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온라인 고객 소통 커뮤니티 '컬리로그' 오픈 2023-05-02 11:11:54
온라인 소통 커뮤니티 '컬리로그'를 공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컬리로그는 레시피와 푸드 스타일링, 제품 활용 팁, 뷰티·생활정보 등을 나누는 이용자 콘텐츠 공유 공간으로, 컬리는 지난해 12월 베타 버전을 열어 시범 운영해왔다. 약 5개월에 걸친 시범 운영 기간 60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고 4천여개...
GM, 국내 첫 통합 브랜드공간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오픈 2023-05-02 11:04:32
쉐보레, 캐딜락, GMC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여러 방면에서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국내에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오픈을 기점으로 진정한 아메리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문객은 GM의 글로벌 차량 포트폴리오 중 시그니처 모델을...
비발디 듣고, 호퍼 보러…호텔로 갑니다 2023-05-01 18:12:30
이날 공연은 롯데호텔의 최상위 브랜드인 시그니엘의 첫 번째 클래식 무대였으며 티켓은 매진됐다. 호텔이 ‘문화·예술 애호가들의 놀이터’로 거듭나고 있다. 과거 ‘구색 갖추기’ 용으로 그림 몇 점을 걸어두는 데 그치던 호텔들이 최근 공연·전시 연계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친 영향이다. 애호가들도 문화예술을...
베트남 식품시장 진출, 지금이 적기 2023-05-01 16:01:11
베트남에서 생산하는 제품의 브랜드와 경쟁력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KOTRA는 이달 13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2023 식품산업 정책간담회’를 열어 우리 식품 기업의 베트남 진출 지원에 나섰다. 이번 간담회는 베트남 정부의 식품산업 정책담당자와 양국 기업 간 의사소통 채널 구축을 지원하고 베트남 정부의 산업...
엑시스와이, 5월 브랜드데이 맞아 '아동 기부 캠페인' 진행 2023-04-28 17:33:36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다가오는 5월,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어린이날인 5월 5일을 시작으로 5월 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고객과의 소통을 중점으로하는 엑시스와이는 공식 SNS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벤츠코리아, e스포츠 구단 'T1' 스폰서 후원 2023-04-28 10:04:01
eq 브랜드의 핵심 타깃층으로 혁신적이며 최신 기술에 빠르게 적응하는 테크 새비 족과의 소통 강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t1 스폰서십은 이러한 eq 소비층의 특성과 e스포츠 팬들의 공통점에 착안해 추진된 것이다. t1에 대한 후원 및 공동 협력을 통해 eq 소비층의 저변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이에 주장...
맥라렌, 최고 디자인 책임자로 토비아스 슐만 임명 2023-04-28 08:56:25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거쳐 재합류 -전략적 포트폴리오 디자인 진두지휘 맥라렌이 새로운 최고 디자인 책임자(cdo)로 토비아스 슐만을 임명한다고 28일 밝혔다. ?솔러스 gt의 디자인을 진두지휘한 경험도 있다. 솔러스 gt는 인기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 스포츠에 등장하는 가상현실의 맥라렌...
17억개 팔린 팔도비빔면…끊임없는 소통의 힘 2023-04-27 17:55:46
팔도비빔면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건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 덕분이란 게 팔도의 자체 분석이다. 2016년에는 “한 개로는 양이 부족하고 두 개 먹기엔 많다”는 소비자 의견을 받아들여 중량을 20% 늘린 ‘팔도비빔면 1.2’를 선보였다. 한정 출시된 1000만 개는 50일 만에 완판됐다. 2019년에는 ‘야민정음(한글 자음...
"슈퍼볼을 웹3 게임으로"…미티컬 게임즈, 'NFL 라이벌즈' 출시 2023-04-27 13:25:28
차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정판 차량 NFT 아이템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저들이 게임에서 우승하면 프로게이머들과 e스포츠 팀들에게 도전할 수 있는 토너먼트의 참여 권한을 부여하는 등 실제 유저와 e스포츠 플레이어들이 교류할 수 있는 통로를 만들고자 한다. e스포츠 팀과 자동차 브랜드들은 광고 효과를,...
가마치통닭, 간식 응원 '중간고사 힘내요' 캠페인 실시 2023-04-27 10:58:57
해당 이벤트를 통해 20대 고객이 브랜드를 경험함과 동시에 즐거운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마치통닭은 대학생 서포터즈 ‘렛츠가마치’ 1기를 선발해 다양한 MZ세대 소통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재미를 추구하는 MZ 고객을 타깃으로 마라향이 가득한 ‘레드블랙’ 치킨을 신메뉴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