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포유 이승철, 성지고서"나는 전과 9범..." 시선 집중 2013-09-22 10:20:48
성지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과거를 고백하며 공감을 샀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파일럿프로그램 ‘송포유’에서는 이승철이 합창대회 오디션을 위해 성지고등학교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포유’에서 이승철은 “고등학교 때 정말 문제아였다. 고등학교 졸업할 때 전과 9범이었다. 대마초를 피워서 감옥도...
"이제는 K-Sports(스포츠한류)다!" 2013-09-12 21:03:51
전 세계가 공감할 수 있는 스포츠 콘텐츠를 발굴, 육성해야 합니다"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제73회 스포츠산업포럼에 참석한 전문가들은 한결같이 스포츠 한류(k-sports)의 성공조건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콘텐츠 발굴을 꼽았다. 송경호 sm엔터테인먼트 법무팀장은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독특한 음악과...
'불후의 명곡' 노라조-황규영, '나는 문제없어' 콜라보무대 객석 울음바다 2013-09-06 17:01:42
세대공감과 의사소통, 화합 등이 무대 콘셉트라고 밝힌 노라조는 다양한 직업을 나타내는 무대의상을 선택해 디테일한 감동을 선사했다. 게다가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 모습을 직접 모아 영상을 제작하는 등 이 무대에 아낌없는 정성을 쏟았다고. 이에 노래를 따라 부르던 객석에는 눈시울이 붉어진 관객들이 종종...
2AM 창민, 푸드송 '만나 맛나 맞나' 공개 김피라 프로젝트 첫번째 주자 2013-08-26 11:54:02
맞나?!'를 시작으로 발매될 김피라 프로젝트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에 재치 있는 리듬과 가사로 팥빙수', '냉면' 등을 잇는 새로운 푸드송(song), 먹방송(song)이 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한편 2am 이창민이 참여한 '김피라 프로젝트' 첫번째 싱글 '만나 맛나 맞나?!'는 26일 정오, 주요...
SKT·GS칼텍스, 'SNS 부정적 인식 없애자' 캠페인 앞장 2013-08-19 15:29:50
인기를 얻고 있다. 김민주 순경의 ‘귀요미송’과 ‘4대악 근절 캠페인송’ 등은 전국적으로 10만명이 넘는 시민의 공감을 얻었다. 또 페이스북 4만명 돌파를 기념해 제작한 4대악 근절 패러디물에는 5만명이 ‘좋아요’를 누르고 3367명이 댓글을 달았다. 인천도시공사는 인천 하면 모두가 떠올리는 ‘인천상륙작전’을...
이적 ‘유부남 힐링송’으로 유부남들의 뜨거운 호응 얻어 ‘폭소’ 2013-08-06 18:41:38
터지네요” “대박. 공감 가는 가사에요” “이적 유부남 힐링송? 유부남들 진짜 저런 생각 하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오종혁 ‘까방권’ 획득? ‘정글’ 담배 논란에 "제작진 잘못" ▶ [리뷰] “신화에게는 마침표가...
"산에서 느낀 영감, 퓨전음악으로 풀어볼게요" 2013-08-06 17:55:13
몰랐다”고 했다. 국악이 현대인들의 공감을 얻기 위해선 창작곡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공명의 1집 음반은 국악음반으론 이례적으로 1만장 팔렸다.공명이 추구하는 월드뮤직이란 장르에 대해 박씨는 “특정 장르나 지역에 얽매이지 않고 지구촌 누구나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 음악”이라며 “전통이든 서양음악...
이적 유부남 힐링송, 낯선 여자와 대화하고 싶은 마음 담아 '즉석 작곡' 2013-08-06 16:14:46
이경규는 "유부남으로서 이적의 노래에 크게 공감한다"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한편 이적 유부남 힐링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적 유부남 힐링송, 즉석에서 작곡하는 모습 보니 천재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적 노래 부르는 모습 정말 멋있었다" "이적 유부남 힐링송, 방송보고 팬 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상생으로 하나 되는 따뜻한 대한민국 만들자" 3만 5천 명 모인 '따뜻한 대한민국 대축제' 서울광장서 성황리 개최 2013-08-05 11:55:50
이들이 공감하는 상생의 문화가 하루 빨리 퍼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앞서 지난 3월 9일 광화문광장에서 2천600여 명의 화이트컨슈머가 모여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개막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개막식 이후 소비자와 기업은 물론 170여명의 대학교수들, 국회의원, 10여개 지방자치단체장들도 화이트컨슈머에...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IBK기업은행, 국민 마음 잡은 '66자의 마법'…"예금하면 기업을 살립니다" 2013-07-17 15:30:01
살리고 일자리 창출…모두에 공감 ibk기업은행의 ‘국민 모두의 은행’ 광고 시리즈가 시작된 건 ‘진정성’이라는 키워드에 집중한 결과였다. 계속되는 글로벌 경제위기의 여파로 중소기업과 서민의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됐고, 이에 따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보호와 지원, 나눔과 배려가 강조되는 사회분위기가 형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