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독일, 스페인 등 EU 유기농식품 대거 첫 선 2016-10-10 16:49:48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eu산 유기농 제품이 대거 출품되는 전문 전시상담회가 국내에서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에 출품하는 품목은 가공식품과 식품재료, 유제품, 베이비 푸드 및 수퍼 푸드, 올리브 오일 및 기타 오일, 와인, 꿀, 가공과일과 스낵, 음료 등이며 참가업체는 유럽연합의 회원국인 프랑스,...
[책마을] 기업 키우고 세상 바꾸는 '친절의 힘' 2016-10-06 17:36:46
재료를 으깨 반죽 덩어리로 생산하는 기존의 스낵바 제조 방법에서 탈피했다. 통견과류와 씨앗, 과일 등의 자연 성분을 그대로 살려서 꿀로 혼합했다. 건강을 생각하는 친절한 제품이라는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이름을 카인드(kind)라고 지었다. 카인드는 10년 동안 자연식품 매장을 중심으로 조용히 명성을 얻었다. 2004년...
GS25, 국군의날 맞아 '황금마차' 이벤트 2016-09-30 14:23:50
누나의 사연을 선정했다.gs25는 샌드위치, 음료, 스낵 등 400명분의 간식을 싣고 사연의 주인공이 있는 포천의 군부대를 깜짝 방문해 국토 방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국군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gs25는 30일부터 고객들이 군인 장병들을 떠올릴 수 있는 스냅...
"국내 시장은 좁다"··편의점 PB 상품 해외 진출 `박차` 2016-09-07 10:46:50
만든 마늘바게트, 통감자스낵, 왕소라형스낵, 초코콘 등 500∼1천원대 상품들이 주력 품종이다. 신세계 계열 편의점인 위드미는 지난 5월 선보인 숙취해소 아이스크림 `견뎌바`를 러시아에 수출했다. 대형마트와 홈쇼핑 등 국내 대형 유통기업들이 최근 들어 해외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의 수출...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9-01 18:22:37
깐깐하게 평가해 선정합니다. 세타필은 대표 제품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이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부문에서 뛰어난 보습력과 저자극 포뮬러, 우수한 발림성, 합리적인 가격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하다는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페리페라(peripera)의 2016 F/W 신제품...
SK증권 "오리온 실적 기대치 하회…목표가 하향" 2016-08-19 08:11:48
제품 효과로 실적이 늘어날 것"이라며 "국내 제과부문은 스낵부문신제품이 다수 출시될 예정이고, 중국에서도 9∼10월 녹차 맛 초코파이 등이 순차적인 신제품 출시로 매출 증가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 연구원은 또 "2분기 실적 발표 이후 주가가 많이 내려갔고 하반기로 갈수록실적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SK증권 "농심 2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목표가↓" 2016-08-18 08:26:18
국내에서는 프리미엄 라면과 허니 시리즈 제품 판매 감소 영향으로 매출이 줄고 라면 마케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도 감소했다"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그러나 "2분기를 바닥으로 3분기 실적은 반등이 기대된다"며 "해외매출의 높은 증가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국물라면 판매 증가와 기존 대형제품의 매출회복,...
“새로 나온 농심 감자칩 맛보세요” 2016-08-15 20:06:31
감자칩 맛보세요” 농심은 스낵 ‘감자군것질’ 출시를 기념해 15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제품 소개 행사를 열었다. 감자군것질은 바삭한 식감을 강조한 과자다. ‘오리지널’과 ‘바베큐맛’ 2종이 나왔다.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롯데제과, 과자기부 100억 2016-08-11 14:59:15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각종 단체에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까지 42개월 동안 107억원어치를 기부했다. 기부한 제품은 초콜릿, 비스킷, 스낵, 껌, 캔디, 파이 등으로 롯데제과의 주요 제품이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홈술족' 덕에 판매 짭짤한 요리맛 과자 2016-08-03 17:41:36
기본적인 스낵과 다른 점이다.3일 편의점 cu에 따르면 포테토칩 맛짬뽕맛·짜왕맛·바나나킥맛 과자 판매는 출시 2주 만에 41.3%나 증가했다. 소비자들이 맥주와 함께 이들 과자를 구매하면서 판매가 늘고 있다는 게 cu의 설명이다. 농심은 홈술족을 겨냥해 지난달 초 포테토칩과 라면의 맛짬뽕, 짜왕을 결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