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지구촌 70억 입맛' 전쟁, ○○이 필요하다 2013-01-11 08:00:07
5회: '글로벌 브랜드' 날개를 달아라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베이커리 브랜드 '폴'과 '포숑'은 최근 중국에서 망신을 당했다. 중국 시장에 공격적으로 진출했다가 조용히 철수한 것. 실패한 결정적인 원인은 '고집'이었다. 달고 화려한 빵을 좋아하는 중국인들에게 건강식 프랑스 빵을 들이밀었다....
솔비가 선택한 겨울룩 ‘핫’ 아이템은? “예뻐진 외모만큼 스타일링도 甲” 2013-01-10 10:31:02
착용한 아이템은 국내 최대 여성복 spa브랜드 르샵 제품. 브랜드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많은 여성들이 스타일링 고민에 빠져 있다”며 “겨울은 보온성과 디자인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야 한다. 솔비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나만의 룩을...
포브스 "삼성전자, 새 제품 만들기 싫어해" 2013-01-10 07:33:58
"신기술과 부품제조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고급 가전을 만드는 2가지 전략을 써왔다"고 설명했다. 포브스는 "1999년까지는 삼성전자는 2류 브랜드였다"며 "이를 타개하기 위해 마케팅과 홍보,디자인으로 이를 바꾸려 했다"고 밝힌 뒤 "그럼에도 여전히 삼성전자는 평판을 개선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포브스는 삼성전자의...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마법의 에센스로션 파격세일 2013-01-09 17:08:00
브랜드만을 보고 구입하지 말고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반드시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아마란타인은 제조사에서 직접 이렇게 언급할 정도로 성분에 있어서 고가의 외산 제품을 능가하고 있다. 오직 주름개선만을 위해 개발된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은 기존의 일반적인 로션의 성분이 그대로...
프리마클라쎄, 25주년 기념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3-01-09 12:09:03
[김지일 기자] 이탈리아 브랜드 프리마클라쎄가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 세계 각국의 평화와 안보가 중요한 이슈로 화두 되는 시대 속에서 한국의 평화를 염원하는 ‘위시 포 피스(wish for...
이사해 주고 관리비 내주고…건설사, 아파트 입주율 높이기 '안간힘' 2013-01-09 09:40:52
건설사 브랜드 이미지에도 큰 영향을 주는 점도 있다는 설명이다.실제 건설사들의 노력이 입주율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고객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 부분을 강화해입주 예정자들의 마음을 잡았다는평가다.우미건설의 ‘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은 영종하늘도시의 부족한 편의시설로 입주민의 불편함을...
캐딜락, "5년 내 고급 수입차 점유율 5% 달성할 것" 2013-01-09 01:36:22
별 효과는 없었다. 하지만 앞으로 캐딜락은 고급 수입차시장 점유율 5%를 5년안에 달성할 것이며, 첫 걸음으로 올해 1,200대, ats는 연간 750대~800대를 판매할 계획이다" -네트워크를 확충한다고 밝혔는데 캐딜락과 쉐보레를 함께 판매할 계획은?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 캐딜락과 쉐보레는 글로벌 gm의...
인크로스, 건설•전략 게임 '골든오션' 티스토어 출시 2013-01-08 17:32:39
퍼블리싱 브랜드인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를 통해 '골든오션(golden ocean)'의 한글판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골든오션'은 중세 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항해 무역을 즐길 수 있는 건설•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이 항구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도시를 확장하고,...
"내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아마란타인 에센스 신년맞이 대폭 할인 2013-01-08 17:29:01
브랜드만을 보고 구입하지 말고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반드시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아마란타인은 제조사에서 직접 이렇게 언급할 정도로 성분에 있어서 고가의 외산 제품을 능가하고 있다. 오직 주름개선만을 위해 개발된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은 기존의 일반적인 로션의 성분이 그대로...
캐딜락, 소형 스포츠 세단 ATS 국내 출시 2013-01-08 11:31:06
8일 캐딜락 브랜드의 첫 콤팩트 럭셔리 스포츠 세단이자 수입차 시장의 올해 첫 신차인 ATS를 출시했다. 캐딜락의 디자인 철학인 '아트 앤 사이언스'를 반영한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이반영됐으며 경량화한 차체, 낮은 전고, 짧은 오버행 등 스포츠 타입 보디가 적용됐다. 고성능 2리터 4기통 직분사 터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