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람 중심' 볼보, 코로나 뚫고 신기록…"올해 1만2000대" 2020-11-21 08:00:02
판매량을 섣불리 늘렸다가는 서비스 품질이 하락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올해 '서비스 바이 볼보'라는 서비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고객 접점을 넓히는 등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국내 시장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의 소비자 설문조사에서 제품만족도 1위, 서비스만족도...
코웨이,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2020-11-20 14:31:13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지속적인 제조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뤄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표창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체계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험표준 개발 및 검증 역량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제품 기획부터 설계, 생산, 서비스 등 전...
삼성화재,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자동차 부문 23년 연속 1위 2020-11-19 11:32:35
최영무)가 202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금융사 최장인 자동차보험 부문 2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어, 장기보험 부문에서도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삼성화재는 현재 코로나19의 사회적 어려움 속에서도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다양한 보험상품과 가입, 유지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삼성카드,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서 1위 기록 2020-11-19 11:24:15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7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6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5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해 뛰었더니…'넘버원' 브랜드가 됐다 2020-11-18 15:47:04
이번 시상식에서는 소비자조사로 진행된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와 ‘2020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의 인증식도 함께 열린다. BCSI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다. ‘AGE 20's’ ‘녹차실감’ ‘락토핏’ ‘브로앤팁스’ ‘세라젬 MASTER V’ ‘신전떡볶이’ ‘코웨이’...
해커스공무원, `영포자도 30일이면 공무원 영어 기초 완성` ABC 프로젝트 선봬 2020-11-18 15:00:30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 온·오프라인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군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
우정사업본부, 고품질 우정서비스로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공공서비스 부문 1위 선정 2020-11-18 13:59:34
고품질의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우정사업본부는 선납라벨 본 운영(6월) 등 우편요금 납부수단 다양화, 우체국 축하카드 상품 교체(9월), 온라인 골드바 판매 서비스 확대(2월), 방문택배 서비스 개선(7월), 우체국쇼핑 웹·앱 개선(6월) 등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서비스를 개선 중이다. 더불어 우체국...
SK텔레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이동통신 부문 1위 달성 2020-11-18 12:33:25
SKT, 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는 KCSI 조사 시작 이래 23년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이다. 이로써 전 산업 분야 통틀어 SK텔레콤이 유일하게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최장 기간...
KB국민카드, KS-SQI 및 KCSI 체크카드부문 1위 선정 2020-11-18 12:26:41
KB국민카드가 2020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및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에서 체크카드부문 1위로 평가되어 소비자보호 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KS-SQI는 고객만족 평가 기관인 한국표준협회가,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조사로 KB국민은행은 해당 조사에서 2015~2020년 6년 연속 1위로...
‘사람 중심 기업 ’ 아진산업, 특성화고 채용 전문 기업 2020-11-17 15:43:00
점과 복지도 잘 돼 있는 것이다. 또한 직원 만족도도 높다. 중견기업에 대한 시선을 바꿀 수 있는 탐방이라 견학을 하는 내내 신기하고 배울 수 있는 점도 많았다. 취업의 조건이 꼭 성적이나 자격증이 아니라 근면, 성실한 학생에게도 언제든지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을 알게 됐다. 내년에도 또 참여하고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