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톰보이, 올해 매출 1000억 목표로 뛴다…유통망 확장 2014-07-03 09:40:52
올해 매출 1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매장을 공격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이미 상반기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했고, 하반기부터는 사업을 확장해 제 2의 전성기를 향해 뛴다는 방침이다. 톰보이는 2010년 최종 부도 처리 후 2011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인수됐다. 인수 후 톰보이는 디자인과 마케팅 개편을 통해 매출이 매년...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7-02 18:30:55
개편해 오픈했습니다.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지난달 런칭한 남성 편집샵 루이스클럽의 온라인 매장을 신설해 고객이 손쉽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루이까또즈는 기존의 멤버십 제도를 보강해 L포인트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이는 활동한 만큼 적립된 포인트를 다양한 혜택과 교환할...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 리뉴얼 2014-07-02 09:24:19
매장도 구분했다.남성 편집숍의 경우, 온라인 직영몰에서 상품을 결제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픽업스토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7월 한달 간 픽업스토어 서비스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정현 루이까또즈 이커머스(e-commerce)...
리그 오브 레전드 PC방 토너먼트 어느새 100회나!? 2014-06-05 14:52:18
'매장 홍보와 손님에 대한 서비스 향상에 도움이 됐다', '손님들도 좋아하고 pc방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다'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보여 개최를 희망하는 pc방이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토너먼트를 직접 개최했던 인천 pc방의 한 업주는 '단골 손님들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도 매우 반응이...
이랜드, 효자된 해외 M&A 브랜드 2014-05-19 21:52:53
인수 직후부터 인원·생산·매장·상품 등 전 분야를 대대적으로 개편한 것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잡화 브랜드인 ‘만다리나 덕’ 등 7개 브랜드를 둔 유럽사업부의 영업이익도 지난해 처음으로 흑자 전환했다. 이랜드그룹은 1995년 영국 더플코트 브랜드 글로버롤을 필두로...
이랜드 "해외 M&A브랜드, 실적 개선…성장 본궤도 진입" 2014-05-19 10:01:59
생산, 매장 및 상품에 대한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경쟁력 강화에 매진했다. 가장 먼저 조직 문화 개편을 단행했다. 해외 사업부의 경우 현지 인력을 최대한 활용한다는 인재경영 원칙에 따라 나이키와 푸마 등 글로벌 경쟁사에서 근무 경험이 있는 현지 임직원들을 ceo와 cmo, 유럽지사장 등으로 과감하게 발탁, 배치했다....
"현대홈쇼핑, 패션사업 키운다"…두타와 신진 디자이너 육성 2014-05-12 09:22:22
및 두타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tv 채널 외에도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과 카탈로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판로를 확장시킬 예정이다.현대홈쇼핑은 이 외에도 2014년을 패션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패션사업부 조직을 개편하는 동시에 방송 편성 비중을 확대하는 등 패션 강화...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개편‥가방·시계 편집매장 오픈 2014-04-29 13:58:27
백 편집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개방형 구조를 도입해 통일된 인테리어로 고객이 브랜드가 아닌 상품자체에 가치를 둘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스트 가방 편집매장은 총 280㎡의 면적에 `It place for bag`을 컨셉트로 기존 명품 가방 이외에 클러치 백 등 14개의 명품 브랜드 백을 한 자리에...
GA에 꽂힌 보험사…고객 선호 높아 판매채널 강화 2014-04-22 21:22:58
놓은 보험상품 판매·상담을 위한 소규모 매장이다. 한국의 상황도 크게 다르지 않다. 생보사의 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보험 구매도 수동적에서 자발적으로 바뀌고 있다”며 “본사 덩치를 줄이면서 판매 채널 관리에 따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는 판단에서 ga에 무게 중심을 두는 보험사들이 점차 많아질 것”이라고...
스무디킹, SKT 제휴 T멤버십 20% 할인 서비스 2014-04-17 16:32:35
스무디킹 매장에서 t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스무디를 포함한 모든 제품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스무디킹은 슬림다운·피트니스·에너자이즈·뷰티 등 고객의 주요 건강 목적에 맞게 스무디 카테고리를 개편, 건강 음료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하고 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