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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보험금 지급시간 두 배 단축한다 2013-01-03 18:26:05
한화생명은 보험금 지급부문에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취지로 입원·통원 등 사고보험금 지급절차를 대폭 간소화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실손보험금 지급을 종전보다 최소 2배 이상 빨리 처리하고, 전체 보험금지급 평균 처리기일도 약 20% 단축할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화생명은 작년 10월 사명...
현대車, 올해 첫 카드는 '가격 인하' 2013-01-03 17:15:53
연식 변경 모델 등 신차를 출시할 때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사양 구성을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도 강화했다. 지난해 7월 과잉 정비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에게 최대 300%를 보상해주는 ‘과잉정비예방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서비스 거점의 대형화·고급화도 추진하고 있다....
[2013 대전망] KB국민카드, 고객정보 정밀 분석해 수익기반 확대 2013-01-02 15:31:14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선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성과를 올렸다. kb국민카드는 이에 대해 모든 임직원들이 상품과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 전 분야에서 고객 지향적인 혁신에 성공했기 때문으로 풀이했다. 마케팅 분야에서도 두드러진 실적을 올렸다.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와 겨울 스포츠...
[2013 대전망] 한화생명, '글로벌 보험사' 원년으로 2013-01-02 15:31:13
경영패러다임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고객전략 추진 전담조직을 신설해 상품개발 단계부터 보험금 지급까지 고객과 관련된 전 과정에 대해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도록 했다. 같은 맥락에서 2007년 한화생명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완벽하게 정착시킬 계획이다. 평균 처리기일 3일 이내 달성률 99% 및...
이석채 KT 회장 "새로운 수익 창출하는 첫 해 될 것" 2013-01-02 14:35:01
부가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전환할 계획. 고객 불만은 현재의 절반으로 낮춘다. 이를 위해 전 방위적으로 제도를 개선한다. 사후서비스(a/s)에서 고객신뢰도 저하를 줄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에도 시동을 건다. 특히 국내의 스마트홈 노하우와 콘텐츠 상품화를 통해 해...
메이크샵, 온라인 쇼핑몰 예비 창업주 대상 이벤트 진행 2013-01-02 11:34:01
서비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일대일 내방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 신청 고객 중 5명에게는 직접 찾아가는 창업 상담 서비스를 통해 창업 준비 과정의 전반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길선경 메이크샵 원스톱창업팀장은 "새해를 맞이해 연초 쇼핑몰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에게 도움이 되고자...
[신년사] 임창섭 하나대투證 사장 "고수익 영업 비중 확대" 2013-01-02 07:08:38
신년사를 통해 "고객별 맞춤형 상품 판매 확대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수익성이 높은 영업 비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이를 위해 임 대표는 "기존 고객 자산은 리밸런싱(rebalancing) 및 소개 마케팅으로 자산을 확대해 나가고, 은행연계계좌를 통해 신규 고객을 늘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고객...
롯데백, 올해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10:29
등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이용객도 늘어난다는 예측이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된 1인용 가전·가구의 매출액은 전년보다 25% 이상 증가했다.롯데백화점은 또 경제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는 고객들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자신에게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상품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