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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만족도, 개선사항을 도출해 해결해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접근성 강화, 요금제 가입 절차 간소화, 고객센터 상담원의 친절도 강화, 국제전화 연결 시간 단축, tv광고 메시지 이해도 개선 등을 실행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특히 통화 유형별 테스트를 진행하고 개선사항을 발견,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신용카드 소비자보호협의회 만든다 2013-06-26 12:01:18
제도개선사항을 해당 부서에 통보해 해결하는 방식이다. 금감원은 민원 급증 사례에 대해서는 자체 민원주의보를 발령하기로 했다. 카드사와 공동으로 빈발 민원유형을 분석하고 민원유형별로 소비자 안내·유의사항, 카드사 처리절차 등을 질의·응답으로 작성해 배포하기로 했다. 부가서비스 축소 등...
[전문] 2007년 남북정상회담 회의록(6) 2013-06-25 13:00:11
굉장히 크거든요. 그거 하자면 발전문제도 해결해야 하고, 조선단지를 위해서 발전소 하나 지으면 기왕이면 크게 짓고, 수리하고 키우고 해서 주변 문제, 전력문제까지 해결하는 것이지, 결코 특구 가지고 그것만 파먹고 도망가는 그런 방식으로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개성에서 지금 우리가 10만㎾ 쓰고 있는...
금감원장 "카드사 규제 완화 적극 검토"(종합2보) 2013-06-25 09:58:08
가맹점 및 소비자의 불만과 오해를 원만히 해결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강조했다. 금감원은 카드결제 중단 및 부가서비스 축소 등에 대해서는 카드사들이 소비자안내를 제대로 하도록해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카드사와 공동으로 신용카드 민원 해결을 위한 태스크포스를 운영해 효율적인민원 감축이...
'국정원 규탄 시국선언' 대학생 61.5% 찬성, 21.7% 반대 2013-06-25 09:25:53
답했다. 18%는 "시국선언에 찬성하지만 현재의 방식과 절차에는 합의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시국선언에 반대한다"는 의견은 21.7%, "시국선언에 대해 알고 있지 않다"는 응답은 16.8%였다.시국선언 찬성의 이유로는 현안에 대한 의사 표현, 사회문제 해결과 대책 마련 촉구 등이 꼽혔다. 반대하는 학생들은 '시국선...
금감원장 "카드사 규제 완화 적극 검토" 2013-06-25 08:43:26
심사 절차와 검사 업무를 효율화해 카드업계의 부담을 덜어주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카드업계의 신규 수익원 발굴과 금융 혁신 등을 위한 규제 완화 방안도 적극 모색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금감원은 소비자 권익 침해 소지가 적은 약관에 대해서는 이틀 만에 처리하는 간편심사 제도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카드사의...
금감원장 "카드사 규제 완화 적극 검토"(종합) 2013-06-25 07:40:34
가맹점 및 소비자의 불만과 오해를 원만히 해결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강조했다. 금감원은 카드결제 중단 및 부가서비스 축소 등에 대해서는 카드사들이 소비자안내를 제대로 하도록해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카드사와 공동으로 신용카드 민원 해결을 위한 태스크포스를 운영해 효율적인민원 감축이...
금감원장 "카드사 규제 완화 적극 검토" 2013-06-25 07:30:04
심사 절차 및 검사 업무를 효율화해 카드업계의 부담을 덜어주겠다"면서 "카드업계의 신규 수익원 발굴 및 금융혁신 등을 위한 규제 완화 방안도 적극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카드사도 민원 감축에 노력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그는 "가맹점 수수료 체계 적용 과정 등에서 늘어나는 가맹점 및...
법인대표 명의신탁해지-차명주식환원 문제, 중소기업 발목 잡나? 2013-06-24 17:43:27
명의신탁에 의한 분쟁/세금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본인 명의로의 환원조치(명의신탁해지)가 최우선이다. 차명주식에 관한 문제의 해결은 세금부담을 덜거나 최소화하는 절차를 동반해야 하므로 세법뿐만아니라 상법, 민법 등을 고려해 현안을 만들어야 한다. 액면가로의 증여나 양수도 등으로 단순한 주식이동을 하려다가...
중소기업 FTA 고충 해결..‘FTA콜센터 1380’ 개통 2013-06-24 11:02:00
활용 어려움 전반을 상담하고 해결을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관세혜택을 받기 위한 품목분류와 원산지관리, 사후검증 대응, 통관절차 등 전화 상담으로 문제해결이 어려운 경우, FTA 전문가가 기업현장을 직접 방문해 문제를 해결하는 현장 밀착 컨설팅도 지원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FTA 콜센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