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록 페스티벌 열기에 악기·텐트업계 웃다 2013-07-28 17:20:21
'특수'…회사 홍보 효과도 만점 지난 26~28일 안산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열린 ‘2013 안산밸리락페스티발’. 국내 최대 규모의 록페스티벌인 이 행사에 ‘살아있는 브릿팝의 역사’로 손꼽히는 더큐어 등 유명 해외 뮤지션과 봄여름가을겨울, 넬, 페퍼톤스 등 국내 밴드들이 무대에 올랐다. 11만명의 관객은...
농업의 6차산업화로 일자리 5000개 만든다 2013-07-26 15:46:37
우선 제품 판매를 위해 현재 16개인 농산물종합가공센터를 점진적으로 늘리기로 했다. 창업을 하는 농민을 위해 6차 산업화 창업보육센터도 지정, 운영키로 했다. 성장단계에 접어든 6차산업 기업들은 ‘6차 산업화 사업자’ 인증과 함께 신제품 개발 등을 위한 기술사업화 지원을 확대키로 했다. 또 농민들이 공동으로...
없어서 못 파는 온라인 화장품 BEST 3 공개! 2013-07-25 16:20:17
[최미선 기자] 연예인 모델이나 특별한 홍보 없이 입소문 하나로 대박 난 제품들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가격 거품을 뺀 ‘가성비 좋은’ 온라인 판매 뷰티 제품들이 득세하고 있다. 뷰티 제품은 취향을 타지 않고 실제 제품 수령 후 만족도가 좋아 재구매율이 높은 경우가 많다. 그래서 알아봤다....
제일기획 '착한기업 만들기' 선생님으로 나섰다 2013-07-24 17:11:59
단순한 제품 홍보 넘어 사회공헌·sns전략 컨설팅 '굿 컴퍼니 솔루션센터' 설립 국내 최대 광고회사인 제일기획(사장 임대기·사진)이 기업들의 ‘평판 관리’를 도와주는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착한 기업’ 이미지를 만드는 종합 전략을 제시하는 게 핵심이다. 제일기획은 기업의...
삼성 TV, 독일 소비자연맹 평가 4년 연속 1위 2013-07-24 11:01:00
1위 제품을 배출했습니다. 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 권익을 중시하는 유럽시장에서 삼성 스마트TV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게 됐다"며 "앞으로 최고의 제품 기술력으로 유럽뿐 아니라 전 세계 TV 시장에서의 우위를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테스트`의 평가 1위 업체는 `Test` 로고를 제품에 표시할 수 있게 되며...
삼성 TV, 獨 소비자연맹 평가 4년 연속 1위 2013-07-24 11:00:27
25개 제품을 직접 구매해 성능 평가를 실시했다. 삼성 스마트TV는 ཱི인치 이상'에서 2개 모델, ལ∼54인치'에서 4개 모델, བ∼38인치'에서 1개 모델이 각각 1위로 선정됐다. 특히 '다양한 활용성', '뛰어난 화질과 사운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는 오는...
삼성 스마트TV, 獨 소비자연맹지 '테스트'서 4년 연속 1위 2013-07-24 10:59:00
관계자는 "테스트 평가 1위 수상 업체는 '테스트(test)' 로고를 제품에 표시할 수 있게 된다"며 "오는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의 가전 전시회인 '이파(ifa)2013'을 통해 소비자가 선택한 1위 제품이라는 걸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
제약시장 흔든 유한양행·베링거 '소맥 동맹' 2013-07-23 17:29:13
능력과 베링거인겔하임의 제품력 못지않게 언어·문화 장벽을 뛰어넘는 두 회사 최고경영자(ceo)의 의기투합도 상당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단기간에 선두권 진입 유한양행과 베링거인겔하임이 ‘인연’을 맺은 것은 2010년이었다.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을 펼친 제품은 고혈압치료제 ‘트윈스타’였다. 이...
미즈온 ‘한-일 프렌드쉽 페스티벌 2013’ 참가, 전속 모델 나인뮤지스 깜짝 방문 2013-07-23 15:30:19
홍보 및 프로모션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특별히 마련된 메인 무대에서는 후루야 마사유키, 안 미카, 코우켄 테츠, 핫타 야스시 등 일본 인기 연예인이 출연하는 무대와 함께 일본전통공연인 아와오도리도 개최됐다. 이와 함께 한국을 대표해서는 나인뮤지스, 제국의아이들, 이정, mib의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코스온,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 “미국서 通 했다” 2013-07-23 10:13:27
기초제품과 색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특히 주력 제품인 스네일 라인이 크케 주목을 받았다. 이에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세포라, 스매쉬박스 등의 관계자들과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상당한 관심을 보였다.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이 높아 활발한 비즈니스 상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