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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에너지, 지난해 영업이익 184억원 ‥사상최대 2013-01-24 17:18:54
태양광 전문기업 에스에너지(대표 홍성민)이 지난해 매출액 2천45억, 영업이익 184억원을 기록해 설립 후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4분기 매출액 및 영업이익은 지난해 3분기와 비교해 각각 86%, 717% 증가한 600억, 62억원을 기록했으며, 지난 2011년 4분기와 비교해서는 매출액은 7%, 영업이익은 70%...
세종시 '철새 건설사' 75곳 북적 2013-01-24 17:18:28
a대표는 “행정수도인 세종시가 빨리 안정화되기 위해서는 다른 곳에서 옮겨온 건설사들은 공사 완공 때까지 세종시에 주소지를 갖고 사업을 하도록 의무화하는 방안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보금자리지구 취소된 그린벨트 어떻게…" 법제처, 해제지역 그린벨트 환원 조항 삭제 2013-01-24 17:17:37
정진섭 의원이 대표 발의한 보금자리주택 특별법에 포함됐다가 국회 국토해양위원회 소위의 반대로 무산됐다. 이 조항이 통과되면 정부의 보금자리지구 지정이 취소되거나, 규모를 축소할 수 있다고 판단한 지역주민들의 민원을 의원들이 받아들였기 때문이다.국토부는 보금자리지구의 일부가 해당 지구에서 제외되면 본래...
2013 대한민국 펀드대상 2013-01-24 17:14:47
최인호 삼성자산운용 글로벌사업본부장, 설상일 우리은행 wm사업단 상무, 정찬형 한국투자신탁운용 사장(종합대상), 차상용 교보악사자산운용 채권운용본부장, 김성진 미래에셋자산운용 채권운용부문 대표, 송성엽 kb자산운용 주식운용본부장, 황성택 트러스톤자산운용 사장, 김기웅 한경 사장, 권혁세 금감원장, 박종수...
애경, 협력사와 친환경 협약 2013-01-24 17:13:16
‘저탄소 녹색 동반성장 파트너십’ 사업의 자발적 협약식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식에서 애경과 11개 협력업체들은 녹색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서로 노력하기로 다짐하고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의 기반을 구축하는 데 뜻을 같이했다. 고광현 애경 대표는 이날 “이번 녹색제품 자발적 협약을 계기로 궁극적으로는 애경과 협력...
[마켓인사이트] 합병 연기 공시만 24번째…알앤엘삼미 왜? 2013-01-24 17:09:42
기술과 알앤엘삼미가 주력하는 식음료사업은 직접적인 연관이 크지 않다는 게 업계 시각이다. 업계에서는 자본 조달 수단이 마땅치 않은 알앤엘삼미가 마지막 대안으로 합병을 택한 것으로 보고 있다. 알앤엘삼미는 캔음료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및 수출 업체로 매출이 감소하는 추세다. 2008년 매출 435억원, 영업이익...
유니모씨앤씨, 바이오 전문 기업으로 도약 2013-01-24 17:00:57
주요 사업으로는 지방줄기세포 은행 설립과 미용성형 관련사업이 추가됩니다. <인터뷰 - 이장우 / 유니모씨앤씨 대표> "유니모씨앤씨라는 회사를 바이오산업의 아이템을 접목했습니다. 사명도 디올메디바이오로 바뀌면서 바이오산업을 주로 하는 회사로 탈바꿈 할 예정입니다." 스타급 경영진 영입도 업계의 큰...
애경, 11개 협력사와 저탄소 녹색 동반성장 파트너십 체결 2013-01-24 16:17:06
녹색 동반성장 파트너십’ 사업의 자발적 협약식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식에서 애경과 11개 협력업체들은 녹색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서로 노력하기로 다짐하고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의 기반을 구축하는 데 뜻을 같이 했다. 애경은 앞으로 협력사와의 녹색제품 파트너십을 통해 온실가스를 절감하고 녹색제품을 만들 것이며,...
나이키하면 '저스트 두 잇'…핵심가치를 브랜드에 담아라 2013-01-24 15:30:39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사위인 정태영 대표에게 현대카드를 맡겼습니다. 그리고 7년 만인 2009년 시장 점유율 2위로 올라섰습니다. 몰스킨은 한때 가죽 다이어리의 대명사로까지 불렸지만, 스마트폰 같은 전자기기의 발전에 따라 쇠락했습니다. 다이어리 산업이 망해가는 과정에서 몰스킨은 다시 발전하고 있습니다.”봉고,...
갤럭시S시리즈로 5년간 90조 현금 수익…계열사 시너지 확대 2013-01-24 15:30:36
사업부와 시너지를 내왔다. 그러나 반도체 칩은 전자제품 안에 들어가 있어 보이지 않는 부품이다. 삼성전자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에는 한계가 있다.휴대폰이 이를 극복하는 발판이 됐다. 작년 말 기준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인터브랜드 추산)는 329억달러로 세계 9위다. 2010년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갤럭시’ 시리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