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리키로제타, 가을겨울 무드의 여성가방 화보 2013-11-01 08:50:07
[패션팀] 뉴욕 로컬 잇백 브랜드 리키로제타의 2013 fw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과감한 퍼 코트와 모던한 공간의 대비가 인상적인 시즌 캠페인으로 리키로제타의 대표 상품 ‘벨라’를 주제로 진행됐다. 리키로제타의 ‘벨라’는 견고한 스퀘어 형태의 가죽 가방으로 다수의 셀럽을 비롯해 큰 사랑을 받은...
[bnt화보] 뉴욕 로컬 브랜드 리키로제타, 2013 FW 화보 2013-11-01 08:45:04
[패션팀] 뉴욕 로컬 잇백 브랜드 리키로제타의 2013 fw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과감한 퍼 코트와 모던한 공간의 대비가 인상적인 시즌 캠페인으로 리키로제타의 대표 상품 ‘벨라’를 주제로 진행됐다. 리키로제타의 ‘벨라’는 견고한 스퀘어 형태의 가죽 가방으로 다수의 셀럽을 비롯해 큰 사랑을 받은...
[bnt화보] 리키로제타, 핸들워머 착용한 블랙 벨라 화보 2013-11-01 08:40:04
[패션팀] 뉴욕 로컬 잇백 브랜드 리키로제타의 2013 fw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과감한 퍼 코트와 모던한 공간의 대비가 인상적인 시즌 캠페인으로 리키로제타의 대표 상품 ‘벨라’를 주제로 진행됐다. 리키로제타의 ‘벨라’는 견고한 스퀘어 형태의 가죽 가방으로 다수의 셀럽을 비롯해 큰 사랑을 받은...
[김민성 기자의 '우리의 와인'] '핫'한 파티 혹은 '작업용' 와인이 필요한 당신에게 2013-10-28 08:05:43
프랑스 패션 브랜드인 지방시(givenchy)하우스의 수석 디자이너였고 '올해의 영국 디자이너 상'을 네 번이나 거머쥔 남자입니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옷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도 유명하죠. '맥퀸' 피노 누아를 마셔보니 소호가 왜 이 와인에 맥퀸이라는 이름을 붙였는지 이해할 수...
이마트, 로컬푸드 '안동 한우' 전점서 판매 행사 2013-10-24 08:05:16
이마트가 경북 지역 우수 브랜드 한우인 ‘안동 한우’ 알리기에 나선다.이마트는 안동시와 함께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안동 한우를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안동한우의 경우 이마트가 한우 로컬푸드 상품으로 도입해 올해 4월부터 이마트 안동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입점 초기...
코스맥스, 中 평다그룹과 전략적 제휴 2013-10-11 10:16:19
세계 100대 화장품 브랜드 중에 2개사가 선정될 정도로 중국 고유의 로컬 브랜드들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선택의 폭도 넓어져 기존의 스킨케어 제품 외에도 메이크업 제품 역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이런 시장 상황에서 중국 젊은 세대에게 확고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평다그룹과...
[2일 증권사 추천종목]대상·유원컴텍 등 2013-10-02 07:46:54
기대) - 대현(주력 의류 브랜드 '모조에스핀'과 '듀엘'의 높은 매출 신장으로 성장 모멘텀 부각. 경기도 광주 물류센터·대전 백화점·논현동 그린타워 등 양질의 부동산 자산 보유. 내년 예상 영업이익은 200억원으로 내년 실적 기준 주가수익비율(p/e) 8배 수준의 밸류에이션 매력 부각) <추천제외종목> -...
롯데호텔, 2013 국가 고객만족도 2년째 호텔서비스부문 '1위' 2013-10-01 14:28:57
여러 해외 체인호텔들을 제치고 국내 로컬 호텔이 수상한 결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호텔 서비스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롯데호텔 송용덕 대표이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지속적이고 전사적인 노력이 국가 고객만족도 1위 선정의 주요한 요인이라고 생각한다” 며 “롯데호텔의 고객감동 서비스는 앞으로...
"코스맥스, 중국서 고성장 기대…2014년 호실적"-신한 2013-09-30 08:15:32
전망"이라며 "국내 odm업체들은 향후에도 저가 브랜드샵 시장 성장의 수혜로 높은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분석했다. 조 연구원은 이어 "저가 브랜드샵 업체들은 트랜드에 발맞춘 재빠른 제품 출시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올해 cc크림의 성공으로 코스맥스는 odm 업계에서 제품 기술력과 기획력을 입증 받았다"고 덧붙였다...
[현장CEO] 서부석 쌤소나이트 대표이사 2013-09-16 17:35:48
시장을 공략할 6개의 브랜드를 갖추게 됐습니다. 서대표는 쌤소나이트가 한국에서 이만큼 성장 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한국기업` 인 것처럼 활동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서부석 쌤소나이트코리아 대표 글로벌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로컬브랜드처럼 활동들을 하고 있다 신제품 디자인 부터 생산을 로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