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 시장 잡아라"…방송국들 온라인 플랫폼 전쟁 2017-08-15 09:00:13
지난달을 기준으로 53만명을 돌파했고, 콘텐츠 누적 통합 조회 수 2억뷰를 넘어섰다. 대표 프로그램은 지난 대선 국면부터 화제가 된 '양세형의 숏터뷰'(누적 조회 수 5천700만뷰),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는 '김기수의 예살그살'(6천200만뷰), 상품 사용 후기를 담은 '99초 리뷰'(2천200만뷰) 등이...
피부 온도 10도 낮춰주는 화장품 2017-08-14 17:39:05
담은 동영상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누적 조회 수 8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토니모리의 아이스쿨러는 피부에 닿았을 때 즉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피부 진정 화장품이다. ‘아이스 알로에 수딩 쿨러’는 알로에베라잎수와 페퍼민트 추출물 등을 함유해 햇빛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게임 삼국지'… 위협받는 넥슨 독주체제 2017-08-14 17:37:00
매출에서 넥슨을 앞질렀지만 상반기 누적 매출로는 넥슨이 근소한 우위를 점했다. 양사는 하반기에 모바일 게임 신작을 잇달아 내놓을 예정이어서 이들 게임의 성과가 올해 업계 1위 자리를 좌우할 것으로 예상된다.넷마블은 올 2분기 매출 5401억원을 기록하면서 같은 기간 넥슨이 올린 매출(4778억원)을 앞질렀다. 모바일...
제일기획 '교통안전 광고' 인도를 바꾸다 2017-08-10 20:03:44
말한다. 이 영상은 10일 기준 조회 수 1억4000만 건을 돌파했다.5월에는 인도에서 삼성기술학교 광고영상을 방영했다. 이 광고에서는 인도에 퍼져 있는 남아선호사상을 극복하기 위해 여성의 교육과 꿈을 강조했다. 제일기획 측은 이 광고를 방영한 뒤 인도에 있는 삼성기술학교 22곳에서 여학생의 진학 문의가 늘고 있다고...
제일기획이 만든 공익 광고, 인도 유튜브 역대 1위 조회수 기록 2017-08-10 18:44:18
4편의 사회공헌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 수는 3억5000만건을 돌파했다.삼성전자 사회공헌 활동 광고의 첫 주자인 '스마트 클래스' 캠페인은 삼성전자의 불우 청소년 교육 기부 프로그램을 소재로 지난해 10월 공개됐다. 현재까지 유튜브에서 3600만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이 광고는 스마트 클래스에...
인공지능도 '모바일'..SKT의 굳히기 2017-08-08 17:05:44
집안이나 자동차 장소 제약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환율·환전 조회. 영화예매, 기기와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심심해` 기능도 추가됐습니다. "크리스탈, 미국 환율정보 알려줘" "현재 달러는 1,125.9원이며 어제보다 3.1원 내렸어요" <인터뷰> 박명순 AI 사업본부장 "(기존 제품은) 첫 번째 이동성 제약, 두 번째는...
'양세형의 숏터뷰' 6일 TV 특별편성…박원순 서울시장 출연 2017-08-04 09:31:57
수 있다. '숏터뷰'는 최근 론칭 1주년을 맞아 누적 조회 수 5천만뷰를 넘어서는 등 사랑받고 있다. 이번 'TV판 숏터뷰'에서는 2011년 재보궐 선거로 당선된 후 지금까지 서울시장을 연임 중인 박원순 시장의 인터뷰가 담긴다. 박 시장은 양세형과의 첫 만남부터 충격적인 '아재개그'로 현장을...
"2012년 이후 휴대전화 명의도용 피해액 110억원" 2017-08-03 17:13:50
현황조회는 본인 명의의 통신 서비스 가입 현황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가입제한 서비스는 다른 사람이 본인 명의로 가입하는 것을 사전에 제한한다. 두 서비스는 통신사가 문자로 서비스 계약 체결을 알려주는 명의도용방지 서비스와 달리 통신사 홈페이지나 명의도용 방지서비스 사이트(www.msafer.or.kr)에서...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한 ‘알로에 수딩젤’ 영상 공개 2017-07-24 14:50:00
gel 왔다’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누적 조회 수 47만 건 이상을 기록하였으며 2만 3천여 개의 좋아요와 댓글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영상은 엑소가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선물하기 위해 팬들을 직접 찾아간다는 스토리로 멤버들이 훈훈하고 남자다운 매력의 딜리버리 맨으로 변신한 것이...
웹소설 '황제의 외동딸'의 디앤씨미디어 내달 코스닥 입성 2017-07-20 13:37:43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등에서 웹소설 장르별 조회 수 1위를 지키고 있다. '황제의 외동딸'이 디앤씨미디어에서 탄생한 대표작이다. 2014년 7월 연재를 시작해 누적 조회 수 127만뷰를 기록했고, 2015년 8월부터 선보인 웹툰(노블코믹스) 형태의 콘텐츠는 조회 수가 268만뷰에 달했다. 디앤씨미디어의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