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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포토] 안선영,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 2013-05-07 18:23:52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럭셔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제냐 스포츠(zegnasport) 아이웨어 컬렉션은 ‘스포츠’와 ‘어반’의 두 가지 콘셉트로 구분되었으며 ‘혁신’, ‘편안함’, ‘역동성’의 가치들을 선글라스에 반영해 기술적 디테일이 집약된 고기능성의 아이웨어 라인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방문 고객 누구나...
[bnt포토] 안선영, 몸매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 '우아한 발걸음~' 2013-05-07 18:21:28
입장하고 있다. 럭셔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제냐 스포츠(zegnasport) 아이웨어 컬렉션은 ‘스포츠’와 ‘어반’의 두 가지 콘셉트로 구분되었으며 ‘혁신’, ‘편안함’, ‘역동성’의 가치들을 선글라스에 반영해 기술적 디테일이 집약된 고기능성의 아이웨어 라인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방문 고객 누구나 제냐...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07 11:09:38
와치 메이킹 브랜드의 기념비적인 순간들을 보여주었으며, 브랜드 모토인 ‘전통을 기반으로 한 혁신’을 나타내는 진정한 순간을 가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전시관 중심부에는 티쏘의 로고를 바탕으로 한 3D 입체 회전 글래스 큐브를 설치해 모든 행사 참석 인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jiyoung@wowtv.co.kr
유니켐, 240억 카니발 후속모델 가죽시트 원단 납품 2013-05-07 10:40:18
것은 유니켐이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생산공정 혁신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다. 회사 측 관계자는 "생산성 제고와 고급제품 개발을 위한 노력이 바탕이 돼 성과를 거뒀다"며 "가격, 품질 등이 글로벌 자동차사인 고객사의 기준을 충족한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켐은 지난 2월 유상증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를...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삼성, 갤럭시 파워로 단숨에 '브랜드 톱10' 2013-05-06 15:48:21
줄었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 상승에는 7년 연속 세계 1위에 오른 tv도 한몫했다. 시장조사업체 디스플레이서치에 따르면 지난해 삼성전자의 글로벌 평판tv 점유율은 역대 최고치인 27.7%(금액기준)를 나타냈다. 지난해 세계 tv시장이 불황을 겪으며 전년 대비 감소한 상황에서도 오히려 시장점유율을 2.9%포인트 높이며...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현대, 금융위기 美에 일자리 6000개 선물 2013-05-06 15:42:38
가장 두드러진 곳도 현대·기아차였다. 브랜드 가치도 10년 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졌다. 현대·기아차의 고속성장은 해외 시장에서 ‘한국차’에 대한 인식도 바꿔놓고 있다. ○‘저가차’ 브랜드에서 ‘신흥강자’로 2004년 영국 bbc의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은 현대차 엑센트에 대해 이런 평가를 내렸다....
[Cover Story] 中 기술 성장·日경제 회복…한국경제 '샌드위치' 우려 2013-05-03 15:47:34
지구촌 구석구석을 파고들며 ‘주식회사 일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전도사였다. 소니는 전자제품의 상징이었고, ‘도요타 배우기’는 경영의 필수 코스였다. 일본인들의 부지런함과 검소함도 경제발전에 기여한 핵심 덕목으로 여겨졌다. 1970~1990년 일본 경제의 연평균 성장률은 10%에 육박했다. 전 세계는 일본의 무...
끊임없는 혁신·소통이 경쟁력…크리스털 영역, IT기기까지 넓혀 2013-05-02 15:30:22
진출 i-lab은 '혁신의 인큐베이터'…매년 1000여개 신제품 출시 500여 기업과 지속적 협업…usb·디카 등 it제품에도 적용 오스트리아의 크리스털(수정)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사진)가 세운 ‘크리스털 월드’는 세계에서 가장 반짝이는 테마파크로 유명하다. 거인의 입에서 폭포가 쏟아지는 형상으로 독특한 이곳은...
'아트 마케팅' 펼쳤더니 성과도 예술이네 2013-05-02 15:30:04
제품에 심미성과 예술성을 부여, 브랜드 품격을 높일 수 있다. 유명한 아티스트와 공동으로 제품을 디자인하거나 기존의 예술작품을 상품에 융합하는 게 대표적이다. 명품업체 루이비통은 그래피티 예술가 스티븐 스프라우스, 팝아트 작가인 무라카미 다카시 등 예술가들과 협업하고 있다. 둘째, 장소마케팅 영역에서...
中 칭화대 학생들, 글로벌 효성 배우러 방한 2013-05-01 21:50:03
진출해 세계시장 1위를 차지하기까지의 혁신과 도전 등 글로벌 시장 개척사례들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1992년 국내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독자기술로 스판덱스를 개발한 효성이 후발주자의 불리함을 딛고, ‘크레오라’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세계 시장 1위를 차지한 글로벌 No.1 스판덱스 메이커가 되기까지의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