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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폰 10명 中 6명 `삼성전자` 쓴다 2014-03-03 09:40:35
제품을 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로컬리틱스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제조사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점유율을 조사한 결과 삼성전자 제품이 전체의 65%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에 이어 LG전자(7%), HTC(6%), 소니(5%), 모토로라(4%) 등의 순이었습니다. 삼성전자 제품 중에서도 가장 잘...
세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65% 삼성제품 2014-03-03 09:05:12
미국의 시장조사업체 로컬리틱스는 지난달 기준으로 제조사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점유율을 조사한 결과, 삼성전자 제품이 전체의 65%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특히 삼성전자 제품 가운데 최고급 제품인 갤럭시S 시리즈가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30%에 달했습니다. 갤럭시S 시리즈 제품군별로는...
전 세계 안드로이드폰 65%가 삼성제품 2014-03-03 08:20:05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업체 로컬리틱스가 지난달 기준 제조사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점유율을 조사한 결과, 삼성전자 제품이 전체의 65%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삼성전자 제품 가운데 최고급 제품인 갤럭시S 시리즈가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30%에 달했습니다. 로컬리틱스는 "짧게 보면 갤럭시S3와...
"한라비스테온공조, M&A 시너지 목표가↑" - 삼성證 2014-02-27 08:42:41
밝혔습니다. 임 연구원은 "동사는 미국시장에서 16년부터 공조부품에 대한 연비Credit이 부여되면서 14년에 수주 증가 가능성 높고 또한 동사는 현대차 그룹 및 포드와의 동반성장 및 중국 로컬업체에 공조시스템 납품 확대가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동사의 벨류에이션을 글로벌 공조 부품사와 동일하게...
[스몰캡 관심주]엘엠에스(073110), 중국 모바일 시장 확대 수혜, 신제품 `블루필터` 가시화 2014-02-24 11:31:35
블루글라스를 수입해서 생산하였기 때문에 비싸고 경도가 약하다는 단점 보유. 동사는 적외선 흡수재를 자체 개발하여 일반 광학 유리에 코팅하는 방식으로 생산된다. 블루필터는 우선 중국 로컬 휴대폰 업체에 공급될 것으로 예상되며, 2분기에 기존 Capa대비 3배 이상 증설 예정. 엘엠에스 실적 전망 - 매출 1,485억...
[특징주]엘엠에스, 강세…"올해 성장 가속화 전망" 2014-02-20 09:50:54
2만2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손세훈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날 "올해 블루필터 개발로 엘엠에스 성장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했다. 손 연구원은 "엘엠에스가 개발 완료된 블루필터를 중국 로컬 휴대폰 업체로 우선 공급할 것"이라며 "올해 2분기에 기존 생산능력 대비 3배 이상 증설할 예정으로, 연간 매출액은 약...
엘엠에스, 블루필터 개발…성장에 가속도-우리 2014-02-20 07:36:17
생산했기 때문에 비싸고 경도가 약하다는 단점을 보유하고 있다며 엘엠에스는 적외선 흡수재를 자체 개발해 일반 광학 유리에 코팅하는 방식으로 생산한다고 설명했다.그는 이 회사의 블루필터가 우선 중국 로컬 휴대폰 업체로 공급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2분기에 기존 생산능력 대비 3배 이상 증설할 예정으로, 연간...
한샘, 유통망 확대로 5년만에 2배 성장…美·中서도 꾸준한 수익 2014-02-14 06:57:03
있다. 사실 한샘은 제조업체라기보다 유통업체라 보는 게 맞다. 전체 매출 중 80%에 가까운 제품이 벤더로부터 매입한 것이다. 한샘은 최근 5년간 온·오프라인 고객을 정밀하게 분석, 제품을 기획하고 이를 적절하게 마케팅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각인시켜왔다. 한샘은 집객력을 높이기 위해 직매장을 고급화했다. 또...
"코스맥스, 지난해 4분기 기대 이상 실적 거둬…목표가↑" 2014-02-10 07:56:33
조현아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지난해 4분기 화장품 업체 중 단연 돋보이는 실적 성장세를 시현했다"며 "가장 좋았던 곳은 중국 법인"이라고 말했다. 조 연구원은 "이익률 좋은 제품의 매출 비중이 증가하고 광저우와 상해 공장 증설 효과가 있었다"며 "중국 전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7.1% 늘어난 225억원을 나타냈...
"中 화장품시장 무한발전 가능성··코스맥스 주목" 2014-01-27 14:19:31
ODM 업체다. 중국 화장품 시장 성장의 최대 수혜가 점쳐질 수 있다. 2004년 상해 법인이 설립했고, 중국 시장에 첫 번째로 진출한 이후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미샤, 더페이스샵 등 130여개 사뿐만 아니라 로레알, 랑콤 등 다국적인 기업들을 비롯해 중국 로컬 업체쪽으로 고객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