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산동 하이힐몰, '현대 아울렛' 된다 2014-03-05 20:49:57
매장 개편을 거쳐 오는 5월 영업을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하이힐 소유주인 한라와 위탁경영 수수료 등을 논의 중이다. 한편으로는 하이힐을 일괄 임차해 운영하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 당초 하이힐을 인수하는 방안도 고려했으나 가격 조건이 안 맞아 위탁경영 또는 임차로 방향을 틀었다....
'토종 패션' 해외 나들이 잰걸음…한섬 편집숍, 프랑스 진출(종합) 2014-03-03 14:20:20
단독 매장을 연다. sk네트웍스는 또 오즈세컨의 자매브랜드인 '세컨플로어'를 해외시장 진출을 염두에 두고 만들었다. 오즈세컨과 함께 '세컨'이란 키워드를 바탕으로 브랜드 그룹을 구축, 내년에 중국 시장에 들어갈 예정이다.조준행 sk네트웍스 패션본부장은 "지속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와 글로벌 탑티어(top...
도성환 사장의 '뉴 홈플러스'…체험·패션·외식 매장 확대…"홈플러스, 복합쇼핑몰처럼 바꾼다" 2014-02-25 21:30:13
7개 점포를 부분적으로 개편하겠다”고 말했다. 점포 리모델링의 방향은 ‘리테일테인먼트(retailtainment)’다. 리테일테인먼트는 소매업(retail)과 오락(entertainment)의 합성어로 쇼핑에 오락적 흥미를 가미하겠다는 의미다. 가전 코너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바꿀 계획이다. 또...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 "멀티채널서 행복한 성장 이어갈 것" 2014-02-25 10:03:59
콘셉트의 매장으로 리모델링하고 기타 7개점 부분 매장개편도 실시한다는 방침입니다. 도사장은 취임 이후 기존 대형마트 점포에 세계 대표요리 샐러드바, 유니클로 등 최신 유행 브랜드 입점 패션몰, 세계 500여 종 글로벌 수입식품 코너, 체험형 가전매장, 업계 최대 규모 유아 놀이터, 전문 레스토랑 등 다양한 요소를...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 "온라인 3배 성장·멀티채널 강화" 2014-02-25 10:01:38
결합된 리테일테인먼트 컨셉의 매장으로 리모델링하고, 7개점의 부분 매장개편을 실시할 방침이다. 또 신선식품과 패션 부문을 강화한다.도 사장은 온라인사업 매출을 3년 내 현재 3배 수준으로 성장시키고 금융ㆍ통신ㆍ보험ㆍ여행 등 신유통서비스를 강화해 넘버원 멀티채널 유통기업의 미래 경영 청사진도 제시했다. 특히...
KT, 소매 최 일선 `대리점`도 경영진단 2014-02-01 22:56:37
황창규 신임CEO 부임 이후 활발한 조직개편과 인력 구조조정을 실시한 KT가 소비자를 직접 대응하는 대리점에 대한 경영진단도 실시합니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KT는 부진한 오프라인 매장을 살리기 위한 `특별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국 187개 매장의 수익성과 인력 구조 등...
"美 국가차원 제조업 육성 주목··신융합 산업 관심" 2014-01-29 11:18:48
개편, 에너지 시장을 통한 비용 절감을 국가적인 차원에서 육성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제조업의 부활이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제조업의 부활에서 가장 눈 여겨 봐야 할 것이 신흥국의 임금 상승률이다. 중국은 시간 당 임금이 2010년 2불에서 2015년 4.5불로 증가하고, 미국은 2010년 22불에서 2015년 26불로 증가할...
팅크웨어, 설연휴 유료 앱 서비스 무료 이벤트 2014-01-28 17:47:12
변경했다. 위치기반 서비스는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편했다. 이와 함께 설 연휴기간동안 전 사용자를 대상으로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벌인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더 기능을 실행하면 친구로 등록한 앱 사용자의 위치를 표시한다. 또 일정 반경 안에...
조군샵,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접수한다 2014-01-28 11:48:03
남성의류 조군샵이 올 상반기부터 적극적인 매장 확대를 진행한다. 조군샵은 2013년 하반기 핫 플레이스 홍대의 플래그쉽 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사업에 나섰다. 오프라인 마켓에 진출한 조군샵은 젊은 감성의 댄디캐주얼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원하는 젊은 남성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어냈다...
스타일난다, 국내외 오프라인 매장 확대… 볼륨화 나선다 2014-01-24 17:45:02
해외에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 볼륨화하는 것. 지난해 롯데 잠실점, 인천점, 대구 영프라자 등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 오프라인에 진출한 스타일난다는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트렌디한 의상과 다양한 아이템, 합리적인 가격이 젊은 층들에게 어필했기 때문. 이같은 성과에 힘입어 백화점에 추가로 입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