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스초대석] 정지완 코스닥협회 회장 2013-03-11 15:29:40
두 번째로 코스닥시장의 신뢰확보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하여, - 각계 전문가들을 모시고 간담회와 세미나 등을 개최하여 코스닥시장 발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신뢰받는 코스닥시장으로 정착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임. ▶ 이외에도 협회는 코스닥기업의 Best Partner이자 Supporter로서...
[인사] KT&G ; 인천대 ; 중앙일보시사미디어 2013-03-10 18:07:00
한용환▷국내원료부장 임원섭▷브랜드부장 이창우▷전략기획부장 이창효▷사업1부장 박의상▷사업2부장 허창구▷물류혁신팀장 변원균▷ca부장 조재영▷법무부장 김진한▷홍보기획부장 윤종빈▷홍보2부장 하소영▷e러닝부장 김재철▷복리후생부장 이준기▷hr혁신부장 이정훈▷it기획부장 박영조▷it운영1부장 김정길▷it운영...
현대차, 27년 만에 美서 800만대 돌파 2013-03-08 16:35:53
생산·현지 판매체계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여기에다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제값 받기` 등 질적 성장에도 공을 들였습니다. <인터뷰>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 2013. 1. 2 "질적 성장을 통해 내실을 더욱 강화하고 미래를 위한 경쟁력 확보에 집중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품...
유럽 반하게 한 '비데 만드는 여자' 2013-03-07 17:15:48
한국어뿐만 아니라 외국어 안내도 넣자는 의견을 반영했다. 그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도 직접 운영한다. 작년 2월부터 ‘비데 만드는 여자’라는 필명으로 개인블로그(http://blog.naver.com/sht76574)를 개설, 제품 홍보와 비데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올리고 있다. 하루 평균...
도요타 '조직개편' 단행 왜? 2013-03-07 16:23:30
위한 조치"라며 "업무 방식과 의사결정 구조 혁신이 이번 개편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자동차 사업 4개 부문으로 구성…부사장 책임 체제로 도요타는 사업 부문을 △렉서스 인터내셔널 △제1 도요타 △제2 도요타 △유닛 센터 등 총 4개로 나눴다. '렉서스 인터내셔널'은 도요타의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혁신적인 기술과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해 온 한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다. 1997년 이후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매장에서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베이크오프 시스템‘을 도입했다. 2000년대 들어서는 테이크아웃 형태 베이커리에서 벗어나 카페 문화를 적용한 감성적인...
권홍사 회장 "첫 딸 키우는 심정으로 디자인…살수록 만족하는 名品 만들겁니다" 2013-03-07 15:31:00
평형 사는 기분 들어야 반도건설 아파트 브랜드는 ‘유보라’다. 권홍사 반도건설 회장(69)의 맏딸(권보라) 이름에서 따왔다.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내 자식을 키우는 마음으로 아파트를 짓겠다는 다짐에서 큰딸 이름인 ‘보라’를 브랜드 이름으로 붙였다”는 게 권 회장의 설명이다. 권 회장은 “집을 많이 지어서 얻은...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③] 현대차, 도요타 넘으려면 OOO 필요하다 … 위기에 강한 도요타 2013-03-07 07:00:45
자동차 시장조사기관 jd파워의 브랜드·품질 평가에서 벤츠, bmw 등 독일 고급차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대차가 2008년 제네시스를 선보여 북미 고급차 시장에 진출할 때도 '롤 모델'로 삼은 브랜드는 단연 렉서스였다.1983년 도요다 에이지 선대 회장은 수석 임원들을 모아놓고 "세계 최고의 명차를...
산업기술진흥원, 새 CI 공개 2013-03-06 10:04:32
앞에 브랜드 슬로건 'beyond leading technology'가 결합된 형태다. 브랜드 슬로건은 기술 혁신을 이끌면서도 한 차원 더 높은 이상을 추구하겠다는의지를 반영했다고 KIAT는 설명했다. 오렌지 컬러는 고객과 국민을 위한 열정과 에너지,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추구하는 기관의 이미지를 감성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