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마련하세요" 2016-11-25 15:25:14
위한 미니케이크 7종을 예약 판매한다. 정승욱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 기획자(md)는 "친근한 상품들의 이색적인 변신이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gs25는 오는 28일부터 디저트...
"네 정체가 뭐니?"…해태제과 `솜사탕껌` 출시 2016-11-21 09:44:27
이색제품이 나왔습니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솜사탕과 껌을 결합한 `폭신폭신 솜사탕껌`(이하 솜사탕껌)을 최근 출시했습니다. 육안으로는 전혀 구별이 어려울 정도로 맛도 촉감도 완전 솜사탕이지만, 한 움큼 뜯어 입 안에 넣으면 솜사탕은 사라지고 껌이 씹힙니다. 해태제과는 "솜사탕과 껌의 비율을 맞춰 두...
[종목플러스]국내에선 '썰렁'한 삼양식품, 외국에선 '화끈' 2016-11-16 15:05:51
국물이 있는 불닭볶음탕면, 짤떡,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등 다양한 확장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오소민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삼양식품은 (과거 증설에 나섰다가 실패한) 나가사끼짬뽕의 선례가 있어 바로 라인을 증설하거나 대규모 마케팅을 펼치지는 않을 것"이라며 "해외 매출 추이를 지켜본 후...
답답한 세상 '질겅질겅'…껌 대신 젤리 씹는다 2016-11-14 17:48:35
이 제품은 스낵 베스트셀러 제품인 ‘고래밥’의 젤리 버전이다. 조윤미 오리온 홍보팀 과장은 “예전에는 단일한 식감의 젤리 일색이었지만 최근에는 단단한 것부터 쫀득한 것까지 소비자들의 입맛에 따라 제품이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색적인 모양을 갖고 있는 아이디어 제품도 많아...
[Cover Story] 물만 부어 뚝딱 만드는 김탕·굴 크로켓·해삼 마스크팩 등 중국서 인기 2016-11-10 16:14:18
김스낵 형태로 수출된다”며 “김으로 만든 음식 중 중국인이 가장 많이 소비하는 김탕도 한국산 김으로 만들어보자는 생각에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수협이 개발한 ‘쿡하면 뚝딱 김탕’은 김블록을 넣고 끓는 물을 부으면 5분 만에 조리가 되는 간편식이다. 프리미엄 전략으로 승부하기 위해...
EU 유기농식품·음료 전시상담회 개막 2016-11-01 14:59:11
제품, 베이비 푸드 및 수퍼 푸드, 올리브 오일 및 기타 오일, 와인, 가공 과일과 스낵, 음료 등이다. 프랑스, 독일, 그리스, 이탈리아를 비롯한 eu각국에서 유기농 제품 전문 생산업체로 고품질을 인정받은 업체들이다. 참여기업들은 모두 eu의 유기농 인증제도에 따라 ‘유로리프(euro leaf)’ 마크를 획득했고...
'긍정이 체질' 도경수, 도전하는 청춘에 고함 "긍정하라!" 2016-10-31 15:00:00
세대와 공감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하기 위해 20대가 즐기는 스낵 컬처 콘텐츠인 웹드라마를 만들어 왔다.이날 최초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삼성이 청춘들과 소통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라이브 퀴즈 콘서트 ‘청춘問답’도 등장했다.극 중 ‘환동’은 영화 제작 지원을 받기 위해 도전한 면접...
주류·과자 이어 음료수까지…코카콜라 2년만에 가격 인상 2016-10-31 11:36:35
빙과 제품 가격도 연이어 올랐다.농심은 새우깡을 비롯한 스낵류 15개 브랜드의 가격을 지난 7월 평균 7.9% 인상했다.해태제과는 자일리톨껌, 후렌치파이, 에이스 등 8개 제품의 가격을 올리는 등 일부 제품 가격과 중량을 조정했다.크라운제과, 롯데제과, 삼양식품도 주요 제품 가격을 올렸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제4회 '수출 첫걸음상', 한승철 엔피코어 대표·유인순 영양제과 대표 2016-10-26 19:40:18
등을 중심으로 유기농 제품 수출을 준비하고 있다. 2007년 설립된 영양제과는 발효 건빵과 유기농 스낵 전문업체다.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베타보리 4.3’ ‘추억의 건빵’ ‘유기농 건빵’ 등이 대표 상품이다. 2014년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을 받아 유기농...
말차 초코파이·시나몬 껌…'해외 입맛저격' 히트상품 2016-10-20 20:13:21
말했다.한국에서 크게 주목받지 못하던 제품이 외국에서는 히트상품이 되는 경우도 있다. 빙그레의 꽃게랑은 감자스낵이 주를 이루던 러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해산물을 귀하게 생각하고 좋아하는 러시아인의 특성에 딱 맞았다. 러시아 경제가 침체되기 전인 2013년까지 꽃게랑의 러시아 매출은 한국보다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