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K-푸드파티에 소개된 한국의 먹거리들 2013-03-20 11:40:36
김재수)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한국의 식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k-pop 스타들을 만나기 위해 찾아온 3만 명의 관객들에게 흥겨운 공연은 물론 맛깔스런 한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케이-푸드파티 현장은 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제품 중에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라면, 과자류, 아이스크림,...
[포토] K-푸드파티, 신명나는 난타 공연 한 판 2013-03-20 11:40:17
김재수)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한국의 식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k-pop 스타들을 만나기 위해 찾아온 3만 명의 관객들에게 흥겨운 공연은 물론 맛깔스런 한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케이-푸드파티 현장은 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제품 중에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라면, 과자류, 아이스크림,...
[포토] K-푸드파티, 미모의 가수 등장~ 2013-03-20 11:40:03
김재수)주관한 이번 행사는 한국의 식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k-pop 스타들을 만나기 위해 찾아온 3만 명의 관객들에게 흥겨운 공연은 물론 맛깔스런 한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케이-푸드파티 현장은 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제품 중에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라면, 과자류, 아이스크림,...
[포토] 방콕 aT사무소, K-푸드파티 “한국의 다양한 맛을 소개” 2013-03-20 11:39:43
김재수)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한국의 식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k-pop 스타들을 만나기 위해 찾아온 3만 명의 관객들에게 흥겨운 공연은 물론 맛깔스런 한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케이-푸드파티 현장은 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제품 중에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라면, 과자류, 아이스크림,...
동부 농업계열사, 농민단체 불매운동에 상생 추진 2013-03-20 11:07:28
제품 불매운동을 전개하자 내놓은 대책이다. 상생 방안은 첨단유리온실단지 시설 활용, 농민단체·농협·지자체의 지분 참여허용, 토마토 생산과 수출 정보 공유, 토마토 소비 활성화를 위한 토마토 효능 연구및 홍보 활동 지원, 자체 생산량 조절을 통한 내수 유통 가능성 제거, 시설농업 발전기금 출연 등이다....
중진공, 中企 유럽진출 지원 사업 2013-03-20 09:50:42
협력 네트워크로 프로파일에 등록되면 EEN 참여국에 제품 홍보와 해외 파트너를 알선받을수 있다. 희망 기업은 29일까지 신청서와 프로파일을 작성해 국가기술사업화종합정보(http://ntb.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bc.or.kr) 참조.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스타마케팅] 아모레퍼시픽, 고소영-장동건 '부부모델' 매출 홈런 2013-03-20 09:07:32
앞세워 홍보하고 있다.탤런트 송혜교는 2008년 라네즈 모델로 나선 뒤 올해로 6년째 ‘장수 모델’로 활동 중이다. 당시 드라마 ‘풀하우스’와 ‘가을동화’로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누리던 그를 기용하자마자 싱가포르에서 라네즈 매장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송혜교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최근엔 드라마 ‘그...
위니아 만도, 해외 생활밀착형 공조시장 `노크` 2013-03-19 19:01:19
등 생활밀착형 공조 제품으로 국내ㆍ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위니아만도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12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3)에 참가해 2013년형 위니아 제습기 신제품과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에어컨 등 가정용 공조 제품을...
중견 화장품 `왕년의 인기를 꿈꾼다` 2013-03-19 18:13:58
제품을 선보였지만, 역시 2000년대 저가 브랜드숍의 공세에 흔들렸습니다. 소망화장품은 중견 화장품 이미지를 젊은 느낌으로 탈바꿈할 계획입니다. 원조 히트상품인 컬러로션에 월드스타 싸이의 홍보 효과를 더해 남성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박유사 / 소망화장품 마케팅기획부장 "개성있는 제품과...
농심-팔도, 이번엔 비빔면 전쟁…"벌써부터 맵네" 2013-03-19 17:21:51
신제품 체험단 3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가 반영됐다. 최성호 농심 홍보담당 상무는 “경기가 좋지 않을 때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트렌드가 조사결과에서도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또 다른 여름별미 틈새 상품 ‘메밀소바’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무, 고추냉이, 김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