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고졸 인재 Job Concert] "軍문제로 中企입사 망설여" 2013-05-10 17:19:48
10일 잡 콘서트에 참가한 중소기업 채용 부스를 찾은 남학생들의 공통된 화두는 ‘군 복무’였다. 한 학생이 “입사하자마자 입대 영장이 나오면 어떻게 되느냐”고 묻자 현장 채용 담당자들은 명쾌하게 답하지 못했다. 행사장을 찾은 정준영 군(삼일공업고 3학년)은 “삼성디스플레이 면접에선 1년10개월 동안의 군 복무...
[2013 대한민국 고졸 인재 Job Concert] "유일한 현장채용 기회…더 널리 알려졌으면…" 2013-05-10 17:18:35
특성화고 내에서도 일부 학생만 지원할 수 있다”며 “중소기업 부스를 늘리고 업종도 다양화해 학생들이 실제로 선택할 수 있는 여지를 넓혀주면 좋겠다”고 말했다.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 ▶ "최대다수 행복 위해 정부간섭은 필수"…주류경제학의 밑거름▶ [2013 대한민국 고졸 인재 job concert] "軍문제로...
[bnt포토] 오송 세계 뷰티 박람회 “미즈온 부스 구경해볼까?” 2013-05-10 15:41:37
부스 운영으로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한국 뷰티 블로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현재 메이크업의 대세라 불리는 cc크림의 원조 브랜드이기도 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타들의 완벽한 피부 비결 공개! 2013-04-29 09:23:02
피부를 재생시켜며 천연 보습인자 nmf의 부스팅으로 24시간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파라벤, 에탄올, 색소 등의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자연그대로의 천연 유기농 원료만 사용하여 민감성 및 트러블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타입과 연령대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진출처: 영숍스토리)...
타이니 시리즈의 원조 '타이니 빌리지' 등장! 2013-04-26 19:45:07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이니 빌리지'의 앱 가격은 무료이며, 티스토어(www.tstore.co.kr)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인크로스, 소셜게임 '트라이브즈' 티스토어 런칭 인크로스, '프린세스 파자마 dx' 국내 앱스토어 출시 인크로스, '美...
발렌타인 120억 쓰고 '360억 효과' 2013-04-26 17:16:49
홍보 부스를 만들어 시타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한편 전날 폭우와 안개로 경기가 지연된 데 이어 이날도 천둥과 번개가 치는 바람에 한 시간 이상 경기가 중단됐다. 1, 2라운드를 끝낸 선수 중에서 웨이드 옴스비(호주)와 아르논드 봉바니예(태국)가 중간합계 7언더파 137타로 공동 선두에 나섰다. 한국 선수로는...
화려한 비상 위한 준비완료! 위메이드 '이카루스' 2013-04-25 17:56:05
'아바타'에서 봤던 아찔하고 웅장한 대규모 공중전 체험이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의 마지막 보스로 등장하는 거대한 공중 몬스터 '멸망의 포식자 즈메우'와 치르게 되는 최후의 결전을 통해 비행 전투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지스타]위메이드 부스,...
환경 중소기업 국내외 판로개척, 환경보전협회가 물꼬 튼다 2013-04-24 13:03:58
30부스의 홍보관을 구성하여 참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 전시회는 역대 최대규모인 800부스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것은 대부분 80% 수준의 부스유치에 그치는 타 전시회와는 달리 차별화를 통해 ENVEX가 그 역할이 점차 커져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올해는 최대 참관 인원인 5만5천명 이상을 유치...
딘트, K컬렉션 참가 ‘신 한류(韓流) 오피스룩’ 선도하다 2013-04-22 15:47:01
딘트의 신수진 대표는 두 평 남짓한 부스 공간을 직접 구성하고 스타일링하며 브랜드의 색깔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단골고객이라 자처하며 본 부스를 찾은 한 고객은 “직장 여성으로서 사람과 마주할 일이 많다보니 패션에 신경을 쓸 일이 많다.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딘트만의 색깔이 잘 맞아 자주 찾고 있다”며 “이런...
금호타이어, 2013 오토상하이에 혁신 제품 선봬 2013-04-19 22:43:17
주제는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이다. 이에 따라 부스 내 친환경 존에 '에코윙' 제품을 전시하고, 일반 타이어와 비교 체험을 통해 친환경 타이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 타이어 기술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스토리가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출품작으로는 전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