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크웍스커뮤니케이션, 캠핑카 O2O 플랫폼 서비스 개발 소식 알려 2020-11-17 12:05:10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 및 주차장 제공자, 캠핑카 공급자와의 쉐어링 연결을 통해 임대 판매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계약 조건에 맞게 공정한 분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서비스에 대한 품질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쓸 것이며 추후 데이터 기반 주차 관제 시스템을 구축하여 더 높은 편의성과 수익성을...
코웨이,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ㆍ비데 부문 4년 연속 1위 2020-11-16 09:32:06
대상은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재이용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을 대면 설문조사 방식으로 조사해 선정한다. 코웨이는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 시킨 점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 지난 10월 출시된 `코웨이 아이콘...
아메리카노보다 더 사랑받는 스페셜티커피, 국내 대중화를 이끈 `만랩커피` 2020-11-13 10:09:33
직장인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가격 대비 만족도가 가장 높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에 글로벌 스페셜티커피 전문 브랜드 `블루보틀`을 제치고 `만랩커피(10000 LAB COFFEE) 선정됐으며, `자주 이용하는 스페셜티커피 전문점`에서 블루보틀(33%)에 이어 만랩커피(28%)가 2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수입 맥주, 소비자 만족도 높아…"`맛·가격` 국산에 앞서" 2020-11-12 09:52:27
● 소비자 "수입 맥주, 가격·맛·품질 좋아" 올해 수입 맥주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78.9%는 월 1회 이상 수입 맥주를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최근에 구매한 수입 맥주의 원산지를 묻는 질문에는 벨기에 22.6%(226명), 미국 20.8%(208명), 중국 20.6%(206명) 순이라고...
"국산보다 값싸고 맛도 우월"…수입맥주, 국산보다 더 낫네 2020-11-12 07:50:54
품질은 평균 110.16, 다양성은 116.75로 더 우수한 것으로 평가했다. 수입 맥주에 대한 평균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73점으로 집계됐다. 응답자의 88.5%는 수입 맥주를 재구매할 의사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주요 원산지 가운데 벨기에산 맥주의 만족도가 평균 7.6점으로 가장 높았다. 이어 미국산(7.3점), 중국산(7.13)...
수입맥주 소비자 평가 보니…"국산보다 값싸고 맛 우월" 2020-11-12 06:00:15
= 가격이나 품질, 다양성과 관련해 국산 맥주보다 수입 맥주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더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8월 19~26일 수입 맥주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천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를 12일 발표했다. 응답자들은 국산 맥주의 가격을 100으로 뒀을 때 수입 맥주의 가격은 평균...
볼보자동차가 선보이는 스웨디시 럭셔리 고객 서비스,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볼보 셀렉트 (Volvo SELEKT)` 2020-11-11 17:06:04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 강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질적 성장에 주력한다고 밝혔다. 특히 고객 만족도 1위를 위해 오는 2023년까지 네트워크에1,500억원 투자, 서비스센터는 93%, 워크베이는 95%까지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19년 업계 최초로 레몬법을 도입한 바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숫자로 살펴보는 프로바이오틱스, 촘촘 유산균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2020-11-11 10:57:45
때문이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품질 높은 단일 균주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전문화를 일찌감치 시도한 셈이다. 출시 후 현재까지 100만개 이상 판매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섭취 만족도 조사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과 참여·신...
LG전자, 러시아 가전제품 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2020-11-08 10:00:01
진출한 가전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2시간 단위로 서비스 예약을 받고 있다. 현재 LG전자의 2시간 약속 서비스는 성공률이 97%를 웃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8월 인도네시아 서비스 만족도 조사기관 'CCSL'이 실시한 2020년 서비스품질 조사에서도 가전·단말·에어컨 등 전 분야에 걸쳐 최고...
한국선급, 사회적 책임경영품질 컨벤션 2020 윤리경영 부패방지 부문 대상 2020-11-06 16:18:05
품질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우수기업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 상은 경영진의 리더십과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참여 및 성과, 윤리경영 활동, 부패방지, 경영성과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평가로 선정된다. 한국선급은 해상에서의 인명과 재산의 안전을 도모하고 환경보호를 위해 조선해운 분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