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석열이 형' 대박…대선주자 일제히 '예능판'으로 2021-09-22 18:03:09
대선주자들이 딱딱한 이미지 대신 친근한 모습을 부각, 지지율을 높이기 위해 예능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이다. 윤 전 총장이 출연한 ‘집사부일체’ 시청률은 7.4%로 직전 회차 시청률(3.6%)의 두 배 이상을 기록했다. 정치권에선 ‘대박을 쳤다’는 평가가 나왔다. 자신의 집을 찾은 젊은 연예인 출연자들에게 “그냥...
부산 '세븐 브릿지' 관광 명소로 키운다 2021-09-22 17:36:02
브랜드 발굴 사례 연구, 교량별 브랜드 이미지와 스토리텔링 발굴, 중장기 브랜드 홍보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진행하기로 하고 리컨벤션을 대행사로 선정했다. 교량 브랜드를 해수욕장을 포함한 부산의 주요 관광자원과 연계해 관광자원으로 콘텐츠화해 활용할 방침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시민의 목소리도 담는다. 시는 ...
"E이런 S세상에 G굉장하잖아"…이제는 기업 광고도 ESG가 대세 2021-09-19 08:11:01
바람을 에너지로 바꾸고 있다'고 홍보하고 있다. 제주도에서 수거한 플라스틱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선보인 노스페이스도 녹아내리는 빙산과 바닷물에 빠진 폐트병 이미지를 통해 환경을 위한 노력을 강조하는 광고를 내보낸 바 있다. 재계 관계자는 "ESG 경영 실천과 광고 등을 통해 대중과 ESG...
중동에 한국 선진 기술 알린다…두바이엑스포 내달 1일 개막 2021-09-19 08:00:02
1천600여개의 스핀 큐브를 설치했다. 개별적인 이미지가 한데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 한국인의 역동성을 표현한 것이다. 전시는 관람객이 4차 산업혁명 시대 한국의 변화된 모습을 가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모바일, 증강현실(AR) 등 다양한 기술이 동원됐다. 방문객들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받아 자신의 이모지(...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bon bon 동대문 추석맞이 남성패션 종합live 21:00 닥스구두 닥스구두ད fw 컬렉션 특집 22:00 cj온스타일 탈모관리의 뾰족한 수 스템샷 앰플 -17일 카카오 방송일정 19:30 어디에나 어울리는 타미진 어패럴&풋웨어 (자료 이미지 제공 : 네이버∙다음∙그립)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애플 공동 창업자 워즈니악, 우주기업 창업 2021-09-15 09:52:57
Space)를 설립했다면서 트윗을 통해 기업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프라이비티어 스페이스의 홍보영상은 우주를 인류에게 안전하고 접근 가능한 곳으로 만들기 위한 회사라는 설명이 붙어 있으며 지구와 어린이, 미국 우주항공국(NASA), 기후변화 관련 이미지 등을 담고 있다. 워즈니악은 프라이버티어 스페이스의 구체적인 ...
태국 출신 리사 뮤직비디오 대히트에 태국민도 정부도 '반색' 2021-09-14 11:39:11
'반색' '태국 이미지' 포함에 칭찬·"소품도 날개 돋친 듯 팔려"…정부 "소프트 파워 촉진" (방콕=연합뉴스) 김남권 특파원 = K-팝 그룹 블랙핑크의 태국 출신 멤버 리사의 솔로곡 뮤직비디오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자 태국 국민은 물론 정부까지 나서 반색하고 있다. 리사가 뮤직비디오에 태국적인 요소를...
동서대 디자인대학 학생들, 한국가스공사 홍보콘텐츠 공모전서 최우수상 2021-09-13 10:19:24
디자인대학 학생들이 ‘제4회 한국가스공사 홍보콘텐츠 공모전’에서 영상부문 최우상(상금 300만원)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그 주인공은 디자인대학 강동호(왼쪽), 김한나씨. 한국가스공사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대국민 홍보 콘텐츠 발굴을 통해 아이디어를 모으고 국민과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공모전을...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 부산 세븐비릿지 랜드마크 사업 시동 2021-09-13 08:29:21
교량별 브랜드 이미지와 스토리텔링 발굴 △ 중장기 브랜드 홍보 마케팅 전략 수립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공사는 이후 발굴된 교량 자원 브랜드를 해수욕장을 포함한 부산의 주요 관광자원과 연계하여 부산만의 관광자원으로 콘텐츠화하는 마케팅을 추진할 방침이다. 프로젝트의 특징은 전문가를 포함한 시민의 참여를...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및 이미지 제공 : 네이버∙다음> [김기만 기자 유통경제팀장] 이번 3편에서는 쇼핑 라이브를 시작할 때 주의할 점과 대행사를 고를 경우 참고할 점을 자세하게 알아본다. 1. 쇼핑 라이브가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진짜 이유 들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먼저, 구매 전환 비율이 높기 때문이다.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