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린스마트, "중고 스마트폰 매입 및 판매 한 번에 하세요" 2014-07-01 11:00:00
시 무엇보다도 서비스 진행에 있어 신속함, 정직함, 신뢰도를 보장하는 전문 업체를 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사용하지 않는 중고폰을 매입 시 소비자가 즉시 현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자원재활용의 차원에서도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어 중고폰 매입을 원하는 알뜰족들이 늘어나고...
동부제철 자율협약에 채권단 이견…워크아웃 배제할수 없다 2014-06-26 15:29:35
불확실성이문제"라며 "불확실성 해소 없이 기존 신속인수제도 조건 그대로 참여하는 것은 부담이 크다"고 설명했다. 다만 "동부와 산은 측이 달라진 구조조정 계획안을 제시하면 이를 토대로 지원여부를 판단할 것"이라며 "지금으로선 명확한 입장을 밝힐 단계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신보가 추가 차환발행을...
국회 발의법안 5건 중 1건 '세월호法' 2014-05-27 13:46:12
등이 발의됐다.재난대응과 관련된 법안으로는 재난 피해자 보상과 지원개선(9건), 재난대응체계 개선(7건), 재난 피해자 보상 범위 확대(4건), 의사상자 범위 확대(1건) 등이 있었다.정당별로는 새정치민주연합이 57건을, 새누리당이 35건을 각각 발의했다.정의당은 5건을 발의했다.'세월호 침몰사고 신속구조' 등...
[세월호 침몰] 세월호 참사 관련 보험금 본격 지급 2014-05-15 17:32:35
6억여원의 사망보험금을 신속 지급했다. 대부분의 세월호 탑승자들은 1인당 사고로 사망 시 최대 1억원을 지급하는 동부화재 여행자 보험에 가입했었다.교사 및 승선자 부상 관련 상해보험금도 6건 지급했다. 보상금은 총 5억8600여만 원이다.금융당국 관계자는 "사망자 유족, 부상자 등 피해자들에게 적절하고 신속한...
세월호 참사 관련 보험금 지급 본격화 2014-05-15 17:11:52
및 승선자 부상 관련 상해보험금도 6건 지급했다. 보상금은 총5억8천600여만원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사망자 유족, 부상자 등 피해자들에게 적절하고 신속한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보험사들이 각별히 유의하라고 당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세월호 참사와 관련해 향후 개인적으로나...
삼성, '백혈병' 포괄적 책임 인정…보상 종지부 찍나 2014-05-14 14:12:07
발병 등 문제에 대해 공식 사과하고 피해 보상을 약속했다. 유족 및 시민단체 등과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7년을 끌어왔던 직업병 문제에 대한 포괄적 책임을 인정하고, 종지부를 찍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삼성전자가 이날 발표한 공식 입장은 크게 세 가지로 요약된다. 백혈병 등 발병 책임에 대한 전향적인 사과, 제3...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동부화재, 스피드·스마일·스마트 보험…'365일 약속' 2014-04-22 07:01:57
6대 슬로건인 고객응대, 보험가입, 고객관리, 보상처리, 긴급출동, 불만처리 등을 담은 ‘고객과의 약속’을 제정했다. 동부화재는 서비스 스탠더드 36가지에 담긴 서비스의 속성을 5s로 정의했다. 신속을 의미하는 스피드(speed), 친절을 의미하는 스마일(smile), 정확을 의미하는 스마트(smart),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삼성 금융사 전산장애 복구 안간힘…당국 긴급점검(종합4보) 2014-04-21 16:28:52
피해 고객에 최대한 보상한다는 방침이다. 2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20일 오후 삼성그룹의 백업데이터를 보관하는삼성SDS 건물에 불이 나자 검사역 4명을 파견해 삼성카드 등을 대상으로 화재 경위및 문제 파악에 들어갔다. 금감원은 삼성카드 등에 신속한 복구를 하고 피해 고객에 보상하라고 지도했다....
삼성 금융사 장애 지속…당국 긴급 점검(종합3보) 2014-04-21 10:39:50
피해 고객에 최대한 보상한다는 방침이다. 2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20일 오후 삼성그룹의 백업데이터를 보관하는삼성SDS 건물에 불이 나자 검사역 4명을 파견해 삼성카드 등을 대상으로 화재 경위및 문제 파악에 들어갔다. 금감원은 삼성카드 등에 신속한 복구를 하고 피해 고객에 보상하라고 지도했다....
삼성 금융사 장애 지속…당국 긴급 점검(종합2보) 2014-04-21 10:12:26
피해 고객에 최대한 보상한다는 방침이다. 2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20일 오후 삼성그룹의 백업데이터를 보관하는삼성SDS 건물에 불이 나자 검사역 4명을 파견해 삼성카드 등을 대상으로 화재 경위및 문제 파악에 들어갔다. 금감원은 삼성카드 등에 신속한 복구를 하고 피해 고객에 보상하라고 지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