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춘남(春男)’이라면 이렇게 입자 ③ 컬러 2013-03-15 11:34:36
남자가 되고 싶다면 남성의류쇼핑몰 조군샵 2013 S/S 추천 스타일을 주목해 보자. ▲ 무채색-심플하면서 세련된 멋 무채색에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이 속한다. 이러한 무채색들의 조합으로 군더더기 없이 입으면 가장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연출해준다. 특히 블랙 코디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블랙...
'씨온Seeon', 위치기반 SNS 시장에서 토종 자존심 지킨다 2013-03-15 09:02:13
역경매 등 새로운 서비스 계획 발표 마케팅 플랫폼 ‘씨온샵’, 600만 자영업자에 희망 줄 것 영문판 출시해 해외진출... 옐프, 포스퀘어 공세에 토종 자존심 지킨다 국내 대표 위치기반 sns 기업 ‘씨온(seeon)’이 새롭게 변신을 준비 중이다. 안병익 대표는 “기존 서비스에 더해 ‘번개방’, ‘역경매’ 등...
좋아하는 것 No! 잘하는 것이 경쟁력이다…잘하는 것에 승부를 걸어라 2013-03-14 14:19:26
자본금 500만원을 가지고 한 평짜리 샵으로 시작하여 100억 원 대 자산가가 되기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담고 있다.그는 처음에 얼굴 축소 마사지와 골기관리로 유명세를 얻었다. 이후 얼굴 뼈의 균형을 맞추는 ‘골기테라피’ 노하우를 엮어 일본에서 출간한 ‘약손명가식 골기셀프관리’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아웃도어 인기 많더니…유럽 브랜드까지 홈쇼핑서 잇따라 론칭 2013-03-14 14:16:09
gs샵(www.gsshop.com)이 17일부터 유럽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봄 신상품을 잇따라 론칭한다. 독일의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쉐펠(schoffel)’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페리노(ferrino)’, 영국 ‘마운틴 이큅먼트(mountain equipment)’ 등이다.유럽은 험난한 지형 덕분에 아웃도어 산업이 일찍부터 발달해 아웃도어의...
2PM 아이웨어 10만개 돌파 “기념 팬사인회 멤버 전원 참석!” 2013-03-14 11:23:01
[이형준 기자] 패션안경샵 룩옵티컬이 2pm 팬사인회를 연다. 룩옵티컬은 3월21일 6시 노량진점에서 전속모델 2pm이 참석하는 가운데 선착순 300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특히 개인활동으로 바쁜 2pm 멤버들이 오랜만에 닉쿤을 포함해 전 멤버들이 모일 예정이라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불황에 틈새노린 ‘프리미엄 마케팅’이 뜬다! 2013-03-14 09:55:02
샵도 각각 디자이너와 협업한 브랜드를 론칭해 중년 여성을 위한 패션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장문영 abc마트 마케팅 팀장은 “불황이 길어질수록 일반적 소비는 줄어드는 반면, 자신의 가치를 나타내는 제품에 대한 소비는 늘어난다. 이런 현상을 제대로 분석하고 파악해야 성공적인 프리미엄 마케팅이 가능할 것이다”고...
슈피겐SGP, `뉴코티드와 함께 놀자` 이벤트 2013-03-13 19:00:14
리셀러샵(APR)과 삼성 모바일샵, 디지털프라자, 딜라이트샵 등의 오프라인 매장을 순회하며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행사로 마련됐습니다. 슈피겐SGP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스마트 스타일 백팩인 ‘뉴코티드 백팩’을 직접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슈피겐맨과 함께 70인치 터치스크린으로 그림 짝...
조군샵, 서포터즈 2기 모집 ‘혜택이 팡팡’ 2013-03-13 10:30:22
위한 여러 가지 활동과 모니터링, 미션 수행 등을 할 예정이다. 활동혜택도 있다. 서포터즈에 당첨되면 상품이 지급되며, JG 패밀리와 같은 회원 등급으로 승급된다. 또한 매달 일정액수의 조군샵 적립금 상품권을 지급하며 월별 최우수 서포터즈는 포상을 받는다. 서포터즈 활동 종료 뒤에는 모든 활동을 종합해...
갤러리아명품관, 2013 S/S시즌 ‘스타일, 펀, 온리’를 느껴라! 2013-03-12 14:31:04
뉴발란스 등을 포함한 스페셜 에디션 슈즈 편집샵 카시나 등 9개 브랜드를 선보이며 멋쟁이 남성들의 놀이터로 거듭날 목표를 갖는다. 백화점 관계자는 “20, 30대로 한정 짓는 것이 아닌 전 연령대의 트렌드 세터들을 타겟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매장개편을 1년에 두 번 한다는 고정관념...
골프존, 모바일 플러스샵 런칭 2013-03-12 14:11:27
모바일 플러스샵 코너를 통해 구매한 ‘골프존 플러스’ 서비스는 라운드 시 ‘나의 플러스’에서 선택해 시작하면 된다.골프존앱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아이폰에서 골프존 검색 후 다운로드 하면 되며, 기존 골프존앱 사용자는 업데이트 후 메인화면에서 모바일 플러스샵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한편 골프존앱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