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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영업희망콜센터] 닭칼국수·누룽지죽 등 신메뉴로 점심손님 잡아야 2013-01-20 10:04:01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단골에 대한 만족도를 더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단골손님이 만족해야 다른 사람을 초대할 것이고, 전통음식의 특성상 입소문을 통한 신규 고객 창출이 이뤄질 것입니다. 매장까지 찾아온다는 것 자체가 고맙다는 점주의 진실한 마음이 표정과 말투에서 배어 나와야 합니다. 단골 한분 한분에 ...
LG전자, 애플 밀어내고 북미 휴대전화 시장 '2위' 2013-01-20 09:09:00
미국의 시장조사기관 제이디파워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피처폰 분야 1위를 차지한 바 있다.애플의 부진을 틈타 모토로라(9%)와 htc(8%)도 북미 점유율을 높였다. 삼성전자는 33%의 점유율을 보이며 부동의 선두업체 자리를 지켰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개콘' 김대희,...
[VPR]무한경쟁 속 진화하는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 갈까말까 2013-01-18 10:18:12
이벤트로 한번만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모두 10,000원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며 “기사들에게 철저한 교육을 진행해 고객 만족도가 최상이다. 기사들은 모두 회사의 대리운전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무보험의 위험도 없을 것이다”고 밝혔다.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가장 우선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같은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kb국민카드는 지난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도 체크카드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하성민·사진)은 ‘2013년 고객감동 경영대상’ 서비스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지난해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ncsi·kcsi·ks-sqi)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 수상함에 따라 국내 최고 수준의 이동통신 회사로 평가받은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성분을 점내와 홈페이지에 표기해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매년 2번 ‘상품매장공부회’를 열어 경영주들에게 계절별 중요한 위생관리 사항에 대해 교육을 실시, 경영주들의 이해도와 실천율도 높이고 있다.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계속하고 있다. 고객을 가장한 모니터 요원인 ‘미스터리...
대명리조트(콘도)새해맞이 만기 시 보증금 100% 환불보장형 인기 2013-01-16 12:32:00
대명리조트는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우수 기업이다. 대명리조트(콘도)는 2013년 특별 분양을 모집 중이다. 현재 인기리에 분양중인 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노블리안형이 있으며,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은 물론, 신규 회원에게 주어지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3대암 수술, 뇌졸중·심근경색 치료 1등급 2013-01-16 09:04:20
부문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난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는 2011년보다 두 계단 올라선 3위를 기록했다. 서울성모병원 관계자는 “조혈모세포이식 등 다양한 특화 분야를 중심으로 해외 환자를 적극 유치한 점을 평가받았다”며 “의료기술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는 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에 일기예보 개념 도입…만족도 높여 2013-01-16 09:01:04
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개선 요소를 발굴해 교육 과정으로 만든 cs교육과정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친절교육이 아닌 현장지향적 교육 과정이다. 교육 시간도 10~15분으로 줄여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지난해 성과가 좋아 올해도 cs교육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행복한 고객 만들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행정안전부, 'SOS 국민안심 서비스'에 만전 2013-01-16 08:59:48
2013년 고객감동경영대상 특별상을 수상한 행정안전부(장관 맹형규·사진)의 ‘sos 국민안심 서비스’는 고객 중심 공공서비스의 우수 사례로 평가받았다. sos 국민안심 서비스는 어린이와 여성이 휴대폰 등으로 말 없이도 경찰에 신고하고 자신의 신원과 위치를 알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음성으로 상황을 설명해야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