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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신형 머스탱 글로벌 출시 2013-12-05 16:10:34
경우 지붕을 여닫는 속도가 구형보다 2배 이상 빨라졌다. 동력계는 v6, v8과 함께 4기통 2.3ℓ 에코부스트 엔진을 얹는다. gt 트림에는 밸브와 실린더 헤드를 개선한 v8 5.0ℓ 엔진을 얹어 최고 425마력, 최대 53.9㎏·m의 성능을 낸다. 또 새로운 흡기 매니폴드는 주행속도에 따라 흡기량을 조절해 연료효율...
[모터쇼]혼다가 선보인 미래차 2013-11-27 10:50:22
등은 다분히 미래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연료전지 동력계를 내연기관가 마찬가지로 보닛 안쪽에 넣어 실내 공간도 최대한 확보했다. fcx 클러리티와 비교해 출력 밀도를 60% 이상 끌어올렸다. 이와 동시에 크기는 33% 작아졌다. 최대 주행거리는 483㎞이상이며, 수소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3분이다.
[모터쇼]혼다 깨울 차세대 초소형 컨버터블 S660 2013-11-25 14:31:46
실내는 각종 계기판과 조작 버튼이 운전자쪽으로 기울어진 콕핏 스타일을 구현했다. 동력계는 3기통 660㏄ 터보 가솔린 엔진을 장착, 최고 65마력에 최대 10.6㎏·m의 성능을 발휘한다. 도쿄=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모터쇼]la 놀라게 한 몬스터카는? ▶ [모터쇼]도쿄, 친환경 고효율 suv에 주목...
[모터쇼]기아차, 플래그십 K900 선보여 2013-11-25 08:15:03
caption=""> 동력계는 현대차 제네시스와 공통된 v8 5.0ℓ 가솔린 엔진을 사용한다. 최고 420마력을 발생한다. v6 3.8ℓ 가솔린 엔진은 311마력의 성능을 갖췄다. la=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모터쇼]la 놀라게 한 몬스터카는? ▶ [모터쇼]링컨의 새시대 열 컴팩트 suv mkc
닛산 곤 회장, "전기차가 닛산 책임질 것" 2013-11-20 22:48:32
-대부분의 전기차는 기존 양산차에서 동력계만 바꾼다. 백지 상태에서 설계하는 건 어떤가? "(야마시타 evp)가장 큰 이유는 비용면에서 유리해서다. 또 다른 이유는 소비자가 완전히 새로운 차에 적응하지 못할 우려 때문이다. 예를 들어 엔진이 없으면 보닛이 없어도 되는데 소비자에게는 어색할 수...
내 차, 배출가스 보증기간 얼마나 되지? 2013-11-20 15:26:58
또는 동력계에 민감해서다. 게다가 배출가스는 주행 중 차 뒤에서 배출되는 것이니 정작 가스를 뿜어내는 운전자가 냄새를 맡을 일도 없고, 설령 특정 항목이 기준치를 넘어도 주행에 문제가 없으니 외면하기 일쑤다. 그래서 배출가스는 정부의 규제, 그리고 이를 뒤따르는 자동차기업의 몫으로 여겨진다. 다르다....
수입차 보증수리, '거리 제한 vs 무제한' 잘 살펴야 2013-10-29 09:55:35
설정 방식이 업체마다 달라 구입 때 주의가 필요하다. 동력계통의 경우 정부가 최소 기준으로 Ɖ년 또는 6만㎞ 이내'를 설정한 반면 일반부품은 업체마다 기간의 차이가 있어서다. 謙� 오일, 점화플러그, 와이퍼 등의 소모품은 5년간 교환주기 때마다 무상으로 제공한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보증수리 기간을 늘리...
벤츠코리아, 신형 SLK350 출시 2013-10-20 22:27:19
라이트를 기본 적용했다. 동력계는 v6 3,498㏄ 가솔린 직분사 엔진에 7단 트로닉 플러스 자동변속기를 조합했다. 최고 306마력, 최대 37.7㎏·m를 발휘하며, 최고시속은 250㎞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5.6초에 주파하며 ℓ당 연료효율은 9.6㎞/ℓ(복합연비)다. 에코 스톱&스타트 기능은...
기아차, 신형 쏘울 사전계약 실시 2013-10-14 17:22:57
제품 보증 기간을 기존 2년/4만㎞에서 3년/6만㎞로 늘린 것도 특징이다. 동력계의 경우 기존 3년/6만㎞에서 5년/10만㎞로 늘렸다. 가격(자동변속기 기준)은 1.6ℓ 가솔린의 경우 럭셔리 1,595만원, 프레스티지 1,800만원, 노블레스 2,015만원이다. 1.6ℓ 디젤은 프레스티지 1,980만원, 노블레스 2,105만원이다....
스카니아코리아, 신형 스트림라인 출시 2013-09-23 16:31:03
공기역학 요소를 더욱 강화해 공기 저항을 줄일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동력계는 13ℓ scr 엔진의 개선을 통해 최대 토크 구간을 1,000~1,350rpm으로 낮추고, 해당 구간에서 토크 감소 없이 일정하게 최대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기어박스의 재설계도 저항을 줄인 요인이다.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