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2013 상하이 국제모터쇼`에 21개 차종 전시 2013-04-20 18:42:58
대폭적인 상품성 혁신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최고급 럭셔리 세단입니다. 이번에 공개한 `에쿠스 페이스리프트 리무진` 엔진은 334ps, 최대 토크 40.3kg·m의 3.8 람다 엔진과 최고 출력 430ps, 최대 토크 52.0kg·m의 5.0 타우 엔진을 탑재 해 우수한 동력 성능을 확보했습니다. `에쿠스 페이스리프트`는 올 해 상반기 중국...
아디다스, 2NE1과 함께하는 플래시몹 이벤트 실시 2013-04-20 15:52:01
편의성을 강화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역사와 정통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전통과 혁신의 콘셉트에 맞춰 흑백과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어울리는 모던 레트로 스타일로 연출했으며 매장 한 켠엔 월드컵 공인구와 연도별 브랜드 역사를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상하이모터쇼' 어떤 차들 출품되나> 2013-04-20 12:00:06
통해 쌍용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화한다는 전략이다. 또 이미 출시된 소형 SUV '코란도C'의 가솔린ㆍ디젤 모델과 함께 SUV 라인업을이뤄 판매에서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네바 모터쇼와 서울 모터쇼에 등장했던 콘셉트카 'SIV-1'도 전시된다. 한국타이어[161390]와...
금호타이어, 2013 오토상하이에 혁신 제품 선봬 2013-04-19 22:43:17
이 회사 조장수 중국 마케팅물류 담당 상무는 "중국은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이자 글로벌 자동차·타이어 기업의 각축장으로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모터쇼에서 기술 역량을 보여주는 동시에 ctcc를 비롯한 모터스포츠 대회 후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2NE1과 함께하는 아디다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2013-04-19 16:06:03
인테리어는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와 정통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전통과 혁신의 아디다스 브랜드 컨셉에 맞춰 매장 인테리어를 흑백과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어울리는 모던 레트로 스타일로 연출했으며, 매장 한 켠엔 월드컵 공인구와 연도별 브랜드 역사를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책마을] 당당히 따라해라! 혁신이 시작될 것이다 2013-04-18 17:15:56
때문이다. 대신 패션 회사의 상표(브랜드)는 침해되지 않도록 엄중하게 감시한다. 덕분에 패션계에서는 단순한 참조 수준을 넘어 노골적으로 베끼는 것이 합법화돼있다. 그런데도 패션업계의 창의적 활동은 위축되지 않고 오히려 활발하다. 《모방의 경제학》의 저자들은 이런 사례를 들며 ‘베끼기가 성행하면 창작의지가...
부산 백화점 소비심리 살아있네 2013-04-18 16:12:27
혁신도시 등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새로운 생활·가전제품의 구입도 늘 것으로 예상돼 향후, 매출도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아웃도어 18%, 해외패션·잡화 14%, 핸드백 13%, 아동·유아 9% 등의 매출도 함께 신장세를 보이면서 4월 바겐세일 실적도 플러스 신장하고 있다.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바겐세일 마지막 3일을...
'T-Store' 콘텐츠 보유량 1위…'데이터 중심시대' 선도 2013-04-18 15:29:15
새로운 lte 브랜드다. sk텔레콤은 새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lte 2단계(phase 2)’로 진입하고 있다. 휴대폰은 더 이상 단순 통화만을 위한 기기가 아니다.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도구다. lte는 특히 빠른 속도(내려받기 최고 속도 75mbps. 유선의 최고 내려받기 속도는 100mbps)를 통해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를 즐길...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2013-04-18 15:29:06
컴퓨터를 다량으로 사야 하는 구매 담당자는 삼성이나 lg처럼 브랜드 파워가 강한 대기업 제품을 선택함으로서 심리적 리스크를 줄이려는 경향을 보인다. b2b 서비스 제공 회사도 브랜드 파워를 키워야 하는 이유다. 전동균 sp마케팅 연구소 대표 b2b마케팅 온·오프라인 교육문의=한경아카데미(02)360-4043 ▶ [next w...
러닝화, 전부 거기서 거기 아니었어? 2013-04-18 14:48:03
운동 효과를 향상시켜 주는 러닝화가 존재할까. 글로벌 스포츠라이프 브랜드 푸마는 그렇다고 주장한다. 푸마 측은 18일 "독자적 러닝화 기술인 어답티브 러닝(Adaptive Running)™의 개발을 완료, 국내 러닝화 시장의 혁신을 선도할 ‘모비움 엘리트(MOBIUM ELI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푸마에 따르면 모비움 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