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레용팝 美팬들, 뉴욕 타임스퀘어서 '빠빠빠' 직렬 5기통춤 추며 홍보 2013-09-24 11:48:46
소율)의 '빠빠빠'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소개됐다. 한국인 2명과 외국인 6명으로 구성된 크레용팝 팬 챌린지'(crayon pop fan challenge) 팀은 지난 8월31일(현지시각) 타임스퀘어에서 크레용팝을 알리기 위해 길거리 홍보에 나섰다. 이들은 크레용팝을 홍보하는 사탕을 나눠주고, 뉴욕 시민은 물론...
BSC 실행서 아이디어 '번뜩'…북한산 둘레길 시작됐다 2013-08-30 06:59:04
고객이 서류 발급을 위해 행정기관 여러 곳을 방문하는 불편도 줄고, 제출서류도 간소화했다. 고객만족도도 동시에 높아졌다. 행정정보 공동이용망 사용을 통해 연간 약 8억2000만원의 비용 절감 효과도 거뒀다. 공사는 성과지표를 통한 행동 개선에 그치지 않고 독창적인 코칭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성과연봉제 도입...
'전세탈출’ 7천만원 즉시입주..서울 도심이 30분대! 2013-08-22 10:58:32
풍요롭게 한다. 현재 98% 이상의 입주율로 6개 타입 중 4개 타입이 마감되었으며 현재 방문고객 선착순으로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수 지정계약이 가능하다. 문의 : 1577-6641▶[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크레용팝 '빠빠빠', 日...
"안팔리던 모시잎 1kg으로 떡 만들었더니 1만5000원 수입 생겼어요" 2013-08-19 17:25:19
초등학생이 견학을 오고 일본, 독일 교수들도 방문했다. 모시송편의 매출 증가율도 주목받았지만 노인들이 모여 다같이 일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평가다. 모시마을 사람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젊은이들을 다시 마을로 불러들이는 것이다. 모시마을은 1970년대 지금의 세 배인 180가구가 모여 살았다. 양 위원장은 “사...
[자영업희망콜센터] 경기 용인 치킨전문점 매출증대방안은 2013-08-11 15:23:52
객단가를 올리거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수를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들의 평균 주문가격, 즉 객단가를 올리는 방법으로는 세트 메뉴 판매를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의뢰인의 경우에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메뉴를 추가해 객단가를 올리는 방법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매장...
유라이브 블랙박스, 월드가전브랜드쇼서 전속모델 신소율 특별 사인회-경품이벤트 실시 2013-08-08 14:57:13
신소율 사인회를 개최하고, 현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전속모델 신소율 사인회는 마지막 날인 11일에 코엑스 a홀 3~4관 이벤트 무대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관람객은 유라이브 전시부스를 방문하면 사인회 초대권을 배부 받을 수...
김종인 대표 "피카코인, 한 달만에 30만 돌풍" 2013-08-08 01:02:01
특히 잔존율(앱을 설치한 후 지우지 않고 유지하는 비율)도 20% 이상(다른 서비스 5% 내외 추정)이 된다. 플레이를 하면 계속 업데이트 등에서 이익이 보장이 되니 잘 안지운다. 피카코인 회원 중 매일 방문하는 dau 수치는 70%를 넘는다. 게임아이템 외에 pc방 이용권, 영화예매권을 비롯 300여종의 기프티콘을 교환할 수...
"50년 호텔 노하우, 감동의 MICE 연회로 피어납니다" 2013-08-04 21:36:12
고객이 다시 호텔을 방문하여 매출을 창출하는 service profit chain의 효과적인 지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팀장님께서는 호텔에 종사하신지가 이제 20년이 훌쩍 넘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이제 Banquet 분야에 특화돼서 Career를 많이 쌓아 오셨는데요. 그...
이현우-윤시윤, 패셔니스타는 쇼핑 中 “일상자체가 화보!” 2013-07-30 10:44:02
편집숍 시리즈 코너를 방문한 이들은 다양한 브랜드들을 두루 살피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잇아이템 고르기에 여념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시리즈 코너에는 남성복뿐만 아니라 여성복, 독특한 수제 액세서리,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패션피플을 사로잡고 있다. 이현우, 윤시윤 등 옷 좀 입는다는 패셔니스타들의 쇼핑...
교원그룹, 건강식품 매출 큰 폭 증가 2013-07-24 11:00:52
방문판매라는 유통의 특성도 한 몫 했다는 평가. 교원그룹의 판매 인력인 리빙플래너들은 고객의 구매 주기를 관리하여 제품을 거의 다 복용했을 시점에 구매를 선 제안합니다. 이 같은 고객 밀착 관리의 효과로 홍삼 제품의 재구매율은 70%, `백수오수`의 재구매율은 80%에 육박할 정도. 교원그룹 관계자는 "건강식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