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G마켓, 온-오프라인 경계 넘어 1등 브랜드로 우뚝 2014-01-23 09:36:12
많은 시내 번화가 및 야구장, 프랜차이즈 매장 등에서 모바일 g마켓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위치한 장소 및 시간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택배 상자를 형상화한 ‘g박스’ 캐릭터를 앞세워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중이다. 최근 모바일 쇼핑족들이 증가하면서 g마켓도 다양한 신...
에스쁘아, 새해 맞이 고객 멤버십 리뉴얼 론칭 2014-01-13 13:48:15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새해를 맞아 멤버십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13일 밝혔다.에스쁘아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구매 시 다양한 부가 혜택 및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제도이다. 이번 리뉴얼로 members(멤버스), vip, vvip 총 3등급으로 개편해 멤버십 고객별 혜택을 차별화했다고 전했다. 또한 vip 등...
조성진 HA사업본부장 "LG 목표는 글로벌 생활가전 1등" 2014-01-09 21:39:09
조직개편을 통해 세탁기와 냉장고사업담당 외에 키친 패키지를 추가해 프리미엄 주방가전에 힘을 실었다. 지난해 10월엔 빌트인 제품을 포함한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 브랜드인 ‘lg 스튜디오(studio)’도 미국에 처음 선보였다. 조 사장은 “현재 80개인 미국내 lg 스튜디오 매장을 연내 200개까지 늘릴 것”이라며...
[탈출! 저성장-3만달러 넘어 4만달러로] 20년 불황 日 내수는 '활활'…신년 세일 수만명씩 몰려 2014-01-09 20:33:36
명품 매장을 최근 대대적으로 확대·개편했다. ‘랑방’ ‘질 샌더’ 등을 새로 들여와 취급 브랜드 수를 10% 이상 늘리고, 매장 분위기도 고급스럽게 새단장했다. 마쓰야백화점도 도쿄 긴자에 있는 본점의 고급 브랜드 매장을 이달 들어 20%가량 확대했다. 소비세율 인상을 앞두고 고가품을 미리 사두자는 가수요도 붙는...
아리따움, VIP 멤버십 새해 맞아 개편 2014-01-08 09:38:51
가입비를 납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리따움 매장의 차별화된 서비스 및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회원 제도이다. 새로워진 2014년 아리따움 vip 멤버십 프로그램은 연 가입비에 따라 기존에 제공된 vip 멤버십 외 vvip 멤버십 등급이 새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가입 증정품 추가, 쿠폰북 금액 상향 등...
"한섬, 내년 실적 회복 기대" -하나대투증권 2013-12-20 09:10:22
박종대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내년 한섬의 매장수는 수입 MD브랜드의 매장 추가와 신규 브랜드 론칭, 현대백화점 김포 아울렛 오픈에 따라 큰 폭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특히 2월 백화점 MD개편 전후로 매장수가 급증하면서 실적 성장동력이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기...
"한섬, 매장확대 효과로 실적 회복 기대"-하나대투 2013-12-20 08:38:09
실적회복이 기대된다"며 "내년 한섬의 매장수는 수입 md브랜드의 매장 추가와 신규 브랜드 론칭, 현대백화점 김포 아울렛 오픈에 따라 큰 폭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박 연구원은 특히 "2월 백화점 md개편 전후로 매장수가 급증하면서 실적 성장동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했다. 4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맛집 추천 앱 '식신' 인기…출시 두달 만에 15만 다운로드↑ 2013-12-18 12:49:00
동영상, 편의 정보 등을 같이 제공한다.씨온은 이번 개편을 통해 전국 약 8000여개 매장의 할인 쿠폰정보를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과 테마별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특히 네이버가 제공해온 맛집 서비스 윙스푼하고는 달리 식신의 맛집 정보는 위치기반 sns ‘씨온’ 앱의 480만 사용자가 남긴 1억2000만 체크인 데이터를...
'두 마리 토끼 잡아라' 유통업계, 모바일 앞으로 줄선다 2013-12-04 14:04:00
개편하고 매일 특가 상품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해 주는 소셜커머스 서비스 '디투'를 내놨다. 오프라인의 강점인 생필품, 가전 등 한정된 상품 운영에서 벗어나 패션, 유아동 상품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는 모바일을 통해 연간 5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이마트와 롯데마트도 잇따라...
갤러리아타임월드 새단장…2층은 명품매장 2013-12-03 15:13:15
아웃도어 전문매장이 문을 열었다. 또 지난달 15일에는 대전·충청 상권 최초로 롤렉스가 백화점 1층에 매장을 열었다. 오일균 갤러리아타임월드 점장은 "이번 매장개편을 통해 상품군별 핵심브랜드를유치하고 저효율 브랜드를 교체해 효율성을 제고했다"면서 "고급화된 디자인과 편리성을 중시한 인테리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