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CEO] 나노스(주), 최첨단 광학기술 선도하며 코스닥상장 2013-01-30 15:33:28
상큼한 출발을 했다.이해진 대표는 “투명경영 정도경영을 통하여 주주 및 종업원, 국가와 사회에 사랑받는 기업, 성장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종업원 복지 증대, 그리고 주주의 이익 극대화 등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해진 나노스(주) 대표 인터뷰 "안주하지 않고 차세대 기술개발에...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한국투자증권, 고객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2013-01-30 15:32:35
‘나눔 실천’, ‘진정한 업계 선도’를 주요 경영전략으로 수립해 ‘비전2020’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갈 계획이다.▶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김윤섭 사장, 과감한 미래경영…글로벌 신약 개발 앞장 2013-01-30 15:32:18
‘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미래경영’은 정확한 미래 환경 예측을 통해 철저한 미래 성장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다. 환경변화에 맞춰 개인과 조직을 혁신하는 게 핵심이다. ‘실행경영’은 내부 경영자원을 발굴, 핵심역량을 강화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책임경영’은 목표달성을 위해 강한 의지와 투철한 책임의...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이홍구 사장, 中 모바일·클라우드 오피스 시장 본격 진출 2013-01-30 15:32:00
만드는 것이다. 이 사장은 2010년 한글과컴퓨터의 최고경영자(ceo) 자리에 올랐다. 그는 ibm, 컴팩, 휴렛팩커드(hp), dell 등 전 세계 주요 정보기술(it) 기업에서 총책임자로 일한 경험이 있다.이 사장은 우선 긍정적인 마인드로 기업의 외형을 키워가는 데 주력하고 있다. 외형은 매출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온...
[마켓인사이트] 네파 경영권 왜 팔았나…중견 기업 해외 진출 롤모델 2013-01-30 15:20:02
일을 주도한 것이 팰파트너스다. mbk가 이례적으로 경영권을 매각한 대주주에게 회사 경영을 다시 맡긴 것도 김 대표의 능력을 높이 샀기때문이다. 김 대표는 지분 매각 대금 3500억원 중 1000억원을 네파를 인수할 특수목적회사(spc)에 다시 투자, spc 지분 20%를 확보할 계획이다.다만 mbk의 경우 다른 pef...
한게임, '우파루 마운틴'으로 첫 카톡 나들이 2013-01-30 14:11:57
및 경영 sng와 달리 캐릭터 콜렉션에 초점을 맞춰 이색적인 캐릭터 성장 및 조합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신선한 재미와 특징을 선사할 예정이다. nhn 게임부문 이은상 대표는 '국내 최대 모바일게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카카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지난해 선보인...
대한건설협회, 중소업체에 경영노하우 전수 2013-01-30 09:24:44
대한건설협회(회장 최삼규)가 경영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2013년 경영전략 발표회’를 개최했습니다. 오늘 발표회에선 대우건설, GS건설, 대림산업이 자사의 경영전략을 소개하고 특히 국토해양부가 ‘2013년 도로정책 동향 및 추진계획’을 공개해 중소업체들로부터 큰 호응을...
K2, 2013년 매출 6천 500억원 목표 2013-01-29 18:33:42
나선다는 전략 입니다. 멀티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아웃도어의 대중화에 힘쓰고 오토캠핑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캠핑 제품을 선보이며 캠핑 시장 공략에도 나설 계획 입니다. K2는 오는 2월 중순 S/S 신제품을 출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 입니다. 한편, K2코리아는 2012년 아웃도어...
K2의 도전 "올해 아웃도어 매출 1조" 2013-01-29 16:57:45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전략을 내놨다.이를 위해 k2코리아는 △도전정신을 통한 브랜드 가치 강화 △등산화 부문 강화 △젊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 형성 등을 도전과제로 정했다. 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원정대가 사용하는 전문가용 ‘알파인 라인’을 새로 선보일 계획이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은행, '고객·도전·공정·혁신' 신한 WAY 브랜드화 2013-01-28 15:31:41
브랜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2011년에는 은행권 최초로 브랜드 경영을 선포하고 브랜드전략본부를 신설, 체계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관리하고 있다.신한은행 각 부서는 연초 사업계획을 세울 때 브랜드 관련 활동을 빠짐없이 포함시킨다. 특정 부서만이 아닌 전사적인 차원에서 브랜드 경영을 추진해야 가시적인 성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