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 후원 “전략적 축구마케팅 나선다” 2013-01-28 12:05:13
의미의 ‘our passion powers africa’를 테마로 최신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개최국인 남아공을 비롯해 가나, 나이지리아, 아이보리 코스트, 앙골라, 잠비아, 콩고민주공화국(drc) 총 7개국 15개의 주요 도시에서 진행. 갤럭시 노트Ⅱ, 갤럭시Ⅲ, 스마트 tv를...
삼성전자, 아프리카네이션스컵 활용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1:00:08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아프리카 축구연맹 전자제품 부문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남아공뿐 아니라가나, 나이지리아, 코트디부아르, 앙골라, 잠비아, 콩고민주공화국(DRC) 등 7개국,15개도시에서 캠페인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Ⅱ, 갤럭시Ⅲ, 스마트...
차두리 "간 때문이야~" 외치더니 2년만에 깜짝 2013-01-27 17:11:15
한편으로 지난해 제품 출시 53년 만에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600억원 고지(604억원)에 올랐다. 우루사는 2010년 매출 507억원에서 광고가 처음 나간 2011년부터 급성장세를 타 2년 만에 매출이 크게 올랐다. 소비자의 감성코드를 자극한 유쾌한 광고 한 편 덕분에 ‘노화’가 진행되던 제품이 ‘회춘’하는 드라마를 연출한...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주력 제품인 현대차 싼타페와 기아차 뉴쏘렌토R은 모두 중형의 가족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올해로 슈퍼볼 광고 6년째를 맞는 현대차는 새로 제작한 4편을 포함해 총 5편의광고를 선보인다. 그 가운데 싼타페 광고만 3편이다. 싼타페를 올해 미국 판매의 핵심 제품으로 밀고 있다는 뜻이다. 통상 가장...
녹색재단, '친환경 PC,LED조명' 후원·보급 맡는다 2013-01-25 11:42:43
동안 모토모테크원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대기전력 제로화 그린에너지 제품 '세이브 pc'와 ㈜세이브반도체가 선보인 '세이브에코 led조명' 홍보 마케팅을 주도하고 판매 및 공급하게 됐다. 또한 세이브 pc와 세이브에코 led 제품의 신뢰도 및 기술지원과 경쟁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범국민적...
애플스토어, 25일 '파격 할인'…아이폰 얼마길래 2013-01-25 08:30:28
애플의 주요 제품과 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날 소식이 알려지자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애플스토어'가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폰4s의 경우 3만6000원이 할인된 71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패드는 정가에서 5만2000원 가량 싸고, 맥북 제품은 13만 원 가량 싸게...
[취업&뉴스] 앞으로 유망한 직업은? 2013-01-24 20:34:16
꾀하고 있는데요. 이런 분위기에 맞춰서 제품환경컨설턴트와 에코제품디자이너, 도시농업활동가, 환경교육강사와 같은 이른바 그린잡이 환경분야 유망직업으로 선정됐습니다. 또 환경 외에도 요즘 IT환경 변화가 정말 빠른데요. 첨단 IT 기술의 발달에 맞춰서 로봇을 이용한 공연이나 문화콘텐츠를 기획하는 로봇공연기획...
"해녀 도와가며 성게알 마스터 했죠" 2013-01-24 17:20:15
윤 사장은 이때부터 성게알 제품을 직접 들고 전국 각지를 돌며 홍보에 나섰다. 이런 노력 덕분에 국내 유명 일식당·회전초밥 전문점 등 200여곳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국내 웬만한 곳에는 성게알 제품이 들어가기 시작했다. 2004년 내수 매출이 단숨에 2억5000만원으로 올라선 데 이어 2005년에는 5억원, 2010년 10억원,...
꼼수로 고객 유혹하기보단…버거킹·키엘의 '진정성 마케팅' 2013-01-24 15:30:45
선택하는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제품과 서비스가 넘쳐나 모두가 ‘최고’라고 떠들어대는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을 믿을 수가 없다. 신뢰의 결핍은 소비자들에게 스트레스로 작용한다. 이런 소비자들의 변화는 마케팅 트렌드로 나타난다. 최근 들어 ‘진정성 마케팅(authenticity marketing)’이 대두되는...
노홍철, 첫 패션 박람회 도전 “반응이 장난 아니네?” 2013-01-24 14:52:41
자랑하는 노닷컴 제품들은 국내 패션 피플은 물론 외국인, 해외 바이어들에게 신선하다는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박람회로는 드물게 제품 매출로도 상당부분 이어져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였다. 노홍철의 첫 패션 박람회로 화제가 되고 있는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는 올 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션전문페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