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괴물 감자튀김 등극, 일반 음식점보다 4~5배가 더 길다? “부러워” 2013-01-05 01:28:49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패스트푸드 음식을 배경으로 감자튀김을 들고 있는 사진이 담겨있다. 특히 해당 감자튀김은 30cm의 길이를 보이며, 보통 감자튀김보다 4~5배 긴 길이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괴물 감자튀김’이라는 타이틀을 붙였다. 괴물 감자튀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명 줄이는 나쁜 습관 “고쳐야 산다” 2013-01-04 17:35:21
있다. 현대인들은 채소보다 패스트 푸드와 육류를 선호한다. 신선한 과일 대신 가공된 과일 음료를 찾아 마시기도 한다. 특히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소화기관에 지방이 쌓이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육류에 있는 지방 덩어리가 몸에 그대로 축적되기 때문이다. 또한 술을 마실 때 한잔으로 끝내지 않고 계속 마시게...
서울시, 건물 에너지효율화사업 200억원 지원 2013-01-04 11:15:01
200억원을 지원합니다. 시는 우선적으로 대학, 병원, 24시간 패스트푸드점, 지하철 등 에너지다소비 건물을 대상으로 건물에너지효율개선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시는 내년부터 융자이율을 정부 ESCO(Energy Service Company)자금 이율인 연 2.75% 보다 낮은 연 2.0%로 지원합니다. 또 융자...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브랜드인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의 성장세는 50%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인 자라, 스웨덴 h&m, 일본 유니클로 등 글로벌 spa 브랜드뿐 아니라 에잇세컨즈, 에이랜드, 톰보이, 스파이시칼라 등 국산 브랜드의 성장세도 가파른 추세다.◆독특하거나 저렴한 여성복 인기 여성복은 지난해 7조7000억원...
불황이 반갑다 … 맥도날드 롯데리아 등 패스트푸드 업체 매장 급증 2013-01-03 10:00:51
거리에서 호객 행위를 하고 있는 것과 대조적이었다. 패스트푸드 인기가 되살아났다. 불황에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을 저렴한 메뉴로 공략하고 나서면서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불고기버거, 맥더블 등 햄버거를 약 30% 할인된 2000원에 내놨다. 후렌치후라이, 음료 등도 1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기존가 대비 ...
식빵으로 만드는 치즈스틱 ‘시중에서 파는 치즈스틱 못지않아~’ 2013-01-02 21:43:10
이는 일반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치즈스틱만큼이나 고소한 맛을 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식빵으로 만드는 치즈스틱을 접한 네티즌들은 “식빵으로 만드는 치즈스틱 대박이네”, “식빵으로 만드는 치즈스틱 맛있겠다”, “식빵으로 만드는 치즈스틱 군침도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