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품질 높이고 내실 다져 브랜드 혁신…'엔低 효과' 일본차 꺾겠다" 2013-01-10 15:30:40
“불황일수록 위축되지 말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지시했다. “글로벌 자동차시장 위축은 위기의 진원지인 유럽에서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현대차는 이에 따라 경쟁사들이 감산하는 것과 정반대로 마케팅 공세에 나섰다. 그 결과 현대차는 지난해 3분기까지 유럽시장 판매량을 2011년 같은...
KDB생명, 인터넷보험 가입하면 첫 달 보험료 '캐쉬백' 2013-01-10 15:09:02
ok캐쉬백 측과 제휴를 맺고 ok캐쉬백 적립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하기로 했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김하늘 잘 나가네~ 코리아나화장품 모델 재계약 2013-01-10 11:41:25
"소비자들이 김하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교보증권, 新 MTS 'SMART K' 오픈 서비스 2013-01-10 10:49:27
있도록 하였다.최민 교보증권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이용편의성 증대를 최우선으로 세심하게 파악하여 가장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여 더 업그레이드되고 특성화된 mts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한편 교보증권은 'smart k' mts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월...
우리카드 분사 임박…전업 카드사만 8개 '과당경쟁' 우려 2013-01-10 08:55:07
국민카드와 하나sk카드도 분사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점유율을 높여왔다. 출혈경쟁이 심해지면서 금융 당국이 불법 카드 모집인을 적발해 신고하면 포상금을 주는 '카파라치' 제도까지 도입했다. 우리카드에 이어 nh농협은행도 카드 부문 분사를 위한 추진단을 꾸린 것으로 전해졌다. 농협은 1000만명이...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유료화.. 성공할까? 2013-01-10 08:30:00
쉽게 디지털 콘텐츠를 사고 팔아 수익을 낼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이다. 카카오가 제공하는 카카오페이지 웹에디터를 활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콘텐츠를 제작해 판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관계를 활용해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다. 또 애플리케이션이 아닌 콘텐츠를 다룬다는 점에서 세계 최초다. 그동안 애플의...
"LG전자, 업종 내 선호도 1위"-한화證 2013-01-10 07:33:42
"이는 he 사업부의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그는 다만 "mc 사업부의 수익성이 개선됨에 따라 2013년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한 1조 6259억원에 이를 것"이라며 "영업이익의 상승세를 고려할 때 다른 투자 대안에 비해 투자 매력이 높다"고 판단했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싸이 송중기 화장품 모델로 … 모델업계 지각변동 2013-01-10 07:33:07
시도하기 힘들었던 공격적이고 유머러스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20살이 된 여성 아이돌 가수들도 화장품 광고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8일 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와 크리스탈을 모델로 발탁했다. 업계 관계자는 "10대 아이돌이 광고 시장에서 돌풍을 일...
싸이 '슈퍼볼의 사나이' 된다…지상 최대 광고쇼에 등장 2013-01-09 19:21:26
세구인 파라마운트 팜스의 마케팅 부사장은 "슈퍼볼은 1년 중 미국에서 가장 많이 보는 스포츠 이벤트이고, '강남스타일'은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비디오다.그리고 원더풀 피스타치오는 가장 많이 팔리는 견과류 스낵이어서 최강 콤비"라고 설명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CEO가 본 CES] 제이라이트 퀄컴 부사장 2013-01-09 17:56:59
기술은 앞으로 교육, 마케팅, 광고 분야에서 필수적인 기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트 부사장은 “모바일 기술 중에서도 핵심 기술이 될 퀄컴만의 증강현실 기술인 ‘뷰포리아’를 알리고 타사의 관련 기술 동향을 보기 위해 ces를 찾았다”고 했다.그는 “스마트폰이 ‘필수재’가 된 만큼 이를 이용한 마케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