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상의 숲-신디커뮤니케이션이 제안하는 ‘여름철 마케팅’ 전략 2013-07-19 13:47:36
제공해주어야 브랜드 홍보효과와 고객유치 모두 얻을 수 있으며. 단, 무분별한 공격적인 광고와 허위광고가 되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뷰티.패션 업계 또한 시즌에 민감하게 작용하는데 이는 블로그마케팅이 적합하다고 한다. 업계 특성상 제품노출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작용하며 고객들은 보다 자세하고...
한국타이어, 여름 고객 사랑 경품 및 할인 프로모션 2013-07-19 10:20:46
원하는 고객에게 포드 시승권을 증정해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테이션을 포함한 한국타이어 전문점에서 한국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타이어 구매 후 부채 응모권을 수령해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에 응모번호를 기입하면...
[잘나가는 사람은 20대가 다르다] 2편. 출발이 다르다 2013-07-19 09:30:00
사람, 세상을 보는 시각, 고객의 가치 등의 레벨도 함께 올라간다. 레벨이 올라가면 당연히 들을 수 있는 이야기도 달라진다. 상사와 같은 시선으로 세상을 볼 수 있게 되고 상사가 체험한 것과 같은 체험을 쌓게 되면 주위에서 당신을 보는 시선도 자연스럽게 바뀐다. 지금까지는 들을 수 없었던 레벨의 이야기를 들을 수...
안전성 검증된 '오가닉스토리' 체험박스 이벤트 2013-07-18 15:57:45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가닉스토리 물티슈를 구매한 고객중 20명을 추첨해 오가닉스토리 숲속향기, 도톰한 허브, 부드러운 허브 물티슈, 드라이 티슈 등 총 12가지 제품이 들어있는 체험박스(24,500원)를 증정한다. 또한, 박스...
[休테크] 아이는 어학캠프, 나는 독도탐방…문화 이벤트도 즐기자 2013-07-18 15:30:27
국민카드는 또 여름방학 동안 지출이 많아지는 학원업종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6월20일부터 8월31일까지다.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고 행사 기간 학원업종에서 kb국민카드로 300만원 이상 이용하면 3만원, 200만~300만원은 2만원, 100만~200만원은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영화...
軍 복무때 잡화점 운영하던 청년 "고객이 보스" 구호로 개혁 지휘…P&G 10년 전성시대 이끌어 2013-07-18 15:30:23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상품개발팀은 성능에, 디자인팀은 고객의 감정에, 마케팅팀은 소비패턴에 각각 중점을 뒀다. 고객 등 외부 아이디어를 제품 개발에 활용하는 개방형 연구개발(c&d)을 도입한 것도 래플리의 작품이었다. 말하자면 그는 ‘컬래버레이션 마케팅(collaboration marketing·서로 다른 분야의 전문가들이...
[休테크] 호텔로 떠난 여름 휴가…아이가 더 좋아하네 2013-07-18 15:30:11
이용 어린이 고객은 어린이 전용 카운터에서 체크인한 뒤 여러 미션과 퍼즐게임으로 구성된 여권을 비롯해 어린이 배지와 종이접기 별을 만들 수 있는 세트를 받는다. 1인당 4만5000원인 콘래드 jr. 쿠킹 클래스에서는 미니 과일 타르트 등을 만들어볼 수 있다. 27만5000원부터. (02)6137-7777 ○자연과 함께 즐기는 호텔...
인천 'MICE 도시'로…송도컨벤시아 '그린 월드 컨벤션센터' 부상 2013-07-18 15:30:07
숙박, 연회코스를 설계해주는 ‘맞춤 컨설팅’과 고객들이 직접 행사시설과 주변 관광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팸투어’를 연중 진행하고 있다. 송도컨벤시아는 브랜드 전시 육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제1회 국제 해양안전장비 박람회’(9월11~13일)도 개최한다. ○지역 사회에 결실 환원 인천도시공사...
`안전한 물티슈` 오가닉스토리, 12가지 체험박스 증정 이벤트 2013-07-18 15:07:27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오가닉스토리` 물티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체험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벤트코리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그레이튼 몰(www.greaten.co.kr)을 통해 오가닉스토리 물티슈를 구매한 고객중 20명을 추첨해 오가닉스토리 숲속향기, 도톰한 허브, 부드러운 허브 물티슈,...
기아차 화성공장 `화합의 문` 조형물 새단장 2013-07-18 14:07:47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고객들에게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것"이라며 "향후 국내 공장에 이어 해외 공장으로 `공간 브랜드경영`을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아차는 지난 2010년부터 고객 접점 공간인 영업 및 서비스 현장을 시작으로 연간 4만 명 이상 방문하는 공장까지 브랜드 체험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