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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국, 금융사 불완전판매 등 10대위반 無관용 엄벌(종합) 2013-11-21 15:01:31
위반 행위에 대해서는 중대한 소비자 피해가 우려되면 피해 경보 발령 및 특별검사를 하고 영업 감독관 파견 등을 통해 재발 방지 조치를 하기로했다. 위법 사실이 확인되면 규정상 최고 수준의 제재를 하고 위반 행위를 지시한 대주주에 대해서도 향후 금융업 진입 제한 등 불이익을 부과하기로 했다. 정...
<당국 초강경 '동양사태 방지' 방안…실효 있을까> 2013-11-21 14:00:23
소비자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피해 경보 발령 및 특별 검사로 전환하고 필요하면 영업 감독관 파견을 통해 바로잡도록 할 예정이다. 검사 결과 위법이 확인되면 피해 규모가 큰 경우 영업 정지, 관련 임원 해임 및 금융사 재취업 금지를 하기로 했다. 제재 형량도 상향할 방침이다. 대주주 등의 불법 행위 유도나...
금융당국 '불완전판매·대주주 부당지원' 엄벌 2013-11-21 14:00:11
행위에 대해서는 중대한 소비자 피해가 우려되면 피해 경보 발령 및 특별검사를 하고 영업 감독관 파견 등을 통해 재발 방지 조치를 하기로했다. 위법 사실이 확인되면 규정상 최고 수준의 제재를 하고 위반 행위를 지시한 대주주에 대해서도 향후 금융업 진입 제한 등 불이익을 부과하기로 했다. 대기업 계열...
금융사 '10대 위반행위' 강력 처벌…동양사태 재발방지 종합대책 2013-11-21 13:58:00
소비자에게 피해를 유발하거나, 시장질서를 교란하여 국민생활에 고통을 주는 ཆ대 위반행위'를 저질렀을 경우 예외없는 제재 원칙을 적용해 강력 대응키로 했다.10대 위반행위는 각각 금융상품 불완전 판매, 대출금리·수수료 부당수취, 꺾기, 불법 채권 추심행위, 대주주·계열사 부당지원, 보험사기, 보이스피싱...
[VPR] 기아차, ‘올 뉴 쏘울(All New Soul)’ 출시 2013-10-25 10:54:55
안전사양인 vsm(차세대vdc),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를 기본 적용하고도 105만원 인하하는 등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낮췄다.기아차는 본격 판매가 시작되는 내년 국내에서 2만대, 해외 17만대 등 총 19만대의 ‘올 뉴 쏘울’을 글로벌 시장에 판매할 계획이다.기아차는 이번 ‘올 뉴 쏘울’의 출시를 기념해 쏘울의...
기아차, 2세대 신형 쏘울 출시 2013-10-22 14:23:19
18인치 체인저블 컬러 휠’ 적용 소비자에겐 1회에 한해 무료 휠 커버 기회를 제공한다. 능도 강화했다. 디스플레이 모니터의 경우 정전식 터치 방식을 채용하고, 인터넷과 연계한 목적지 검색, 스마트폰을 통해 문과 트렁크의 열림 상태 확인, 성에 제거 등의 기능이 포함된 내비게이션 유보 2.0이 장착됐다. 여기에 직각...
기아차, `올 뉴 쏘울(All New Soul)` 출시 2013-10-22 13:54:55
경우 안전사양인 VSM(차세대VDC),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를 기본 적용하고도 105만원 인하하는 등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낮췄습니다. 기아차는 본격 판매가 시작되는 내년 국내에서 2만대, 해외 17만대 등 총 19만대의 `올 뉴 쏘울`을 글로벌 시장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기아차는 기아차 공식 레이싱 게임 앱인...
이삼웅 기아차 사장 "신형 쏘울 내년 19만대 판매할 것" 2013-10-22 12:14:33
비롯해, 차선이탈 경보시스템, 운전자 취향에 따라 조향 특성을 변경할 수 있는 플렉스 스티어 등 다양한 사양들을 더했다. 가격은 가솔린 모델의 경우 ▲럭셔리 1595만원 ▲프레스티지 1800만원 ▲노블레스 2015만원이며, 1.6 디젤 모델의 경우 ▲프레스티지 1980만원 ▲노블레스 2105만원이다(자동변속기 기준).가격에...
프리스케일, "스마트카 핵심은 '통합'" 2013-10-21 15:24:54
녹화한 영상을 필요에 따라 블랙박스, 차선이탈경보장치, 주차 보조장치 등에 선택적으로 공급하는 것. 이는 비용이 적게 들고, 여러 기능의 통합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인터넷 등 외부와의 연결성도 중요하지만 자동차를 중심으로 안전, 자동차 내부 네트워크 구축, 보안,...
정해붕 하나SK카드 사장, 일일 고객상담원 체험 2013-10-16 17:34:41
정 사장은 상담원 체험 후에는 상담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민원 상담의 어려운 점, 앞으로 개선점 등에 대한 의견을 들었습니다. 하나SK카드는 지난 9월부터 금융소비자보호 지수 및 민원 경보 제도를 새롭게 도입해 민원 감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해붕 사장은 "고객의 소리를 직접듣고 민원현장에서 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