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역별 행사내용] 한강·영산강유역환경청, 친환경 특별매장 운영 2013-06-02 15:03:32
꾸미고 환경마크 등이 부착된 제품을 전시한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친환경소비 페스티벌 홍보물과 친환경제품도 증정받을 수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친환경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신용카드 포인트를 인센티브로 되돌려 주는 ‘그린카드’ 발급행사를 마련했다. 수도권대기환경청은 농협중앙회 안산지점과 함께...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2013-06-02 14:35:44
관심을 높이고 친환경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 외에도 책 나누기 행사, 공원 걷기 대회를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돕는다. ak플라자는 대중교통 캠페인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ak플라자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을 유도하는 사업이다. 고객에게 충전된 교통카드를 증정하고 t머니 교통카드를 충전해...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2013-06-02 14:29:56
소비자들이 이마트에서 친환경제품을 구매할 때 에코머니를 적립해주는 그린포스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어 2011년 10월부터 적립된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해주고 있다. 이마트는 또 지난해 친환경 문화 정착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환경의 중요성을 쉽게 알릴 수 있는 노래를 만들어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공모를...
[맞짱 토론] 인천공항 입국장 면세점 설치해야 하나 2013-05-31 17:22:20
발생한다. 구입 제품이 모두 외국산이라는 가정을 하면 수입원가의 약 50%를 수익으로 낼 수 있다. 550억원 이상이 임금, 유통비, 세금 등으로 전환되는 효과를 거둔다. 국산품의 경우에는 수출과 동일한 경제 효과를 창출할 수 있다. 여기에다 입국 외국인 약 1000만명이 연간 10달러씩만 입국 면세점에서 지출한다면 그...
한일전기 `초초미풍` 선풍기,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 대상` 수상 2013-05-31 10:56:21
제품 및 서비스를 선정, 시상하는 것으로 수상 기업이 이룬 혁신 가치와 우수성을 홍보해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체온저하 없이 영유아에게 쾌적한 바람을 전하는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는 이번 수상과 함께 `아기바람` 특허 출원 및 등록이 완료되어 영·유아를 위한 공식적인 제품임이...
네파 홍보대사 `익스트림팀` 발대식 진행 2013-05-31 09:14:44
나서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기능성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 입니다. 윤희수 네파의 마케팅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여러 분야에 걸쳐 총 14명의 전문가 홍보대사를 임명하게 됐다" 며 "앞으로 네파의...
현대차, 계열사간 거래 개방 1개월…40여 中企 1780억 일감 얻었다 2013-05-29 17:19:54
그동안 주로 현대글로비스가 맡았던 △현대위아 제품 운송 △현대제철 하역물류 △현대모비스 부품 운송 △현대·기아차 운송장비 운용 및 공장 내 운송 등이 개방됐거나 개방될 예정이다. 광고 쪽에선 △현대차 쏘나타 및 투싼ix 프로모션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tv 광고 △기아차 스포티지r tv 광고 △기아차 브랜...
진예솔, 중국화장품 광고모델 발탁 2013-05-29 15:58:25
화장품 모델로 맹활약해 톡톡히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소속사 측에 따르면 진예솔의 중국 방문에는 신화왕, 런민왕, 펑황왕 등 현지 주요 언론에서도 보도하며 관심을 드러냈으며 박람회를 찾아준 관람객이 몰리며 진예솔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훈훈한 현장을 보여줬다. ‘2013 상해 미용 박람회’는 올해 18회를...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신발·주얼리 사업 진출…세정, 토털 패션기업으로 도약" 2013-05-29 15:30:20
우리 제품이 튼튼하고, 세월이 지나도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우수한 디자인을 보유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죠.” 그는 강한 유통력도 세정의 경쟁력으로 꼽았다. 그는 “세정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매장 수는 1400여개, 이월제품을 취급하는 세정21의 상설매장과 세정과미래가 전개하는 브랜드 니(nii)와 크리스...
한국특허정보원-中, 日 IP 정보서비스기관과 MOU 체결 2013-05-29 11:03:50
▲ 상호 기관의 제품 및 서비스 확산 도모 ▲ 상호 특허정보 콘퍼런스 및 행사 참가·홍보 ▲상호 협의를 기반으로 한 제반 협력사업 추진 ▲ 정기 견학 방문 및 상호 인력 파견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표재호 원장은 "두 기관과 양해각서 체결로 중국과 일본의 지식재산정보 서비스시장에 대한 수요 파악 및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