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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2 한국 베타키, 넥슨플레이가 쏜다! 2013-07-19 16:12:17
도타 2를 공식친구로 추가, 대화창에 '베타키'라는 문구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베타키'가 지급된다. 도타 2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김인준 실장은 '도타 2 한국 베타 서비스에 관심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께 쉽게 베타키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도타 2에 높은 관심을...
살아나던 발레오전장 '청산 위기' 2013-07-15 17:13:07
사무실에서 정상적인 대화가 불가능할 정도”라고 전했다.발레오전장은 2010년 2월 인력 구조조정을 놓고 111일간 파업과 직장 폐쇄라는 갈등을 겪었다. 노조 측은 그해 6월 조합원 찬반투표를 거쳐 95%의 찬성률로 민주노총에서 탈퇴했고, 회사 측은 이후 28명을 해고했다. 해고 근로자들은 부당 해고라며 소송을 냈고,...
[게임별곡14] 스포츠게임 '하이퍼올림픽' 2013-07-15 01:07:14
엔진에 물어볼 수도 없었기 때문에 이 음악은 오락실에서만 유일하게 들을 수 있었다. 또한 이름을 영어 세 글자로만 쓸 수 있었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한국인의 이름이 대부분 세 글자임을 감안하면 이니셜을 기록하기에 아주 좋은 시스템이 아닌가 한다. 그 당시 여러 게임들이 대부분 3글자까지만...
美 NTSB "오토 스로틀 이상징후 발견못해"(종합) 2013-07-12 09:12:25
데이터 항목 가운데 220개 항목을 분석한 결과 엔진이나 각종 날개들은 입력사항에 제대로 반응하고 있던 상태였다"고밝혔다. ntsb의 이같은 발표는 사고원인으로 기체결함 가능성 보다는 조종사들의 과실에 여전히 무게를 두는 것이다. 허스먼 의장은 "충돌 35초전 고도 500피트를 알려주는 자동음성이 나왔으며, 조종사들...
현대차 노조간부에 충고한 부장판사 2013-07-11 17:19:09
간) 대화와 협의를 통해 해결하길 바랍니다.” 함윤식 울산지법 제2형사단독 부장판사가 11일 업무방해 혐의 등으로 불구속 기소돼 법정에 선 현대자동차 노조 간부 10여명에게 선고에 앞서 노사 간 대화를 촉구하고 화합을 바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함 부장판사는 “여기 계신 분들의 인생에 흠이 가지 않길...
조종사 과실로 몰아가는 美언론 2013-07-08 17:44:48
엔진을 가속시켜 재상승을 시도했다고 미국 연방 교통안전위원회(ntsb)가 7일 발표했다. 이번 사고 조사를 맡고 있는 ntsb의 데버러 허스먼 위원장은 이날 브리핑에서 2시간 분량의 조종석 녹음 및 비행기록장치(블랙박스)를 예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말했다. 그는 착륙 당시 조종사들 간의 대화에 이상 징후가...
[아시아나 착륙 사고] 美 "충돌직전 착륙 포기"…전문가 "조종사 실수 단정 못해" 2013-07-08 17:25:08
부기장의 대화에서 기체 결함이나 활주로 접근 이상 징후 등에 관한 것은 없었다. 충돌 7초 전에 조종사 중 한 명이 속도를 높이라고 외쳤다. 착륙 때 지정된 속도 137노트(시속 약 253㎞)보다 상당히 낮은 속도였다고 허스먼 위원장은 설명했다. 충돌 4초 전에 조종간에 부착된 ‘스틱 셰이커(stick-shaker)’가 크게...
美 NTSB "사고 여객기, 너무 느린 속도로 활주로 접근"(종합) 2013-07-08 10:08:05
등을 망라하고 있다. 음성기록장치는 조종사들이 나눈 대화를 녹음한 것으로, 사고전 2시간 분량이 녹음돼 있으며 상태도 양호하다. 이날 ntsb의 1차 분석결과는 기체결함이나 악천후 보다는 조종사 과실에 무게를 두는 듯한 인상을 주고 있다. 허스먼 의장은 '과거 보잉 777기종 사고를 살펴보고 있느냐'는 질문에는...
[아시아나기 사고]美항공안전위 "충돌 직전까지 기체 이상없어" 2013-07-08 07:59:30
그러나 충돌 사고를 낼 때까지 기장과 부기장의 대화에서는 비행기에 어떤 문제도 없던 것으로 나타났다. 기장과 부기장은 속도나 활주로 접근 각도 등에 문제가 있다는 말은 없었고 어떤 이상 징후도 보이지 않았다고 ntsb측은 밝혔다. 착륙에 앞서 응급차를 요청했다는 앞선 보도와 달리 충돌 사고가 날 때까지 기장...
美 NTSB "사고 여객기 목표속도 이하로 접근...기체 이상 징후 없어"(1보) 2013-07-08 06:49:05
레버가 앞으로 밀린 상태였고 이에 대해 엔진은 정상적으로 반응했다. ntsb의 이같은 예비분석은 기체결함 보다는 조종사 과실 등에 무게를 둔 것으로 보인다. 사고 여객기가 너무 느리게 활주로에 접근하다가 실속하면서 하강하자 조종사들이 착륙을 포기하고 고도상승을 위해 엔진출력을 높이려 했지만 지상과 충돌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