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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보다 재밌다 '열혈강호2' 매혹녀 매유진 2013-01-11 09:41:10
175 cm 정도임.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혼 빼놓는 원작 '무공' 감동 '열혈강호2' '열혈강호2' 게임이 만화보다 재밌다 만화보다 재밌다 '열혈강호2' 게임 속 '은총사' 만화보다 재밌다 '열혈강호2' 여장 최상희 만화보다 재밌다 '열혈강호2' 흑풍회 홍균...
[특징주]NHN, '라인' 성장성 기대…나흘만에 반등 2013-01-11 09:26:00
달하는 것으로 추정했다. 앞으로 출시되는 게임 수가 늘어나고, 장르도 다양해져 라인 게임의 매출이 올해 154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내년에는 1980억원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다.지난해 4분기 실적은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에 비교적 부합하는 수준으로 추정했다. 4분기 영업수익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무료 쿠폰' 준다길래 '앱' 설치했더니…"나도 모르게 소액결제?" 2013-01-11 09:16:10
사용된다. 악성코드 제작자는 게임 사이트 등에서 사이버머니를 구매한 뒤 되팔아 현금화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안랩은 설명했다. 특히 청구서가 나온 뒤에야 피해를 확인할 수 있고, 대부분의 사용자가 핸드폰 사용 내역서를 꼼꼼히 살펴보지 않는다는 점을 악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랩 관계자는...
[특징주]게임株, 규제이슈 딛고 일제히↑ 2013-01-11 09:14:04
치유부담금 납부가 시행되더라도 게임업종의 평균 영업이익률이 20~30%를 감안할 때, 연간 영업이익의 3%에서 5% 하락 수준에 그칠 것"이라고 전망했다.그는 또 "치유부담금이 자칫 사용자로의 가격전가, 게임산업 내 부익부 빈익빈으로 연결될 수 있다는 점에서 규제안의 실효성이 의심된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김효진...
코스닥, 엿새째 상승…개인이 지수 견인 2013-01-11 09:11:45
정부의 게임 규제에 대한 우려로 하락했던 게임빌은 4부기 사상최대 실적 전망에 사흘만에 반등에 나서 3.54% 오르고 있다.현재 상한가 2개를 포함한 594개 종목이 강세며, 260개 종목은 떨어지고 있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특징주]게임빌, 4Q 최대 실적 전망에 반등 2013-01-11 09:07:13
평균)에 부합할 것으로 보인다.김 연구원은 "최근 모바일 게임 셧다운제 이슈로 주가가 조정을 받고 있으나, 모바일 게임에 셧다운제를 도입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점 등에 비춰 최근 주가 조정을 매수 기회로 적극 활용해야 한다"고 언급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
"게임빌, 1Q까지 최대 실적 행진…조정이 매수기회"-유진 2013-01-11 08:20:00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의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직전 분기 대비 각각 34.7%, 29.0%씩 증가한 223억원, 72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거둬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에 부합한 것으로 추정했다.이는 역대 최다 수준인 15종의 신작 게임 출시와 프로야구', '제노니아5' 등...
넷마블 '다함께차차차'로 화려한 '게임명가' 부활 2013-01-11 07:59:48
실력을 쌓아왔다.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50위권에만 5개의 게임이 올라있다. 지난해 출시한 '카오스베인'의 경우 8개월이 지났지만 지금도 월 5억~6억의 매출을 상회하며 인기가 식지않고 있다. cj e&m 넷마블 관계자는 '그동안 모바일 사업에 대해 공개적으로 공표를 하지 않았다. 하지만 요즘 밤을 새우며...
CJ E&M, 중장기 관점에서 접근할 때-이트레이드 2013-01-11 07:51:00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점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게임 사업은 2011년 7월 서든어택이 퍼블리싱에서 빠져나간 이후 지속 하락하고 있지만 자체개발을 통해 개발경쟁력 확보 중이고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이 호조를 보이고 있어 올해 상반기 중 추가적인 게임 퍼블리싱 통해 하반기에 수익성 기...
"NHN, '라인' 가입자 증가…게임 성과도 양호"-한국 2013-01-11 07:48:56
달하는 것으로 추정했다. 앞으로 출시되는 게임 수가 늘어나고, 장르도 다양해져 라인 게임의 매출이 올해 154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내년에는 1980억원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다.지난해 4분기 실적은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에 비교적 부합하는 수준으로 추정했다. 4분기 영업수익과 영업이익은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