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이스’ 정윤호, 홍보 업계를 이끄는 유망한 대행사 CEO 변신…서동훈 캐릭터 스틸 공개 2023-04-19 13:10:04
쌓아온 사람들과 소통하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권위적이지 않고 유연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회사를 이끌어 나간다. 대기업 세용의 브랜드 홍보 경쟁 PT에 참여하게 되면서 박윤조(이연희)를 만나고,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여러가지 이해관계 속에서도 현명한 선택과 행동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평가와 높은...
진료기록 환자에 쉽게 설명하는 앱, 생성 AI 해커톤 대상 2023-04-19 10:59:16
개발한 '어드밍' 팀이 받았다. 특별상은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자동 생성해 주는 '브랜드 캠퍼스'에 돌아갔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해커톤에는 국내 참가자뿐 아니라 호주, 미국 등 세계 각국 생성 AI 전문가, 개발자가 다수 참여했다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프라이머는 6개월 뒤 2회 대회를 여는 등...
롯데건설, 입주민 대상 '캐슬링 문화행사' 제공 2023-04-19 10:27:01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론칭한 CS서비스 브랜드다. 이번에 진행하는 캐슬링 문화행사는 전국 롯데캐슬 중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문화행사로는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와 친환경 관련 원데이 클래스, 재활용 분리수거 인식 개선 체험 등 입주민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롯데건설...
LG CNS, 설문지 작성…패널 구성 등 지원 '퀴노아 플랫폼' 2023-04-18 16:07:11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브랜드다. 복잡한 비즈니스를 쉽고 빠르게 해결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업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DX를 지원한다. LG CNS는 세일즈포스, SAP, IBM, 지멘스, 오라클 등 글로벌 정보기술(IT) 선도 기업의 서비스를 통합했다. 이들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블록체인...
[더 라이프이스트-박영실 칼럼] '퀸메이커' PI전문가의 이미지메이킹과 블레임룩 전략 2023-04-18 15:19:00
이미지는 개인의 이미지가 아닌 정당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전달하는 채널로서 중요성을 갖는다고 할 수 있다. 아울러 국민을 결속시키고 정치적인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시대적 정체성을 내포한다고 할 수 있다. 드라마 ‘퀸메이커’에서 공간에도 각 캐릭터의 성격이 녹여졌다는 보도를 읽은 적이 있다. 문소리(극중...
지더블유바이텍, ‘코리아랩 2023’ 출사표…과학 바이오 첨단 제품 선봬 2023-04-18 10:27:44
온라인 쇼핑몰 '크랩스몰'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널리 알릴 계획으로 디지털 구매 수요가 높은 시대에 맞춘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을 고객들에게 홍보하겠단 방침이다. '크랩스몰'은 학교, 연구소, 의료기관, 바이오기업의 연구원들이 손쉽게 과학기자재를 구매할 수 있는 직영 쇼핑몰로 과학기자재 구매...
"프로 공 따로, 아마 공 따로?…골프공 규제는 원칙 흔드는 일" 2023-04-17 18:31:48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압도적인 1위 브랜드다. 이번 마스터스 참가 선수의 67%가 타이틀리스트 공을 사용하는 등 ‘프로가 사랑하는 골프공’이자 최고만 추구하는 오거스타내셔널GC에서 판매되는 유일한 공이기도 하다. 아쿠쉬네트는 골프공 규제에 가장 적극적으로 반대 목소리를 내는 기업이다. 마허 대표는 “프로와...
아그로수퍼, 서울먹거리창업센터와 함께 '컬리너리 워크숍' 개최 2023-04-17 17:57:01
인증한 글로벌 친환경 돈육 브랜드로 최고 수준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돼지고기를 전세계 66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칠레의 대표 글로벌 농축산 기업이다. 아그로수퍼 아시아 지역 총괄 영업이사이자 한국 지사장인 홍경철 지사장은 "이번 워크숍은다양한 비즈니스 담당자들에게 프리미엄 돈육을 소개하고 네트워킹을 할...
일월, 온수·전기매트 30여년 집중…매년 성능 업그레이드 2023-04-17 16:32:52
전문 기업이다. 일월매트 브랜드가 오랜 시간 동안 인기를 유지한 비결은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서다.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해 매년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신제품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개설한 일월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인터뷰] 이광모 일월 회장 "전기매트 해외진출 추진…온돌문화 세계화" 2023-04-17 16:31:36
생각했습니다.” 9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받은 일월의 이광모 회장은 “수면의 질을 높이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한국의 온돌 문화를 접목한 매트 사업에 뛰어들어 30여년 동안 노력했다”며 전기·온수 매트 사업에 뛰어든 배경을 설명했다. 건강의 가장 큰 적은 스트레스와 수면장애, 수면 부족이라는 게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