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청담동 라베르샤 방문한 정다래 호기심 가득 2013-04-15 11:50:02
등 다양한 생활 용품에 관심을 보였다. 라베르샤 1층에 위치한 럭셔리 컬렉션 샵에는 프랑스 주방 기기 크리스텔, 스위스 핸드 블랜더 바믹스, 이스라엘 탄산수 제조기 소다 스트림, 영국 세제브랜드 아스토니쉬를 만날 수 있으며 매주 4회 회원 예약제로 진행되는 푸드 클래스에서 사용해 볼 수 있다. 다양한 고급 생활...
[포토] 청담동 라베르샤 방문한 연예인들의 화기애애한 모습 2013-04-15 11:49:35
등 다양한 생활 용품에 관심을 보였다. 라베르샤 1층에 위치한 럭셔리 컬렉션 샵에는 프랑스 주방 기기 크리스텔, 스위스 핸드 블랜더 바믹스, 이스라엘 탄산수 제조기 소다 스트림, 영국 세제브랜드 아스토니쉬를 만날 수 있으며 매주 4회 회원 예약제로 진행되는 푸드 클래스에서 사용해 볼 수 있다. 다양한 고급 생활...
르노삼성차, 국제 라이온스와 봉사활동 펼쳐 2013-04-15 11:16:19
생활용품을 증정하고, 즉석 바비큐 파티를 열어 주민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354-d지구 동행 라이온스 클럽 이영훈 전임 회장은 "르노삼성차와 처음으로 시작한 이번 희망 나눔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희망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희망 나눔 활동을 통해 보다...
대원미디어, 롯데칠성음료 `곤` 캐릭터 제품 출시 2013-04-15 10:05:54
높은 인기 덕분에 어린이 음료시장 진출이 예정보다 앞당길 수 있었다”며 “캐릭터 상품에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식음료 시장은 지속적인 러닝로열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부문”이라 설명했습니다. 대원미디어는 현재 완구, 문구 및 생활용품, 식음료를 포함해 약 300여종의 곤(GON) 캐릭터 제품...
한은 "하반기 중국 인플레 국내 물가 압박" 2013-04-14 16:59:57
들썩이게 한다”고 말했다. 중국산 제품은 한국 생활용품의 절반 이상(53.1%)을 차지하고 있다. 섬유류(48.6%) 전자전기제품(36.7%) 농림수산물(13.7%) 등도 중국산 비중이 높다.서정환 기자 ceoseo@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민낯 종결자, 유기농으로 따라잡기 2013-04-13 11:27:35
노력한 덕분이다.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좋은 효능을 지닌 화장품이라면 그들처럼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 생얼이 아름다운 연예인, 내가 더 예뻐? 민낯이 예쁘다고 소문난 연예인들을 한 곳에 모았다. 내추럴 메이크업이 어울려야 진짜 미인이라는 말은 틀린 것이 아니다. 진짜 미인은 화장기 없는 생얼까지...
무너진 신체 균형 되살리는 '블랙 효소' 2013-04-12 09:19:08
생활과 오염된 생활 환경으로 체내의 효소가 더욱 부족해지기 때문에이로 인해 신체 균형이 무너질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부족해진 효소는 식품을 통해 충분히 보충을 해주는것이 좋다. 블랙 효소는 체내 효소 부족으로 생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신체의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데...
발품팔아 싸고 좋은 제품 5만점 구비…하루 1500명 방문 '대박' 2013-04-11 15:31:03
화곡동 광명생활용품유통단지와 지방 등 전국을 샅샅이 훑었다. 이 사장은 “남들보다 1시간 먼저 도매시장에 도착해 싸고 좋은 제품을 살폈다”고 말했다. 부천에 집이 있는 그는 지금도 직원들보다 먼저 보물마트에 나와 셔터문을 열고 손님을 맞는다. 그는 “현재 취급하는 제품은 문구·완구·스포츠용품·생활용품과...
1인 가구 늘더니...피죤, 이제 다이소에서 2013-04-11 15:01:10
이예은 기자]1인 가구의 증가로 생활용품도 소용량의 제품이 각광받고, 유통 상황에도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은 15일부터 균일가 브랜드 숍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이소’는 주로 1000~3000원대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숍으로 매년 30% 정도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며...
<기>불황에 '다이소' 찾는 사람 많다더니…피존까지 입점 2013-04-11 10:27:22
11일 밝혔다.‘다이소’는 주로 1000원~3000원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매장이다. 매년 약 30% 꾸준한 성장률로 현재 전국 9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피죤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 경기 침체로 저용량 실속형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이소 입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피죤은 이달부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