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영상] 프로듀서스, ⑱ 키노33 엔터테인먼트 이규창 대표 2014-06-22 15:38:17
주로 배급과 마케팅을 총괄하셨기 때문에 저 역시 공부를 많이 하게 됐고, 이후 해외 마케팅을 담당하며 영화제작에 관심이 생겨 2009년 한국지사의 슈퍼바이저로 일을 하게 됐습니다. q. 드라마란 책을 출간했는데 어떤 책인지? a. 작년에 우연한 기회에 김미경 쇼,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택시, 공유tv 좋아요 등 방송...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9:27:23
말했다. 마지막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위챗, 큐큐를 통한 것은 물론, 연예인과 협력한 프로모션이나 게임의 주제곡으로 만든 뮤직 비디오, 크로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다차원 통합 마케팅이 가능하다. ■ '큐큐는 라이트 게임, 위챗은 미드코어 게임, 마이앱은 모든 장르' ...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말했다. 마지막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위챗, 큐큐를 통한 것은 물론, 연예인과 협력한 프로모션이나 게임의 주제곡으로 만든 뮤직 비디오, 크로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다차원 통합 마케팅이 가능하다. ■ '큐큐는 라이트 게임, 위챗은 미드코어 게임, 마이앱은 모든 장르' ...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9:04
말했다. 마지막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위챗, 큐큐를 통한 것은 물론, 연예인과 협력한 프로모션이나 게임의 주제곡으로 만든 뮤직 비디오, 크로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다차원 통합 마케팅이 가능하다. ■ '큐큐는 라이트 게임, 위챗은 미드코어 게임, 마이앱은 모든 장르' ...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2:59
말했다. 마지막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위챗, 큐큐를 통한 것은 물론, 연예인과 협력한 프로모션이나 게임의 주제곡으로 만든 뮤직 비디오, 크로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다차원 통합 마케팅이 가능하다. ■ '큐큐는 라이트 게임, 위챗은 미드코어 게임, 마이앱은 모든 장르' ...
펭 루 "중국 모바일시장, 텐센트가 50% 최강 플랫폼" 2014-06-19 23:17:05
말했다. 마지막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위챗, 큐큐를 통한 것은 물론, 연예인과 협력한 프로모션이나 게임의 주제곡으로 만든 뮤직 비디오, 크로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다차원 통합 마케팅이 가능하다. ■ '큐큐는 라이트 게임, 위챗은 미드코어 게임, 마이앱은 모든 장르' ...
네오아레나, 모바일게임 '베나토르' 중국으로 출항하다 2014-06-19 11:31:38
출시 때 대대적인 마케팅 등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네오아레나 박진환 대표는 '국내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베나토르는 중국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며, '양사가 협력하여 중국에서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싸이' 행오버의 영향력!!…공화춘 등 출연 상품 매출 '대박' 2014-06-19 10:51:10
이상 증가하는 것은 매우 드문 경우다.싸이 뮤직 비디오 ‘행오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gs25는 행오버(숙취)로 고생하는 친구에게 선물하라는 의미에서 이달 20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톡과 손잡고 ‘행오버 해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gs25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소개된 공화춘소컵과 컨디션을...
소리바다, 맥심 카누(KANU)와 가장 쿨한 뮤직카페 열어 2014-06-16 11:35:26
예정이다. 소리바다 마케팅 그룹 박장희 그룹장은 '맥심 카누와의 제휴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리바다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플랫폼 제휴와 별도로 조만간 대폭 개선된 소리바다를 선보여 더욱 선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차세대 한류 콘텐츠 ‘한중 드라마 OST 콘서트’ 중국 베이징서 개최 2014-06-12 19:09:38
주중한국문화원이 콘서트 제작지원, 차이나뮤직이 시스템과 중국가수 선정, 751 d park가 공연장을 제공했다. 또한 투도우가 마케팅 프로모션을 담당했다.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황동섭 대표는 “일반적인 콘서트와 차별화된 한류 드라마 ost 콘서트를 브랜드 콘텐츠로 개발하여 차세대 한류의 대표 모델로 자리 잡도록...