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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연희, 화보 공개 `보는 사람 기분 좋아지는 완벽 비주얼` 2016-04-20 17:36:09
마을 산지미냐노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이연희의 여성스러움을 최대한 강조한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평소 흠잡을데 없는 비주얼 뿐만 아니라 패션 감각도 좋기로 유명한 이연희는 오즈세컨의 2016 SUMMER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연스럽게 화보에 녹아들었다. 특히 시원한 색감이 돋보이는 도트 패턴의 스커트와...
이연희 화보, 이탈리아 시골 마을 사로잡은 아름다움 ‘국보급 미소’ 2016-04-20 13:32:01
산지미냐노에서 이루어진 이날 촬영에서 이연희는 러플 장식의 블라우스와 플레어 스커트, 도트 무늬 롱 드레스 등 여성스러운 무드의 옷을 입고 촬영을 진행했다. 제대로 서 있기조차 힘들 만큼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악조건에도 카메라 앞에만 서면 국보급 미소를 띠며 포즈에 몰입해, 현장 스태프는 물론 현지 이탈리아...
[의정부 민락2지구 우미린①규모]분양가 상한제 적용, 전용 84㎡의 732가구 2016-04-20 07:30:00
있다. 단지 또한 용암산과 천보산, 부용산 등의 산지로 둘러 쌓여있다. 민락천과 연결된 수변공원과 근린공원, 산책로 등도 장점이다.민락2지구는 올해로 입주 5년 차를 맞고 있다. 푸르지오 943가구와 lh 3000여가구가 입주했고 올해 금강펜테리움 716가구도 입주를 앞두고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확충되고 있고 인프라도...
다시 뜨는 수제버거 2016-04-17 14:05:54
수제버거는 3000~4000원대로 저렴하다. 재료를 산지와 직거래하고 일괄된 생산과 물류시스템을 갖춤으로써 가격을 낮췄기 때문이다. 강병오 중앙대 교수(창업학 박사)는 “수제버거점은 주택가, 학교 앞 ?골목상권에도 진출하는 전략을 택해 초기 투자비용과 고정비용을 낮춰 점포 수익성을 높인 것이 특징”...
중국 1분기 GDP 6.7% 성장, 7년만에 최저..시장 전망치에는 부합 2016-04-15 14:16:00
늘어 시장예상치(5.9%)를 크게 웃돌았으며, 3월 소매판매와 고정자산지출도 전년 동기 대비로 각각 10.5%와 10.7% 증가해 시장예상치(각 10.4%)를 넘어섰다.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중국 1분기 GDP 6.7% 증가…성장률 7년 만에 최저 2016-04-15 11:21:42
기간에 비해 6.8% 늘어 시장예상치 5.9%를 크게 넘어섰다.3월 소매판매와 고정자산지출도 전년 동기 대비로 각각 10.5%와 10.7% 증가해 시장예상치인 10.4%를 각각 웃돌았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
의성마늘햄 '원조의 힘'…11년째 1위 2016-04-13 17:49:13
효과가 컸다”고 말했다. 최고급 마늘 산지인 의성에서 원재료를 조달하고, 제품명에 고유명사인 의성을 넣은 것도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다.롯데는 의성마늘이라는 브랜드를 활용해 의성마늘 프랑크, 비엔나 등을 잇따라 내놨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의성마늘햄 신제품을 추가로 내놓는...
[아이 러브 커피] 롯데칠성음료, 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만 사용…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점유율 40% 1위 2016-04-13 15:15:04
콜롬비아 슈프리모, 브라질 산토스 등 세계 유명 산지의 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만을 사용했다. 1차 상온 추출, 2차 고온 추출 등 ‘더블 드립’ 방식으로 喪銖杉?캔의 품질도 높였다. 제품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내용물 보호가 뛰어나고 휴대가 편리한 275ml 캔을 원두캔커피업계 최초로 사용했다....
[아이 러브 커피] 매일유업, 1% 고산지 프리미엄 원두 고집…12인 전문 바리스타 손길 거쳐 2016-04-13 15:02:51
되는 고산지 프리미엄 원두를 찾아 로스팅(볶음)한다는 얘기다. 전문 바리스타와 커피감별사가 고산지 원두의 맛을 그대로 살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음 12명의 전문 바리스타가 테스트해 커피맛을 결정한다.매일유업은 바리스타 광고를 통해 이런 바리스타 원칙을 홍보하고 있다. 3년 동안 진행한 밀라노 바리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