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 2013-09-06 10:59:58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기아 전시관'을 마련, 다양한 디자인 창작물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6일 기아차에 따르면 비엔날레 기아차 전시관에는 디자인센터 소속 약 100여명의 디자이너들이 나무, 철, 유리, 세라믹 등을 이용해 만든 작품 80점을 선보일 예정이며, 소비자와의 새로운 소통의 장을...
하이트진로 에일맥주 '퀸즈 에일' 2013-09-05 17:18:27
▶ 하이트진로, 에일맥주 출격▶ 조길수 신임 대표 "디아지오, 위스키 신제품·보드카로 승부"▶ 장 마누엘 "새로운 위스키로 침체 극복하겠다"▶ "세금 때문에…" 임페리얼, 한국생산 중단▶ 카프리, 광주 비엔날레 간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장 마누엘 "새로운 위스키로 침체 극복하겠다" 2013-09-04 17:21:36
쓰고 싶거든요" ▶ 하이트진로, 에일맥주 출격▶ 조길수 신임 대표 "디아지오, 위스키 신제품·보드카로 승부"▶ 청하, 차게 마셔야 제 맛▶ "세금 때문에…" 임페리얼, 한국생산 중단▶ 카프리, 광주 비엔날레 간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조길수 신임 대표 "디아지오, 위스키 신제품·보드카로 승부" 2013-09-03 17:02:04
부산 양주 '골든블루' 돌풍, 36.5도…박용수 회장의 저도주 마케팅 빛 봐▶ 하이트진로, 에일맥주 출격▶ 청하, 차게 마셔야 제 맛▶ "세금 때문에…" 임페리얼, 한국생산 중단▶ 카프리, 광주 비엔날레 간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카프리, 광주 비엔날레 간다 2013-09-03 17:00:21
오비맥주는 카프리(사진)가 ‘2013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카프리는 이번 비엔날레의 주제인 ‘것이기 멋이기(anything something)’를 반영해 만든 로고 ‘거시기 머시기’를 라벨에 담은 특별판을 제작해 이번 행사장에 전시한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2013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홍보대사에 최수종·이소연씨 위촉 2013-08-29 17:10:06
휘호를 남기고, 비엔날레의 본전시인 ‘국제지명공모전’등 작품 설치현장을 감상한다. 향후 두 배우는 비엔날레 기간 중 이천 세라피아에서 소외계층과 함께 하는 ‘도자사랑나눔행사’에 참석하고, 세라피아에서 도자기 수업을 수강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2013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는 9월...
‘2013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입장권 예매 시작 2013-08-22 17:25:16
등과 같은 소셜커머스에서도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2013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는 9월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 51일간 ‘community-with me, with you, with us’를 주제로 이천 세라피아, 광주 곤지암도자공원, 여주 도자세상에서 개최된다.세 곳을 모두 볼 수 있는 ‘2013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통합권을 예매할...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미학보다 산업화에 무게 2013-08-01 17:23:58
섹션 마련 20개국 358명 디자이너 참가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총감독 이영혜사진)가 20개국 358명의 디자이너와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오는 9월6일부터 11월3일까지 열린다. 광주비엔날레 재단은 1일 참여 디자이너와 세부 전시 콘셉트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행사 준비에 들어갔다. ‘거시기, 머시기’를 주제로 열리는...
보아, 광주비엔날레 로고송 `액션` 31일 공개 `기대감 증폭` 2013-07-31 09:55:18
디자인 한류를 이끌어가는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알리는데 사용될 예정이어서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관심을 높이는데 기여할 전망이다. 광주디자인비엔날레 관계자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가 지닌 대중친화적인 성격과 보아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로고송 제작을 요청했다. 오랫동안 가요계 정상을 지켜온 보아가...
보아 '로고송'·유노윤호 '홍보'…"광주비엔날레 우리가 띄운다" 2013-07-08 17:06:35
개막하는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가수 보아(왼쪽) 등 한류 대표스타가 참여한다. 8일 광주비엔날레재단에 따르면 보아가 디자인비엔날레 로고송을 부르기로 했다. 보아는 로고송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했다. 명예홍보대사에는 광주 출신 한류스타 유노윤호(오른쪽)가 위촉됐다. 동방신기의 멤버로 한류 열풍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