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농구황제' 조던 골프대회 독점 후원> 2014-03-30 08:15:05
미국법인 마케팅 담당 스티븐 섀넌 부사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더욱 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신형 제네시스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현대차를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현대차의 신형 제네시스는 중·소형차 위주에서 탈피해 고가의 대형차로수익성을 끌어올리기...
5월부터 금융지주 계열사간 정보공유 제한…금융사 "영업력 떨어질 것" 2014-03-28 21:36:30
다른 계열사의 고객 정보를 받아 금융 상품 판매 등 외부 영업에 이용하는 게 제한된다. 동의를 받지 못한 다른 계열사 정보를 영업에 이용하기 위해선 정보를 주고받는 두 회사의 이사회 승인을 거쳐야 한다. 공유된 정보를 이용해 고객에게 연락할 때는 개인 정보 출처를 알려주고 연락 중지 청구권을 행사할 수 있다는...
LG생명과학, 다이이찌산쿄와 고지혈증 치료제 공동판촉 2014-03-28 09:24:56
치료제 '메바로친정'에 대한 판매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4월부터 공동 판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메바로친정은 다이이찌산쿄가 개발한 고지혈증 치료제로서 cj제일제당과의 공동 판촉계약을 이달로 종료한다. 다음달부터는 한국다이이찌산쿄가 종합병원 영역에서, lg생명과학이 병의원 영역에서 제품판촉을 담당한다....
고급차 대명사 롤스로이스, 車를 파는 게 아니라 욕구를 팝니다 2014-03-28 07:01:57
고객이 어떤 소재를 원해도 즉각 반영했다. 제임스 웨런 롤스로이스 홍보담당 이사는 “우리는 자동차 제작에 관한 한 최종 결정권자가 아니다”며 “고객이 어떤 요구를 해도 항상 ‘당연히 가능하다’고 얘기한다”고 말했다.이런 노력의 결과 아부다비 지역에서 판매되는 롤스로이스의 기...
입맛 돋우는 봄나물, 가격 '뚝' 매출 '쑥' 2014-03-27 21:42:41
11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쑥(100g)은 5.0% 할인한 1900원, 두릅(1팩)은 4.8% 값을 낮춘 4000원에 판다. 롯데마트는 값이 저렴해지면서 봄나물을 찾는 고객이 늘어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달 들어 냉이는 전년 대비 89.5%, 달래는 187.3%, 세발나물은 119.5% 매출이 증가했다. 쑥(169.7%), 씀바귀(127.6%),...
[오픈노트] 갤럭시S5로 드러난 먹이사슬 … 삼성 vs SKT 씁쓸한 힘겨루기 2014-03-27 14:34:02
미칠 수 있다.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이통사를 통한 판매가 90% 이상이다. 이들의 영향력이 절대적이다. 스마트폰 업계 한 관계자는 "이통사는 제조사에 영원한 '갑'" 이라며 "가격은 제조사와 이통사 간 협의가 일반적이지만 출시일은 이통사 의지가 더 크게 작용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통사는 자신들의 판매...
토니앤가이, 2014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독창적 스타일링 선보여 2014-03-27 09:00:04
컬렉션의 백스테이지를 담당했다. 또한 1억 원 상당의 헤어 전문 브랜드 레이블엠(label.m) 제품과 100여 명으로 구성된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팀을 행사 기간 내 협찬했다. 해외 유명 바이어와 매체로부터 개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서울패션위크에서 토니앤가이는 독창적이면서도 실용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헤어...
[VPR] LG휘센, 에어컨?제습기 신제품 발표회 현장 2014-03-27 06:52:10
고객 선호도가 높아 적용 모델을 2배로 늘렸다. lg 휘센 에어컨 예약판매량은 하절기 무더위 예보 등 기후 영향과 신제품 마케팅 활동 강화로 지난해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휘센 제습기 판매도 3월 초 업계 최초로 시작한 인버터 제습기 예약판매 등으로 인해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세계적인 헤어 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 2014 F/W 서울패션위크 공식 협찬 2014-03-26 21:00:03
컬렉션의 백스테이지를 담당했다. 또한 1억 원 상당의 헤어 전문 브랜드 레이블엠(label.m) 제품과 100여 명으로 구성된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팀을 행사 기간 내 협찬했다. 해외 유명 바이어와 매체로부터 개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서울패션위크에서 토니앤가이는 독창적이면서도 실용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헤어...
셀트리온 유럽 공략 본격화··매각작업 본궤도 오를까? 2014-03-26 14:54:31
램시마 판매허가를 획득한 셀트리온헬스케어 헝가리법인이 체결했다. 프랑스는 다국적 제약사인 세르비에의 계열사인 바이오가랑이, 영국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는 먼디파마가 판권을 획득했으며, 스페인은 컨파마가 담당하게 됐다. 먼디파마는 세계 113개국, 유럽 23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다국적 제약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