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상의 숲-신디커뮤니케이션이 제안하는 ‘여름철 마케팅’ 전략 2013-07-19 13:47:36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주며, 직접적인 제품 구매로 이어진다. 따라서 이미 많은 기업에서는 블로거와의 제휴를 통해 제품 홍보효과를 얻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 또한 자연스러운 어필이 아닌 무분별한 홍보는 반감을 살 수 있으므로 마케팅기획사의 컨텐츠기획 능력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여름시즌 중...
[르포]BMW 3시리즈 산실, 뮌헨 공장을 가다 2013-07-19 10:51:45
직접 생산라인을 둘러볼 수 있도록 배려, 제품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데 주력했다. 공장 설명을 맡은 안나 씨는 "자신의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현장에서 출고하는 것이야말로 그 어떤 마케팅이나 홍보 활동보다 효과가 높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bmw 공장은 늘 열려 있고, 어느 누구라도...
어떤 '틀'을 주는가에 따라 사람의 행동도 달라진다 2013-07-18 15:30:31
제품과 ‘98퍼센트 무지방’ 제품이 주어졌을 때조차 지방을 두 배나 많이 포함한 ‘98퍼센트 무지방’을 선택한다. 소비자들이 이런 선택을 하는 이유는 지방보다는 무지방이 좋다는 무의식적 판단 때문이다. 따라서 관련 제품을 파는 기업들은 ‘지방 함유’라는 틀보다는 ‘무지방’이라는 틀을 활용해 매출을 늘리고...
'2013 서울소싱페어'…롯데, 현대, CJ, GS 등 국내 대형유통사 12개사 참여 2013-07-18 15:13:10
기업 및 제품 홍보는 물론 유통기업간 네트워크 구축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유통 관계자에 따르면 “서울소싱페어는 국내 유통시장에서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상생교류의 장으로서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국내 기업에게는 새로운 유통판로 개척의 기회를...
이인화 교수 "스토리텔링 헬퍼 미국보다 탁월해요" 2013-07-18 11:40:13
도구를 만들었다. 장점을 모아 최신의 도구로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실제 미국과 같은 콘텐츠 영상 산업의 중심지에서는 스토리텔링 저작 활동에 필요한 상용 프로그램들(final fraft $299)을 보편적으로 사용된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프로그램의 부재는 물론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이 미진하다. 특히...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매기&애니 시스터즈를 만나다 2013-07-18 10:58:29
b).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정확하게 하는 일은? maggie(이하 m).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기자, 매체, 블로거를 대상으로 베네피트 브랜드, dna, 철학, 제품에 대해 소개한다. annie(이하 a). 소비자들을 만나는 자리를 반드시 갖는다. 요즘 트렌드가 무엇이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다양한...
[지금,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17 16:40:31
대표 제품군인 전기면도기와 드라이기를 비롯해 전기이발기, 고데기 등 다양한 생활 가전제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PC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며, 오픈 기념으로 오는 7월 말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 전기면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오페는 16일 제주 공항 JDC 면세점에...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그리고 신제품이 나오면 사고 싶어 못 견디는 혁신자나 얼리어답터들의 입소문에 의해, 혁신의 확산 속도는 생각보다 빠를 것 같다. 앞으로 광고들도 보다 섬세한 감각으로 냉장고가 어디까지 진화할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병희 <서원대 광고홍보학과 교수> ◆브랜드 목표와 전략-냉장고 진화...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전통시장에 첨단 기술 융합…SK텔레콤의 '소통' 메시지 전달 2013-07-17 15:30:33
기업홍보 수단에 그치는 게 아니라 이렇게 행동으로 뒷받침될 때 입소문 광고라는 후광효과를 보는 법이다. 이 광고의 내레이션은 잔잔한 음성뿐만 아니라 그 내용에 자사 제품의 우수성에 대한 메시지를 주입하려는 강박이 없다. 마치 선선한 바람이 눈썹을 스쳐가듯 부드럽다. ‘새벽시장이 다시 상인들로 북적입니다....
[파워 인터뷰] 의료 의류 유아용품 등 이젠 전시회를 통해 중국시장에 진출 할 때 2013-07-17 09:26:14
한국의 기업 제품에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중국은 각 성마다 기업 전시회를 앞다투어 열고 있어 우리 기업들은 이런 기회를 잡아 한다. 우리나라 중소기업들의 중국진출을 위해 산동성 제남 한국 상품박람회를 중국과 우리 기업들을 연결시켜준바 있고 얼마 후 중국 최대의 도매 유통도시인 링이시를 기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