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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 패션 상품만 골라본다"…메이크샵, '51S 앱' 출시 2014-09-16 10:14:15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은 국내 온라인 전문몰의 판매 1위 상품만 모아보는 ‘51s 모바일 앱(응용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51s 앱은 패션 쇼핑몰 정보 사이트인 '엣지북닷컴'을 통해 전국 700여 전문몰의 판매 1위 상품 정보를 제공받는다. 상품 정보는 매일 새로 갱신되며...
벤디스, 기업용 모바일 식권 솔루션 '밀크' 출시 2014-09-16 09:53:05
상거래 환경이 빠르게 it 기반으로 전환되고 있는 가운데, 외부 식당을 이용하는 직장인 식사 시장은 여전히 '종이 식권'이나 '식대 장부' 위주의 낡은 거래 관행이 지배하는 전형적인 오프라인 커머스 영역으로 남아 있다는 점에 착안한 비즈니스 모델이다. 2013년 10월 '밀크' 베타 버전을 개발한 후,...
[인터뷰] 미즈온 백두성 실장, “화장품 선진국의 자리 놓치고 싶지 않아” 2014-09-13 10:30:59
상거래 업체를 통해 미즈온의 제품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렇기에 많은 중국 업체들의 제안이 들어왔으나 미즈온 만의 방식을 고수하기 위해 타 브랜드들과 다른 선택을 했다. 다른 선택이라 함은 어떤 걸 말하는 것인가. 우리는 중국을 하나의 시장으로 보았다. 기존의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들은 중국을 20개 이상 성에...
[스타워즈]하이證 정재훈, 12%P↑…한국사이버결제로 '방긋' 2014-09-04 16:05:42
덕이다.nhn엔터테인먼트가 전자상거래 사업 강화를 위해 한국사이버결제 주식 510만주(30.15%)를 641억9000만 원에 인수하기로 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뒤 이 회사 주식은 곧바로 가격제한폭까지 올랐다.정 차장은 한국사이버결제로만 1007만 원의 평가차익을 거두면서 누적수익률 50%대(53.25%)를 단숨에 돌파했다.그는 또...
신한금융투자, 美서만 매매 가능 `E-Commerce` 中대표주 공개 2014-09-03 10:02:46
상거래시장의 성장과 함께 국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업체들이다. 모두 중국 시장에는 상장되어 있지 않은 종목들로, 중국판 하나투고 할 수 있는 ‘Ctrip’,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 알리바바에 이은 2등 업체 ‘JD닷컴’, 중국의 네이버라 불리는 ‘바이두’, 온라인 의류 쇼핑몰...
메이크샵, 쇼핑 메신저 ‘몰톡’ 50만명 돌파 2014-08-11 14:32:18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은 쇼핑 메신저인 '몰톡' 애플리케이션(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누적 이용자수는 전년대비 200% 이상 증가한 50만명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몰톡은 쇼핑몰과 이용자가 일 대일 실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앱이다. 주문 배송 조회 등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현재 몰톡에는...
앱으로 부르고 결제까지…'카카오 택시' 출시 눈앞 "우버완 달라" 2014-08-02 00:47:50
이용자에게 도착하는 순간까지의 경로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택시를 잡기 위해 길거리에 나가거나, 콜택시를 부른 뒤 기다려야 하는 불편을 없앤 것이다. 이용자들의 별점과 후기 등을 통해 택시기사를 평가하는 시스템도 갖출 예정이다.우버와 차이도 있다. 기존 택시를 이용한다는 것이다. 우버는 국내에 진출하면서 개...
관세청, 30일부터 전자상거래 간이수출신고제 시행 2014-07-30 09:00:28
전자상거래 업체가 소재지 관할 세관에 '전자상거래 수출업체 신고서'를 제출해 세관으로부터 신고증을 받아야 한다. 간이수출신고 대상물품은 가격이 200만원 이하이며 멸종위기 동식물, 마약류 등개별법령에 따라 수출허가가 필요한 물품은 제외된다. 한편, 관세청은 해외 통관분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홈쇼핑 따라하기' T커머스 규제 논란 2014-07-15 23:22:31
말했다.새 규제의 핵심은 t커머스의 실시간 방송 편성을 금지하는 것이다. 디지털tv의 양방향 소통을 활용한 t커머스는 tv 리모컨으로 상품을 검색, tv 화면에서 상품 정보를 보고 구매·결제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서비스다. 하지만 이런 기능은 현재 뒷전으로 밀려나 있고 쇼핑호스트가 진행하는 실시간 방송이...
청약철회 정보 고지 안한 3개 IPTV 업체 시정명령 2014-07-15 12:00:32
업체가 실시간 방송 서비스, 주문형비디오(VOD) 등디지털 콘텐츠를 단품·묶음·월정액 등의 방식으로 판매하면서 일부 월정액 상품에대해서만 소비자가 마음을 바꾸는 단순 변심에 의한 청약철회 사항을 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정위 관계자는 "이번 조치를 통해 소비자가 IPTV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를 구매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