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일 원두로 승부하는 커피시장 ‘제3의물결’ 돌풍 2013-06-14 10:30:37
블랙머그의 대표 메뉴는 핸드드립 커피다. 커피의 맛과 향을 살리기 위해 핸드드립 커피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생두를 매장에서 직접 볶고 미디엄 로스팅을 통해 생두 본연의 맛을 살려 고객에게 제공한다. 중간유통과정 없이 생두를 직접 수입하고,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기 때문에 커피값이 저렴하다. 매장 내에는...
카페로플라, 커피시장 `제3의 물결`‥고품질 커피로 인기몰이 2013-06-07 09:25:43
끌고 있다.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블랙머그의 대표 메뉴는 핸드드립 커피다. 커피의 맛과 향을 살리기 위해 핸드드립 커피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생두를 매장에서 직접 볶고 미디엄 로스팅을 통해 생두 본연의 맛을 살려 고객에게 제공한다. 중간유통과정 없이 생두를 직접 수입하고,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기 때문에...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6-05 18:40:57
대신 머그 컵 사용을 장려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캐스 키드슨 전국 매장에서 머그 컵 2개 구매 시 특별히 제작한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700개의 에코 백이 소진 될 때까지 이벤트는 진행된다. 필그림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와 함께하는 ‘쿨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필그림...
캐스 키드슨(Cath Kidston), 환경의 날 에코백 증정 이벤트 2013-06-05 17:40:51
키드슨 전국 매장에서 머그 컵 2개 구매 시 캐스 키드슨에서 특별히 제작한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 크림 컬러 바탕에 캐스 키드슨의 멋스러운 레드 컬러 영문 로고로 포인트를 준 에코백은 코튼 소재로 이루어져 가벼우며 어떤 스타일에나 활용하기 좋은 제품 입니다. 특히, 머그 컵 2개의 가격으로 에코 백까지 만나...
엔제리너스커피, 환경의 날 SNS 이벤트 2013-06-04 09:13:43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머그컵에 음료를 구입한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엔제리너스 투명 텀블러를 증정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5일부터 26일까지. 한편 롯데리아와 크리스피 크림 도넛도 각각 페이스북을 통해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롯데리아는 추첨을...
한국토요타, RAV4 경쟁차종 비교시승 행사 열어 2013-06-03 15:58:32
사진을 머그컵에 인쇄해주는 '포토 머그컵' 등의 이벤트도 체험할 수 있다. 한국토요타는 "신형 rav4는 국내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주행성능과 각종 안전·편의 품목을 대폭 향상하면서도 경쟁력 있는 가격을 책정했다"라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레저용 차의 기능과 세단의 안락함을...
스타벅스, 오는 5일 '오늘의 커피' 무료로 준다 2013-06-03 15:03:59
달간 매주 수요일에 머그컵 또는 텀블러 구입시 아이스커피 톨 사이즈를 현장에서 제공한다.스타벅스는 2003년 환경부의 일회용품 줄이기 자발적 협약에 가입했다. 2011년엔 환경부와 일회용 컵 없는 매장 선포식을 진행하고 사용 억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 女승무원과 성관계...
[프랜차이즈 CEO 경영노트] 커피교육 등 차별화하면 입지 안 좋아도 '성공' 2013-06-02 15:37:42
필자가 운영하는 ‘블랙머그’를 방문하는 고객 중에는 커피가 가질 수 있는 부가적인 가치를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 자신만의 원두, 자신만의 커피를 즐기는 것은 물론 커피를 직접 추출하고 그 과정을 경험하고 싶은 수준 높은 고객들이다. 그래서 점포가 눈에 잘 띄지 않는 이면도로에 있어도 기꺼이 찾아온다. 우리...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2013-06-02 14:35:44
기부해 자원 재활용을 유도할 뿐만 아니라 경품이나 사은품도 자전거, 머그컵, 친환경소재 쇼핑백 등을 주로 내놓고 있다.김유미 기자 warmfront@hankyung.com ▶ gs 리테일, 14일까지 친환경소비주간 캠페인 펼쳐▶ 무공이네,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조용필 효과, `헬로` 발매 35일 만에 20만장 돌파 2013-05-29 12:31:21
예정이다. MD 상품은 열쇠고리 머그컵 텀블러 에코백 및 티셔츠 등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한편 조용필은 밴드 위대한 탄생과 31일부터 시작되는 전국 공연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서울 체조경기장 현장에서 직접 음향 조명 영상을 신경쓰는 등 열의를 보이고 있다.(사진=YPC프로덕션)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