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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포토] 미즈모델 진 염서온, ‘2014 상해 뷰티박람회’ 리더스코스메틱 부스 방문! 2014-05-09 19:47:06
바이어와 소비자들은 코슈메티컬 브랜드 특유의 자극이 적은 화장품과 고기능성 마스크팩에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bnt포토] 리더스코스메틱, ‘2014 상해 뷰티박람회’서 중국 소비자 이목 집중! 2014-05-09 19:46:47
바이어와 소비자들은 코슈메티컬 브랜드 특유의 자극이 적은 화장품과 고기능성 마스크팩에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bnt포토] 배우 서지연, ‘2014 상해 뷰티박람회’서 리더스코스메틱 응원 2014-05-09 19:46:36
바이어와 소비자들은 코슈메티컬 브랜드 특유의 자극이 적은 화장품과 고기능성 마스크팩에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bnt포토] 리더스코스메틱, K-뷰티 선두주자로 ‘2014 상해 뷰티박람회’ 참가 2014-05-09 19:46:25
바이어와 소비자들은 코슈메티컬 브랜드 특유의 자극이 적은 화장품과 고기능성 마스크팩에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지드래곤 헤어스타일 변천사로 들여다본 헤어 트렌드 2014-05-09 10:15:02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지드래곤은 자신의 개성을 살려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과감하게 연출하는 스타 중 한명이다. 때로는 옆집 동생 같은 귀여움으로, 유니크한 염색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남성적인 매력으로 등장하기도 한다. 단순한 톱스타이기 전에 패션피플인 그는 독보적인 스타일을 주창하고 있다....
5월의 신부를 위한 ‘웨딩 트렌드’ 2014-05-07 19:36:20
생기넘치고 빛나는 광채피부에 아이라인과 섀도우는 절제하고 속눈썹으로 질감을 살려 또렷한 눈매를 연출했다. 생기있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강조해 청순함 속에서도 섹시함이 묻어나는 소녀로 표현했다 _by 메이크업아티스트 진아 단정한 신부를 벗어나고자 선택한 화보 느낌의 포니테일. 웨이브의 자연스러움을...
2014 봄 헤어 트렌드 ‘프렌치 빈티지’ 2014-04-22 19:22:47
차가우면서 무거운 느낌의 애쉬 컬러에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바이올렛이 합쳐져 솜처럼 가볍고 달콤함을 표현한 파스텔톤의 애쉬바이올렛컬러에 앞머리가 눈썹위로 올라오는 프렌치 투블럭 컷으로 연출한다. 앞머리를 올리거나 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도시적인 남자들이 누구나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걸그룹과 함께 하는 메이크업AtoZ] 봄 메이크업 `물방울 립`이면 충분해! 2014-04-15 10:36:08
자연스럽게 아이브로우를 채워준다. ② 베이지 펄 컬러 섀도를 눈두덩과 애교 살에 바른다. ※ 눈두덩이 촉촉해야 섀도가 밀착된다. ③ 핑크베이지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발라 눈매를 깊어 보이게 해 준다. ④ 크리미한 펜슬타입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메워 준다. ⑤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깔끔하게 빗어 깔끔하고 또렷한...
IT, 패션을 입다…웨어러블 기기 디자인 전쟁 2014-04-14 21:55:36
불러들였다. 최근엔 애플이 올가을 아이워치를 수천달러에 내놓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궈밍치 대만 kgi증권 연구원은 아이워치의 가장 비싼 모델 가격이 수천달러에 이를 것으로 내다봤다. 패션계 거물들을 영입한 애플이 비쌀수록 잘 팔리는 패션업계의 마케팅 기법을 적용해 이익률을 확 끌어올리려는 것이 아니냐는...
80년대 풍미한 '샤넬 뮤즈' 이네스 드 라 프레상주, 유니클로와 협업 2014-04-12 18:00:00
라 프레상주 컬렉션’은 지난달 21일 출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25일 2차 라인 출시를 앞둔 그를 최근 이메일로 만났다. 국내 일간지와의 인터뷰는 이번이 처음이다. ▷유니클로와 협업한 이유는. “야나이 다다시 회장의 아이디어였다. 다다시 회장은 내가 유니클로 제품에 ‘파리지앵’ 느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