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 라이프街는]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7-22 18:46:19
올 시즌 프로야구 공식 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 포항 야구장에서 열린 2013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깨끗한 야구장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했네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경기 시작 전 관람객들에게 각 구단 엠블럼이 프린팅 된 물티슈, 여행용 티슈와 자체 제작한 쓰레기봉투를 배포했습니다. 또한 깨끗한나라 홍보 부스에서는...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큰 목소리·과자 사랑으로 '달콤한 인연' 찾았죠 2013-07-22 17:33:38
뭔가를 생각했으면 합니다.” 홍보맨 박씨의 24시간은 어떨까. “아침 6시에 나와 조간신문 스크랩부터 합니다. 식음료업계 이슈는 물론 정·재계 핫이슈도 꼼꼼히 체크합니다. 틈틈이 인터넷 매체를 검색하고, 석간과 저녁 가판신문도 챙깁니다. 퇴근 후에도 눈과 귀는 항상 뉴스를 향해 촉을 세우고 있어요.” ◆한...
손 안의 미술시장…'소셜 아트 플랫폼' 뜬다 2013-07-22 15:30:15
손쉽게 관리▶ 삼성 음향·영상기기 제품…英 '추천 제품' 잇따라 선정▶ 인기게임 '한번 더'…모바일게임 '시즌2' 열풍▶ 수영하며 음악 듣고 카톡하고…'물 만난' 방수 it기기[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LG제습기, 국산 컴프레서 장착해 강력한 제습…'신발 30~40분이면 건조' 2013-07-22 15:30:10
완제품을 독자 개발해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출시했다. 제습기 시장은 그러나 20년 가까이 답보 상태를 면치 못했다. 연간 판매량이 수백, 수천대에 불과했다. 그래도 lg는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였다. 제습기를 tv나 라디오 등을 통해 직접 광고하거나 홍보하지는 않았지만 언론 보도나 체험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끈적거리는 피부에 가벼운 바디미스트로 상쾌하게 2013-07-22 10:11:38
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여름엔 끈적거리는 바디로션이나 크림보다는 가벼운 제품을 선호한다"며 "미스트의 경우 휴대가 간편하며 향수 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뿌릴 수 있어 땀으로 끈적이는 여름 내내 촉촉하고 향기로운 피부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캐스 키드슨의 바디 미스트 2종은 전국 캐스 키드슨 매장과...
캐스 키드슨, 바디 미스트 2종 출시 2013-07-22 09:53:47
담겨 있어 더욱 매력적. 캐스 키드슨 홍보 담당자는 "여름엔 끈적거리는 바디로션이나 크림보다는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데 미스트의 경우 휴대가 간편하며 향수 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뿌릴 수 있어 땀으로 끈적이는 여름 내내 촉촉하고 향기로운 피부를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캐스 키드슨의 바디 미...
LG전자, 에코이노베이션 기술개발 업무협력 2013-07-21 11:00:34
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다. 또 대학생 100여명이 환경을 주제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및 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에코프렌트 서포터즈'를 후원해 활동이 우수한 학생에게 환경부장관상,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상, LG전자상 등을 수여한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기업 내 자체 친환경 인증 검증체계를...
'캠핑시장 후발주자' 아웃도어 "캠핑장을 확보하라"…연계 마케팅 사활 2013-07-21 08:30:00
계획이다. 블랙야크는 이 캠핑장을 활용해 자사 제품을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지난해 40여개 캠핑관련 제품을 선보인 블랙야크는 올해 이미 제품 수를 80여개로 두 배 가까이 늘려놨다. 캠핑 부분 목표 매출액도 200억 원으로 설정, 지난해보다 100%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마운티아는 지난 5월 한국관광공사와 업무...
캠핑웨어 오프로드, `오프로드 리더 2기` 모집 2013-07-20 14:35:12
가능한 오프로드 매장과 제품을 홍보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오프로드 리더`에게는 기본적으로 150만원 상당의 오프로드 제품이 지원되며, 매월 우수 활동자 3명을 선정해 총 150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 지원합니다. 모든 활동이 끝난 뒤 기수 내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오프로드 입사...
불황의 시대,뉴 마케팅이 뜬다! 2013-07-19 15:36:26
sns를 통해 신제품 출시 등을 발빠르게 전하고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받아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전파를 통한 2차 3차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sns를 통한 마케팅은 기업의 필수적인 홍보수단으로 떠올랐다. 패션기업 세정의 컨템포러리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