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알뜰폰 판매 경쟁 '점화'> 2013-01-24 09:05:37
삼성·LG 등 국내업체들의 중고 휴대전화를 고쳐 만든 제품이다. 다른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소비자들의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수익 향상에도 이바지할 수 있다고 CU 측은 전했다. 기존 휴대전화에서 사용하던 유심칩을 끼워서 사용하거나 새로 유심을 꽂아 MVNO 통신망에...
불황도 잠재울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는? 2013-01-23 15:16:39
아니라 경쟁자들의 공격으로부터 자사 제품을 보호하는 기능을 하며 판매 촉진을 위한 투자의 자극제로 작용한다. 따라서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핵심 요인이며 미래의 잠재 수요와 현금 흐름을 보증하는 자산으로 개발될 수 있는 주된 원천이다. 강한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만이 고객의 굳건한 지지를 발판...
노홍철닷컴,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 참가 “구름인파 눈길끄네” 2013-01-22 11:01:01
참여를 통해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삼았다. 신상품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되어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장 많은 관중들이 몰리며 화제를 모았던 ‘노홍철닷컴’의 전시부스는 온라인몰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리노스, 키플링 정품 아이콘 바나나링 출시 2013-01-22 10:49:19
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이고, 병행수입과 모조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바나나링은 올해 1월 1일부터 전국 83개 매장(64개 백화점, 19개 면세점 및 대리점, 온라인몰)에서 2013년 신규 제품 구입시 정품 보증서와 함께 증정된다. 이 밖에 키플링은 올해 sweet,...
주중엔 車용품사 직원…주말엔 카레이서 2013-01-21 15:31:13
바이어들에게 200여가지 자동차용품을 소개하고 제품을 공급한다. 주말이면 넥타이와 양복 대신 헬멧을 쓰고 서킷을 찾는다. 2008년부터 6년째다.◆“못할 건 없다”이달 초 한강둔치에서 김씨를 만났다. 그의 옆에는 최고출력 320마력짜리 제네시스 쿠페가 현란한 자태로 서 있었다. 실내에는 시트와 내장을 걷어낸 대신 ...
호랑이·곰·개 이어 이제는 고릴라 캐릭터가 대세 2013-01-21 14:00:52
직.간접적으로 ‘브라우니’ 캐릭터를 자사의 제품 홍보에 앞다투어 사용했다. ‘브라우니’ 뿐만 아니라 메리츠화재의 ‘걱정인형’들, 에쓰오일의 ‘구도일’ 캐릭터는 해당 상품의 인지도를 높인 것은 물론 각종 머천다이징 캐릭터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프랜차이즈 업체가 개발한 캐릭터가...
박유천 삭발, 기분전환 차… “직각 어깨 더 돋보이네!” 2013-01-20 12:46:50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는 홍보대사 박유천과 함께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착한 목소리 페스티벌’이 진행됐다. 이날 박유천은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삭발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입대를 앞둔 것이...
[주목 이 점포] 서울 방배동 'A 환경' 강남점, 실내공기 쾌적하게 만드는 사업 2013-01-20 10:05:09
알게 됐죠. 제품이 다양하게 개발돼 있어 개발의 꿈은 접고 곧바로 사업에 착수했습니다.”하지만 무점포 사업이다 보니 영업이 만만치 않았다. “처음에는 무척 어려웠습니다. 아무런 생각 없이 무조건 들이대는 것이 영업의 전부였죠.” 현실은 생각과 많이 달랐다. 문 앞에서 쫓겨나기 일쑤였다. 영업에도 전략이 있어야...
똑똑한 주부들이 떴다! '트라이슈머'를 아시나요 2013-01-18 14:26:28
지적과 홍보를 하는 가이드 슈머, 주부의 시각으로 제품을 평가하는 마담 슈머 등이 그것이다. 특히 육아용품 구매에 막강한 파급력을 가지는 '트라이슈머'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트라이슈머란 트라이(try)와 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로 기존의 광고 등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체험적...
유유제약 ‘베노플러스’, 빅 데이터 경진대회 ‘은상’ 영예 2013-01-18 14:16:56
국민 키 메시지로 ‘멍=베노플러스’를 소비자에게 각인시켜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노플러스겔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초등생 장래희망 1위 운동선수, 부모님의 기대와 많은 차이가… ▶ 가장 게으른 사진, 만사가 다 귀찮아 '그냥 앉아서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