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희룡 측 "이재명, 구조대장 고립된 위급 상황에서 박장대소" 2021-08-20 15:09:43
통해 자신의 친근한 이미지를 알리고 싶었던지 얼굴엔 웃음이 가득했다"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1380만 명의 도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킨다는 책임감이나 화마에서 고립된 채 사투를 벌이고 있을 실종 소방관에 대한 걱정을 이 지사의 얼굴에선 전혀 찾아볼 수 없다"라면서 "물론 재난 현장에 지사가 항상 있어야 하는...
영탁 법적 대응 예고에…"150억 요구 증거 있다" 예천양조 반박 [전문] 2021-08-19 11:24:34
노이즈 발생으로 인한 영탁 님의 이미지 손상 등을 예방하고자 인내하였으나, ㈜예천양조 측은 상표에 관한 권리 획득을 위해서 공갈 협박했던 내용에 허위 내용을 더하여 실행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대해, 법무법인 세종을 통하여 형사 고소를 추진 중입니다. 2. ㈜예천양조 측은 허위사실 공표와 자의적 주장을...
SNS 등장한 탈레반…페북 등 팔로워 벌써 수만명 2021-08-19 10:32:53
업체의 규제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지난 9일 이후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등에서 새로 생긴 탈레반의 공식 계정이나 친탈레반 개정이 100개가 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 계정들은 탈레반 통치에 관한 동영상, 이미지, 슬로건 등을 올리고 있다. 또...
SNS 등장한 탈레반…페북 등 100여개 계정서 홍보전 2021-08-19 10:19:49
등 100여개 계정서 홍보전 NYT 분석…전문가 "탈레반, 온라인으로 존재감 구축"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세계적 소셜미디어(SNS) 업체들의 규제에도 최근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한 이슬람 무장단체 탈레반이 온라인 홍보를 활발히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타임스(NYT)에...
동문건설, 아파트 브랜드 광고 모델 배우 이제훈 선정 2021-08-18 09:32:49
며 “스마트한 이미지와 신뢰감, 도전정신 등이 동문건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이제훈 씨는 이달 중순 지상파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옥외, 인쇄물 등 다양한 매체의 광고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광고 영상에는 동문 아파트의 상품경쟁력, 분양 마케팅을 위한 정보들을 전달하는 한편 최고 품질의...
페이스북·틱톡·유튜브 "탈레반 관련 콘텐츠·계정 계속 금지" 2021-08-18 04:43:04
장악한 이슬람 무장단체 탈레반을 홍보하는 콘텐츠에 대한 금지 조치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페이스북과 틱톡은 이날 탈레반을 테러 조직으로 간주하고 있다며 관련 콘텐츠에 대한 금지 조치를 해제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고 경제매체 CNBC가 보도했다. 옥스퍼드대학 연구진에 따르면 탈레반은 수년간 자신들의 메시지를...
‘인기 팝아트 ‘30개의 리챔’ 작품보러 가평군청으로 오세요’ 2021-08-17 16:21:55
피카디리 국제미술관 이승근 관장, 가평군 홍보대사 신아린 어린이가 참가, lbma star 토니권 대표의 제안으로 뜻 깊은 행사가 진행했다. 먼저 배드보스는 ‘30개의 리챔’이라는 작품을 소개했다. 이는 미국 앤디워홀의 ‘32개의 캠벨수프’를 오마주한 작품으로 작가가 3개월간 즐겨먹던 동원f&b의 캔햄...
아이티이지(ITEASY), 방송인 김태균 브랜드 모델로 발탁 2021-08-17 14:58:49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하여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오랜 기간 IDC/클라우드 부문에서 입지를 다져온 기업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새로운 브랜드인 아이티이지는 홈페이지 UI와 서비스 구조를 개편해 편의성을 한층 높였으며, 기존에 제공하던 클라우드/서버·IDC/도메인/보안/기업솔루션 등 IT 서비스는 물론...
'비키니 인증샷' 화제 된 인플루언서…'신차 광고'까지 찍었다 2021-08-17 06:18:43
이처럼 다양한 업종의 기업이 발벗고 나선 것은 로지의 홍보 효과가 크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앞서 로지가 등장한 광고는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지난달 1일 올라온 신한라이프 광고(30초 기준)의 조회수는 704만회에 달했다. 이후 추가로 올라온 15초짜리 영상 조회수는 채 한 달도 되기 전에 1100만회에 육박했다. 로지...
제주로 간 신한금융, 해녀 스타트업 돕는 까닭 2021-08-15 17:56:07
다르다. 기업의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업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차별화된 ‘스토리텔링’을 지속가능보고서에 담을 수 있다면 금상첨화다. 신한금융이 진행 중인 ‘제주 프로젝트’는 ESG 시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어떻게 달라졌는지를 보여주는 대표 사례로 꼽힌다. 제주 해녀 특산품을 브랜드화제주 해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